수업후기게시판
- 2023.06.21
강남역캠퍼스 [1개월 완성/JLPT 대비반] JLPT N3 스파르타 정복반 (10시)-6/1(목) 대신 6/9(금) 강의 진행-
일본에서 잠깐 생활한적이 있어서 일어를 조금 할줄알았으나, 문법이 잘 다져져있지 않아서 바로 수업을 들으면 따라가기 힘들까봐 걱정했지만 기초반에서 다루는것도 다시 짚고 넘어가는 부분도 있어서 생각보다 수월하게 진도에 맞춰 나갈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점은 수업과 과제가 모두 매우 체계적으로 짜여져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수업에 빠지지 않고 매일 주어진 과제를 빠짐없이 모두하고 복습을 겸하니 실력이 향상되는것을 체감할수 있었습니다.
주교제도 잘 활용하셔서 문제풀이 능력을 키우는데에도 도움이 되었고, 부교제와 문법 핸드아웃이 있어서 되짚어가며 반복 학습하는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핸드아웃 프린트물에 작문하는 부분도 있어서 작문을 하고 선생님과 답을 맞춰가며 틀린 부분을 고치는 것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일 단어시험을 보게 하셔서 단어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수 있었습니다. 작문 시험도 실시하셔서 놓친 부분 혹은 잘못 학습된 부분을 바로 잡을수 있었습니다.
모의고사 시험도 보게 하셔서 본인 수준이 현재 어디쯤인지 가늠할수 있게 해주시고, 같이 틀린 문제들에 대한 질문들을 받으셔서 혼자서는 해결할수 없었던 부분들도 해결해주십니다.
수업이 너무 체계적이어서 수업을 잘 들으시고 주어진 과제를 잘 해오신다면 후회없으실겁니다.
하은 선생님 감사합니다!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