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5.22
강남역캠퍼스 6.0+ 주말 오전 중급종합반 (Academic)[★실전 1:1 스피킹 인터뷰 1회 진행★]
강남역캠퍼스 6.0+ 주말 오전 중급종합반 (Academic)[★실전 1:1 스피킹 인터뷰 1회 진행★]
-
Tammy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문세인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함시윤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박범준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Tammy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문세인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함시윤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박범준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수강 후 IELTS, 7.0점 달성!

지난 3월에서 4월 두달간 주말 6.0+중급종합반 수업을 들었습니다. 시험은 5/17에 보았습니다. 전체적인 수강 후기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선생님들이 모두 열심히 수업을 해주셨다는 점이고 수업시간에 얘기해주신 팁들을 시험에서 요긴하게 써먹었다는 점입니다. Overall 6.0을 넘는 것이 필수였고 개인적인 목표로 6.5까지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그 이상이 나와서 기뻤습니다. 사실 제가 수강하기 전에 더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정규반과 중급반 중 어떤 수업을 들어야할지 고민했었는데 중급반을 선택한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중급반을 직접 들어보니 적혀있는것만 6.0+이고 수업을 열심히 따라가면 충분히 그 이상을 받을 수 있는 커리큘럼이라고 느껴졌어요!! 오히려 아이엘츠의 기본 구조부터 템플릿 등 basic한것 부터 알아갈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아이엘츠가 처음인데 정규반과 중급반 사이에서 고민 중이시라면 전 적극적으로 중급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문세인 선생님
스피킹을 공부하면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달 마지막주에 1:1 스피킹 인터뷰도 진행을 했었는데 여기서 혼자 연습하면서 느꼈던 정확한 문제점을 짚어주시고 격려도 해주시면서 스피킹에 자신감이 생겼던것 같습니다. 비록 시험장에서는 생각보다 더 긴장되긴했지만 그래도 세인 선생님 덕분에 목표 점수가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따로 기출문제를 보내주셨던 것도 큰 도움이 되었어요!! 기출문제에 part1. weekend와 관련된 주제가 있었는데 그 부분이 그대로 나왔습니다!
Tammy 선생님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피드백도 아낌없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시험에서는 part2에서는 제가 가장 연습을 덜한.. cause&effect형식이 나와서 당황했지만 그래도 중간중간 선생님 강의하실 때 내용이 스쳐지나가서 어떻게든 쓴 것 같아요. 특히 템플릿과 brainstorming하는 법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함시윤 선생님
영국식 발음과 주관식 답안이 낯설어 듣기를 개인적으로 어려워했었습니다. 하지만 함시윤 선생님 덕분에 그 부분을 극복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주변 아이엘츠를 봤던 사람들에게 해커스 함시윤 선생님을 강력 추천받았었는데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박범준 선생님
이번에 overall7.0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가 리딩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 나눠주신 기출문제들과 리딩 유형별 팁들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True,False,NotGiven 문제가 헷갈렸었는데 덕분에 맞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실 주말반이어서 상대적으로 학원에서 공부하는 시간이 적다보니 성적이 나오지 않을까봐 걱정도 많이 했는데 선생님들께서 훌륭하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목표한 점수 이상으로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열심히 가르쳐주 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279 | 2024.04.06 |
|
|
[IELTS후기] 뒤늦게 올리는 두달 overall 6.5 달성 후기! [3] | 강윤정 | 14075 | 2023.09.28 |
| >> | [IELTS후기] 중급주말반 수강하고 첫시험 overall 7.0 달성 [4] | 양수연 | 26624 | 2023.05.22 |
|
|
[IELTS후기] Jen 선생님 강의 - Writing 7.5 달성 후기 [1] | 김아림 | 8587 | 2023.05.14 |
|
|
[IELTS후기] 방금 시험보고 올려보는 정규종합반 후기 [4] | 조재원 | 9190 | 2023.05.06 |
|
|
[IELTS후기] 인생 첫 IELTS 강의 후기 + 시험 결과 [3] | 강하리 | 8616 | 2023.05.05 |
|
|
[IELTS후기] IELTS 첫시험 overall 7.0 달성 후기 [7] | 문다정 | 14772 | 2023.04.12 |
|
|
[IELTS후기] 종합반 2개월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5 달성! [5] | 박정윤 | 11254 | 2023.03.24 |
|
|
[IELTS후기] 3개월 패키지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0 달성 [6] | 황선영 | 13897 | 2022.08.10 |
|
|
[IELTS후기] 해커스 점수보장반 듣고 Overall 7.0으로 졸업! [3] | 이지원 | 13409 | 2021.12.08 |
| 204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3]
|
이서연 | 465 | 2026.06.01 13:20 |
| 203 |
[IELTS]
2주만에 5.5-> 7.0
[1]
|
김혜윤 | 637 | 2026.04.29 20:14 |
| 202 | [IELTS] Allday6.5+ 한 달 만에 writing 7.0 [1] | 김지수 | 1051 | 2026.02.04 15:39 |
| 201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수강 후 overall 6.5 받았습니다 [6] | 김효경 | 2953 | 2025.10.12 15:59 |
| 20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3004 | 2025.08.02 09:41 |
| 199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1]
|
윤언세 | 3198 | 2025.07.28 15:56 |
| 198 |
[IELTS]
[IELTS후기] [후기] 아이엘츠 졸업 후기 및 영역별 공부법 (Overall 6.5) !!T_T
[6]
|
박수빈 | 3852 | 2025.06.30 13:49 |
| 197 |
[IELTS]
6.5+ 오전정규반 쌤들 짱xD
[4]
|
고예은 | 3172 | 2025.05.31 08:05 |
| 196 |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1] | 박미혜 | 2593 | 2025.05.30 00:05 |
| 195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라이팅 한 달 수강 후기 [1] | 안오상 | 3253 | 2025.03.02 22:18 |
| 194 |
[IELTS]
[IELTS후기] 9월 정규 종합반 한달 수강 후 overall 7.5, each 7 달성했습니다!!
[4]
|
이소연 | 4206 | 2024.11.08 16:08 |
| 193 |
[IELTS]
[IELTS후기] 방학 2달 7.0 달성!
[2]
|
임성은 | 5820 | 2024.09.23 21:44 |
| 192 | [IELTS] 6.0+ 오전주말 중급 Jen 선생님 한 달 후기입니다 [1] | 조다은 | 5581 | 2024.05.27 21:54 |
| 191 | [IELTS] [IELTS후기] 스피킹 라이팅 두달 수강 6.0->7.0 [2] | 임주하 | 6055 | 2024.05.13 21:58 |
| 190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정규반 2달 수강 >> overall 6.5
[5]
|
이동재 | 6852 | 2024.04.12 19:42 |
| 189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923 | 2024.04.06 15:59 |
| 188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라이팅 주말만 후기 [1] | 김채영 | 4546 | 2024.04.01 21:08 |
| 187 |
[IELTS]
[IELTS후기] 첫 시험 오버롤 7.0 달성 후기
[6]
|
최우진 | 6812 | 2023.12.20 15:42 |
| 186 | [IELTS] [IELTS후기] 6.0+ 중급 Writing Jen 선생님 수업 후기 [1] | 박지은 | 4625 | 2023.10.06 17:25 |
| 185 |
[IELTS]
[IELTS후기] 스피킹/라이팅 실전연습에 추천합니다!
[2]
|
김진서 | 6060 | 2023.10.05 21:03 |


첫 시험에 7.0 이라니!
열심히 잘 참여해주시고, 노력해주신 결과라고 생각해요~
찐 감동!! 이네요~ ㅎㅎㅎ
저희 유학 준비의 첫 스텝을 해커스에서 이렇게 성공적으로 시작해주신 만큼,
행복하고 유익한 유학생활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문세인 드림
overall 7.0! 그리고 writing 6.0!이라니!!
이렇게 멋진 점수 받아줘서 너무 고맙고 너무너무 축하해요!
수연님이 써주신 것처럼 아이엘츠가 처음이신 분들이 본인 실력과 상관없이 받아야 하는 점수, 즉 목표하고 있는 점수만을 많이 수강하시는데
잘 파악하신 것처럼 이는 많이 하시는 실수 중 하나로, 목표 점수만이 아닌 본인 실력에 맞는 반을 들어야 본인 목표 점수에 더 빠르게 도달할 수 있고,
심지어 그 이상까지도 받을 수 있답니다! 이 부분 부디 다른 분들이 꼭 보시고 도움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제 열정이 간혹 과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이렇게 긍정적으로 평가해 주시고 높은 점수로 보상해 주시니 정말 기쁘네요!
또, 익숙하지 않은 유형도 제 템플릿과 제가 알려드린 brainstorming 하는 법만 잘 알고 응용한다면 이렇게 고득점이 가능하다는 것이 입증되어 더욱더 기쁩니다!
그동안 주말에 쉬지도 못하고 열공하셨을 텐데
이제 좀 긴장을 덜어내시고 유학 가시기 전까지 차분하게 준비 잘 하셔서 행복한 유학 생활하시길 바랄게요.
학원에 들리시면 꼭 강사실 들려주세요! 맛있는 머피 대접할게요!
Tammy
첫 시험인데 매우 훌륭한 점수 입니다! 리딩은 거의 다 맞으셨군요 ㅎㅎ
열심히 따라와 주시고 노력하셨기에 가능 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후 과정에서도 언제나 성공하시길 바라고 늘 건강하세요 :D
사람들 다 노는 주말인데도 열심히 나와서 공부한 수연님 스스로의 노력이 가장 크겠지요.
정말 그 점이 최고로 멋진 점이네요.
리스닝 7점이면 높은 점수 입니다. 중급반이 6.0+반이긴 하지만, 이렇게 훨씬 뛰어넘는 점수로
졸업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현명한 선택 잘하셨구요,
앞으로도 그렇게 잘 해나가시리라 믿슙니다~!^^
수연님 그럼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하루 되세요~!!!!
이렇게 후기를 남겨주셔서 선생님들 모두 너무 기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