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5.21
- IMG_5751.jpeg ( 51)

학생들 이름 모두 외우려고 노력하시고 단어시험, 중국어 대화응용, 이모티콘이나 그림을 통한 쉬운 접근, 일화 등을 엮어 중국어를 알려주셔서 정말 재밌고 성조가 좀 어긋나면 바로 잡아주시는것도 너무 좋았어요! 저는 토익 공부랑 처음에 같이 해서 중국어에만 집중하지는 못해서 공부를 꼼꼼히 하진 않았음에도 합격해서 너무 기쁩니다!
수업 오는 날마다 항상 선영쌤이 기다려지고 정말 선영쌤 아니었으면 어쩔뻔했나 싶어요 ㅠ 중국어가 처음이거나 기본기가 잘 다져지지 않으신 분이라면 무조건 선영쌤 추천드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30 | [중국어] 라영쌤 덕분에 4급 합격했어요 ! [1] | 이소민 | 5257 | 2023.10.09 14:04 |
| 829 |
[중국어]
[HSK 4급후기] 1개월 완성반 합격 후기
|
조희진 | 3546 | 2023.09.24 20:41 |
| 828 |
[중국어]
HSK4급 정라영 선생님 주말반 합격수기
[1]
|
박태아 | 5539 | 2023.08.21 21:40 |
| 827 |
[중국어]
합격하고 싶다면 정라영 선생님과 함께!
[1]
|
유혜지 | 5435 | 2023.06.28 21:43 |
| 826 | [중국어] 정라영 선생님과 2개월 만에 4급 합격하기 | 유혜지 | 6451 | 2023.06.27 21:24 |
| 825 |
[중국어]
[후기] HSK 4급 시험 합격 (정라영 선생님)
[1]
|
이채빈 | 5011 | 2023.06.21 18:08 |
| 824 |
[중국어]
[HSK 4급후기] 랑샘과 함께한 50대 아재의 합격수기
[1]
|
김대건 | 14731 | 2023.05.29 21:59 |
| 823 |
[중국어]
예쁜 라영쌤 덕분에 HSK4급 합격했어요!
[1]
|
김나영 | 4687 | 2023.05.29 20:21 |
| 822 |
[중국어]
[HSK 5급후기] [5/14 시험대비][7일 집중] HSK 5급 김동한 선생님 따끈따끈한 합격후기
[1]
|
주원준 | 5444 | 2023.05.29 11:59 |
| 821 | [중국어] [HSK 4급후기] 4급 주말 집중반 수강후기 [1] | 최보영 | 5271 | 2023.05.28 19:07 |
| 820 |
[중국어]
학생을 포기하지 않는 예쁜 정라영쌤 합격 후기 !
[1]
|
홍주희 | 5367 | 2023.05.21 15:18 |
| >> |
[중국어]
중국어가 처음이라면 선영쌤 추천해요!!
[1]
|
홍주희 | 9201 | 2023.05.21 15:04 |
| 818 |
[중국어]
[HSK 4급후기] 예쁜 라영 쌤 강의 한 달 듣고 바로 합격 후기!
[1]
|
임태린 | 15550 | 2023.04.28 11:30 |
| 817 |
[중국어]
[HSK 5급후기] 한 달 수업만으로 HSK 5급 합격한 후기(김동한 선생님)
[1]
|
이지원 | 10648 | 2023.04.18 18:32 |
| 816 |
[중국어]
[후기] [HSK 4급후기] 첫 HSK 4급 시험 합격! (정라영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강헌 | 4925 | 2023.04.24 11:04 |
| 815 |
[중국어]
HSK 5급 합격 후기
[1]
|
박현영 | 5347 | 2023.03.02 20:43 |
| 814 |
[중국어]
[HSK 3급후기] 김선영 선생님 강의 듣고 新HSK 3급 만점 받았어요!
[1]
|
한지혜 | 11230 | 2022.11.16 17:20 |
| 813 | [중국어] [HSK 4급후기] 시간이 지나도 기억나는 라영샘의 수업 [1] | 강현수 | 6472 | 2022.11.09 21:17 |
| 812 |
[중국어]
[HSK 4급후기] 정라영쌤 후기
[1]
|
왕규식 | 7645 | 2022.09.06 22:21 |
| 811 |
[중국어]
[HSK 4급후기] 라영쌤 수업 듣고 한번에 4급 합격!
[1]
|
양소연 | 10432 | 2022.08.22 14:13 |



지금 이 글을 남겨줬다는건 이제 눈 뜨기도 좀 수월해졌다는거겠죠? ^^
눈 수술 잘 됐나 궁금하네요. 후관리도 중요하니 회복 잘하구요~
토익공부와 병행이 쉽지 않았을텐데도 주희가 수업 열심히 잘 따라와줘서 얻은 값진 결과죠.
합격 축하해요~
성적표 나오던 날, 카톡으로도 기쁨을 같이 공유했지만 홈페이지에서 진심가득한 후기글 보니 또 기쁘네요.
3급도 순탄하게 합격했으니 4급도 순탄할거라 믿어요.
쌤이 항상 응원하고 있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