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5.15

첫 시험 점수가 나오고 선생님께 다시 치면 잘 나올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씀드렸는데 잘 나온 게 맞겟죠?ㅎ_ㅎ
저는 파트 5를 풀 때 문제가 쉽든 어렵든 이게 정답인지 확신을 못하고 읽어보고 어색하지 않으면 체크하는 편이었어요.
그런데 수업 때 중요한 문법들을 주기적으로 매일 듣다 보니 나름대로 머릿속에 정리가 되어서
파트 5에서 고민하는 시간도 줄었고 틀리는 편차도 좁혀진 것 같아요.
실제 시험에서도 수업 때 했던 Those 용법이랑 몇몇 문법 문제 덕에 쉽게 맞힐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학생들끼리 답을 맞춰보는 시간도 있었는데 당시에는 "나도 잘 모르는데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되지" 하고 난감했었는데
답을 맞춰보고 같이 풀이할 때 내가 어떤 부분에서 잘 모르는지 잘 알게 되었고 그 때 선생님이 풀이해주신 내용이 기억에도 잘 남았습니다.
토익 공부는 학원 수업이랑 숙제 그리고 수업 기간이 끝나고는 추천해주신 rc 1200제만 풀었고 다른 곳에 신경 쓸 일이 생겨서 그 외에 공부는 하지 못했어요.
은수쌤 수업의 좋은 점은 자주 나오는 문법은 계속 정리해줘서 저절로 외워지고 지루하지 않게 수업도 재밌게 해주시는 거라고 생각해요.
어쩌다보니 예정보다 늦게 시험을 치게 됐지만 목표했던 점수보다 높게 가져가서 만족스럽고 감사합니다 ㅎ_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23 | [토익] [토익후기] 토익 980 달성 [1] | 전진희 | 8698 | 2023.05.24 12:10 |
| 5522 | [토익] [토익후기] [4월 모의고사반] 수업 수강 후 580 > 820 달성했습니다! [2] | 심준혁 | 7493 | 2023.05.20 02:40 |
| 5521 |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2]
|
엄덕상 | 66874 | 2023.05.19 15:35 |
| 5520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1]
|
김수정 | 6378 | 2023.05.15 18:49 |
| >>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1]
|
김민성 | 6282 | 2023.05.15 00:01 |
| 5518 |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3]
|
방극태 | 8142 | 2023.05.13 02:07 |
| 5517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2]
|
강일권 | 6819 | 2023.05.10 21:57 |
| 5516 |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1]
|
장윤지 | 5575 | 2023.05.10 19:44 |
| 5515 |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3]
|
윤상우 | 9418 | 2023.05.10 18:02 |
| 5514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3]
|
김지영 | 8507 | 2023.05.10 16:48 |
| 5513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3]
|
이준명 | 73098 | 2023.05.10 15:35 |
| 5512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2]
|
표현비 | 7443 | 2023.05.10 13:35 |
| 5511 |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7]
|
노수영 | 92845 | 2023.05.02 15:25 |
| 5510 |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1]
|
김상윤 | 5636 | 2023.05.01 23:32 |
| 5509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2]
|
안지윤 | 8185 | 2023.04.30 23:08 |
| 550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 권소현 | 6695 | 2023.04.30 21:36 |
| 5507 |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2]
|
이슬 | 8681 | 2023.04.30 16:32 |
| 5506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2]
|
진원 | 6926 | 2023.04.29 20:27 |
| 550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2]
|
박민혁 | 6672 | 2023.04.29 19:12 |
| 5504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1]
|
박수용 | 5398 | 2023.04.29 13:07 |




담번에 시험엔 무조껀 올린다! 했는데 ^^
쉅때 수줍은척~ 하면서도 아주 열심히 적극적으로 따라와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
900돌파 축하합니다 ^^
이제 취뽀길로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