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5.13
강남역캠퍼스 [빡센 토익 관리반] 오전 750+ 점수보장반 (11시) [1개월완성]
수강 후 TOEIC, 885점 달성!

7년 간의 군생활을 마무리하고, LEET 준비를 위해 토익을 응시하게 되었습니다.
2015년 대학생 때 마지막으로 토익 시험에 응시하였으니 8년 정도 흐른 것 같습니다. 이후로 쭉 놓고 살았던 영어를 하려니 단어도, 문법도 잘 기억이 나지 않아 막막했습니다. 그래서 뭔가 토익 하면 해커스가 떠올랐고 교통이 편한 강남역에 학원이 있어 강남캠퍼스에서 오전 750+ 점수보장반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준비하는 시험을 위해서는 최소 850점 이상이 필요하였지만, 750+ 반이어도 수업 내용을 잘 이해한다면 토익이라는 시험 특성 상 웬만하면 노력한 만큼 점수가 나오기에 기초부터 다진다는 느낌으로 750+ 반을 수강하게 되었고 결론적으로는 885점을 받게 되었습니다. 강남 해커스에서의 토익 강의는 정말 후회 없는,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파트별 선생님들의 수업에 대한 열정이 좋았습니다. 대전에서 대학생활을 할 때도 토익학원을 다녀본 적이 있고, 다른 분야의 학원도 그렇지만 본 수업의 선생님들처럼 열정적인 분들을 찾기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어딘가에는 농담 던지며 적당히 시간만 때우는 사람도 있겠지만, 해커스 선생님들께서는 모든 수업의 수업시간을 넘기셨을 정도로 열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셨고, 단순히 시간적인 것 외에도 수업을 진행하시는 열정, 수업의 구성에서도 학생에 대한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수업 750+ 보장반인 만큼, 영어를 적당히 하게 될 수밖에 없을 정도의 숙제량(?)으로 토익문제의 유형을 익히고 해결하는 감각을 기를 수 있었고, 수업 자체도 뛰어난 강의력으로 진행되어 오랜만의 영어여도 잘 쫓아가면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노랭이는 사놓고 보지도 않았고, 파트별로 필수적으로 암기하라고 하시는 것들도 적당히만 훑고 말았지만, 수업을 열심히 듣고 내주시는 숙제만 열심히 하는 것으로도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조금 더 열심히 해서 900을 넘기지 못 한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시간과 공을 들인 만큼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었고, 그렇게 될 수 있게 도와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다른 영어시험이나, 다른 분야도 강의가 개설되어 있다면 해커스를 선택해야겠다고 생각될 정도로 좋은 기억을 남기고 토익을 졸업할 수 있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23 | [토익] [토익후기] 토익 980 달성 [1] | 전진희 | 8666 | 2023.05.24 12:10 |
| 5522 | [토익] [토익후기] [4월 모의고사반] 수업 수강 후 580 > 820 달성했습니다! [2] | 심준혁 | 7459 | 2023.05.20 02:40 |
| 5521 |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2]
|
엄덕상 | 66813 | 2023.05.19 15:35 |
| 5520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1]
|
김수정 | 6349 | 2023.05.15 18:49 |
| 5519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1]
|
김민성 | 6251 | 2023.05.15 00:01 |
| >> |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3]
|
방극태 | 8110 | 2023.05.13 02:07 |
| 5517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2]
|
강일권 | 6793 | 2023.05.10 21:57 |
| 5516 |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1]
|
장윤지 | 5544 | 2023.05.10 19:44 |
| 5515 |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3]
|
윤상우 | 9391 | 2023.05.10 18:02 |
| 5514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3]
|
김지영 | 8482 | 2023.05.10 16:48 |
| 5513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3]
|
이준명 | 73037 | 2023.05.10 15:35 |
| 5512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2]
|
표현비 | 7417 | 2023.05.10 13:35 |
| 5511 |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7]
|
노수영 | 92779 | 2023.05.02 15:25 |
| 5510 |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1]
|
김상윤 | 5616 | 2023.05.01 23:32 |
| 5509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2]
|
안지윤 | 8160 | 2023.04.30 23:08 |
| 550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 권소현 | 6673 | 2023.04.30 21:36 |
| 5507 |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2]
|
이슬 | 8656 | 2023.04.30 16:32 |
| 5506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2]
|
진원 | 6899 | 2023.04.29 20:27 |
| 550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2]
|
박민혁 | 6654 | 2023.04.29 19:12 |
| 5504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1]
|
박수용 | 5368 | 2023.04.29 13:07 |




태도가 훌륭한 분은 이름이 독특한 것도 아주 좋은 장점인것같습니다. 덕분에 첫인상과 수업에서의 성실했던 면모까지 기억에 남으니까요.
극태씨의 경우가 제게 그렇습니다.
출석확인을 하던 날부터 매번의 숙제 확인과 제출까지 잊을수가 없는 분이네요~
역시 점수 나올 줄 알았습니다. 해커스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갖을 수 있게 일조한 것 같아 너무 뿌듯합니다.
시험이 단순하다. 한달만 열심히 하면 450은 나와야 한다... 등등의 말을 너무나 자신있게 하고 있지만,
이런 후기들을 볼때마다 소름돋게 짜릿하고 감사하네요.
잊지 않고, 소중한 리뷰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열심히 불태운 한달의 열정이 다른일에도 좋은 기운으로 작용하기를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조해나 드림
우리 4월 750반 멤버들 정말 엄청난 성과를 보이고 있네요!!!!
제가 그랬잖아요.... [꾸준히만] 하면 [다 되는] 그런 시험이라고.... 그 꾸준히가 세상에서 제일 어려워서 그렇지...
정말 축하드립니다!!! 고생한 보람이 따라올 때의 쾌감 정말 크죠.
하지만 잠깐. 중간에 "노랭이 보카 보지도 않았다" "필수 구문 안 외웠다" - 이거 뭐죠?...........털썩.
자. LEET 준비하신댔지요? 그럼. 딱. 한 번만 더 봅시다. ^____^
학원 없이 혼자 준비해도 돼요.
885가 나올 정도면 (더군다나 RC 440 정말 놀랍습니다), 실전서 하나 구매하셔서 혼자서 4월 내내 하셨던 것처럼
[정해진 시간][정해진 분량][꾸준히] - 이것만 지키면서 다시 해보세요.
이번에는 필수구문 외워가며 같이 해보세요. 만점 가까이도 받으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오랜만에 응시한 시험 준비하시느라 한 달 너무 고생하셨고,
과제 인증 꾸준히 봐온 저로서는 정말 점수 얻어갈 사람이 얻어가는구나 하는 마음에 뿌듯하고 기쁩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이번 주는 일탈. 놀자!!
축하해요. 매일 수업전에 오셔서 스터디 성실하게 참여하시고 수업때도 그 누구보다 더 진지하게 임하셨던 것 기억이 나네요.
7년만에.... 885면 900이나 다름없어요! 멋지네요.
이제는 LEET 준비에 올인하셔서 합격은 물론이거니와 멋진 변호사님 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