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5.10

550+ 끝장토익 저녁 입문반 2개월 수강후기입니다!
처음 학원 등록할 때 반 배치고사를 봤었는데 아무래도 토익문제 유형을 처음 접하다 보니까 푸는 내내 토익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이 생기더라구요
결과도 당연히 완전 왕초보입문, 550+ 반을 추천해주셨어요!
근데도 하루 빨리 좋은 점수를 얻고 싶고 마침 일정에도 딱 맞는 550+ 월수금 저녁 입문종합반을 듣게됐습니다!
고등학교 이후로 4년 가까이 영어공부를 한 적이 없어서 엄청 걱정이 많았는데 세훈쌤이랑 수빈쌤 두 분 수업을 듣고 완전 만족했습니다
LC 먼저 말씀 드리자면
평소에 영어권 팝송이나 드라마를 많이 접해서 영어를 듣는거에 대한 거부감은 없었는데 막상 토익 리스닝 문제로 접하니 완전 멘붕이더라구요
근데도 처음부터 끝까지 세훈쌤이 알려주시는대로만 따라가다보니 괜찮은 점수가 나온 거 같습니다!!
진짜 어떻게 하면 LC점수를 받을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최대한 많은 문제를 맞출 수 있는지 꿀팁을 대방출 해주시는게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수업 중간중간에 학생들 긴장 풀어주시려고 열심히 노력하시는 모습도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해커스 종로점에서 LC점수 잘 받고 싶으신 분들 계시다면 무조건 세훈쌤 추천 드려요!!!
RC에 대해서 말씀 드리자면
일단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부터 말씀 드리자면 제가 고등학교 때도 영어 문법에 대해 엄청 무지했어서 완전 기본적인 문법조차 모르는게 많았는데
수업 내내 완전 기초적인 문법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문법에 대한 틀도 잡히고 점점 자신감이 생겼던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숙제에 대한 문제 리뷰도 자세히 해주시고 궁금한 문제에 대해서 수업시간 이외에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문법이랑 독해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추천 드릴게요!
솔직히 말하자면 총 2달간 수업 중에 첫 달은 스터디 덕분에 단어도 열심히 외우고 숙제도 완벽하게는 아니지만 꾸준히 해갔었는데
마지막 한 달은 다른 일정들을 핑계로 의지가 약해졌던 부분은 있는 거 같습니다
토익은 아무리 생각해도 단어 암기의 중요도도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고 생각해서
저 처럼 의지가 약하신 분들은 꼭 스터디 귀찮더라고 신청하시는거 추천드릴게요!!!
다음엔 더 높은 점수를 향해 달려나가겠습니다!!! 두 달간 감사했습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23 | [토익] [토익후기] 토익 980 달성 [1] | 전진희 | 8683 | 2023.05.24 12:10 |
| 5522 | [토익] [토익후기] [4월 모의고사반] 수업 수강 후 580 > 820 달성했습니다! [2] | 심준혁 | 7479 | 2023.05.20 02:40 |
| 5521 |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2]
|
엄덕상 | 66845 | 2023.05.19 15:35 |
| 5520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1]
|
김수정 | 6366 | 2023.05.15 18:49 |
| 5519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1]
|
김민성 | 6267 | 2023.05.15 00:01 |
| 5518 |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3]
|
방극태 | 8127 | 2023.05.13 02:07 |
| >>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2]
|
강일권 | 6806 | 2023.05.10 21:57 |
| 5516 |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1]
|
장윤지 | 5561 | 2023.05.10 19:44 |
| 5515 |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3]
|
윤상우 | 9404 | 2023.05.10 18:02 |
| 5514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3]
|
김지영 | 8492 | 2023.05.10 16:48 |
| 5513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3]
|
이준명 | 73071 | 2023.05.10 15:35 |
| 5512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2]
|
표현비 | 7435 | 2023.05.10 13:35 |
| 5511 |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7]
|
노수영 | 92813 | 2023.05.02 15:25 |
| 5510 |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1]
|
김상윤 | 5628 | 2023.05.01 23:32 |
| 5509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2]
|
안지윤 | 8172 | 2023.04.30 23:08 |
| 550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 권소현 | 6686 | 2023.04.30 21:36 |
| 5507 |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2]
|
이슬 | 8672 | 2023.04.30 16:32 |
| 5506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2]
|
진원 | 6912 | 2023.04.29 20:27 |
| 550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2]
|
박민혁 | 6663 | 2023.04.29 19:12 |
| 5504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1]
|
박수용 | 5382 | 2023.04.29 13:07 |




첫 달의 스터디가 결국 이런 결과를 받는
기반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녁시간에 공부를 하고, 또 남아서 스터디를 하는 것이
절대절대 쉬운 일은 아닌데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또한 그러한 고생의 결과로 리스닝 365점!!
단번에 레벨을 확 뛰어넘으셨는데, 이러한 점수를 기반으로
더 노력하셔서 꼭 원하시는 목표를 달성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
일권씨의 남아있는 목표와 열정을 응원합니다!!
항상 질문도 많이 하시고, 숙제도 꾸준히 해오셔서 목표점수는 당연히 나올 줄 알았습니다!
입문반에서 배웠던 내용은 기본적인 내용이지만 제일 중요한 내용이기 때문에 복습하시고, 암기도 더 열심히해서 말씁하셨던 750이상 가봅시다!
다음에는 조금 더 집중해서 단기간에 750 만드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