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5.10

먼저 저는 고등학교 때부터 모의고사와 수능은 영어 1-2등급을 왔다 갔다 하고 있었습니다. 옛날부터 문제만 많이 풀고 오답노트도 제대로 하지 않고, 대충 감으로 ~ 느낌으로 ~ 문제를 푸는 방식을 쓰다가 제대로 배워보고자 750+ 반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특히 문법이 가장 약했고 단어와 어휘 문제에는 어려움을 느끼지 않는 편이라 선생님께서 해주신 필기와 부교재로 학원에서 공부하고 집에서 파랭이 책으로 복습하였습니다.
수업시간에 해주시는 필기와 따로 올려주시는 영상과 유입물로 충분히 공부할 수 있지만 , 선생님께서 “학생 본인의 노력과 선생님의 가르침이 함께 동반되어야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고 따로 강의를 듣거나 공부하라는 말이 아니라 선생님이 알려주신 내용에 맞춰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선생님 만의 key point는 무조건 암기하고 가는 것이 시험시간의 단축과 효율성을 증가시켜줍니다.
이로 인해 저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아쉽게도 스케줄이 안 맞아 850+ 반은 못 들었지만 만약 들었다면 만점도 가능했을 거 같습니다 ,, !! 선생님의 좋은 가르침 덕분에 저는 만족하고 떠나겠습니다 ~ !!
지종섭 선생님 수업 들을 땐 빨간펜 , 파란펜 필수입니다 !
(빨간쉑 ~ 파란쉑 ~)
댓글 1개
|
|
| 윤지학생 목표점수 달성 축하드립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23 | [토익] [토익후기] 토익 980 달성 [1] | 전진희 | 8693 | 2023.05.24 12:10 |
| 5522 | [토익] [토익후기] [4월 모의고사반] 수업 수강 후 580 > 820 달성했습니다! [2] | 심준혁 | 7485 | 2023.05.20 02:40 |
| 5521 |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2]
|
엄덕상 | 66859 | 2023.05.19 15:35 |
| 5520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1]
|
김수정 | 6376 | 2023.05.15 18:49 |
| 5519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1]
|
김민성 | 6276 | 2023.05.15 00:01 |
| 5518 |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3]
|
방극태 | 8130 | 2023.05.13 02:07 |
| 5517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2]
|
강일권 | 6814 | 2023.05.10 21:57 |
| >> |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1]
|
장윤지 | 5572 | 2023.05.10 19:44 |
| 5515 |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3]
|
윤상우 | 9414 | 2023.05.10 18:02 |
| 5514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3]
|
김지영 | 8500 | 2023.05.10 16:48 |
| 5513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3]
|
이준명 | 73084 | 2023.05.10 15:35 |
| 5512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2]
|
표현비 | 7440 | 2023.05.10 13:35 |
| 5511 |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7]
|
노수영 | 92829 | 2023.05.02 15:25 |
| 5510 |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1]
|
김상윤 | 5634 | 2023.05.01 23:32 |
| 5509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2]
|
안지윤 | 8177 | 2023.04.30 23:08 |
| 550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 권소현 | 6691 | 2023.04.30 21:36 |
| 5507 |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2]
|
이슬 | 8676 | 2023.04.30 16:32 |
| 5506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2]
|
진원 | 6920 | 2023.04.29 20:27 |
| 550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2]
|
박민혁 | 6665 | 2023.04.29 19:12 |
| 5504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1]
|
박수용 | 5391 | 2023.04.29 13: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