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5.10
종로캠퍼스 [빡센 토익 관리반] 550+ 끝장토익 오전 입문종합반 (10시, 월~금, 3시간)
수강 후 705점 달성!


550+ 끝장토익 종합반 수강생입니다!
우선 제 상황은 몇년간 영어를 놓고있던 상황인지라 노베이스와 다름이 없었고,
상황을 알아보고자 쳤던 배치고사 마저도 입문반을 추천했던 터라
더 높은 클래스 보단 지금 상황에서 기초를 다지고자 550+ 끝장토익을 선택했습니다.
수강첫날까지도 클래스를 변경해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세훈쌤,혜미쌤,수빈쌤을 만나고 나서 고민이 싹- 사라졌습니다!
우선 lc 세훈쌤
아침 강의 시작전에 분위기를 up!!시킬만한 노래를 시작으로 수업을 시작 하십니다.
중간중간 세훈쌤만의 농담덕분에 수업이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수업은 파트 1,3 먼저하고 파트 2,4를 나중에 했는데 비슷한 유형인 파트들이 각각 나눠져있어서 더욱 편하게 수업들 들을 수 있더라구요!!
파트별로 풀이 포인트를 잘 알려주셔서 추가적으로 문제를 많이 푸는것보다 숙제를 수업 리뷰하면서 꼼꼼히 하니 더 효과가 좋은 느낌이였습니다ㅎㅎ
숙제도 많은 양도 아니였고 30분정도만 하면 끝날 정도의 양이라 공부하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그리고 수업하시면서 강조해주셨던 내용들(지하철 오고가는 10분 이용해서 리스닝 음원 듣기, 어짜피 정답은 보기에 있다, 걍 들리는거 과감하게, 정답은 완전무결해야 한다 등등) 잘 기억해서 실전 시험까지 끌고 갔더니 405점이 나왔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좋은점수 받은것 같아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혜미쌤은 파트 5,6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문법이 가장 약하다고 생각을 해서 가장 열심히 들었던 수업이였어요! 수업은 교재와 부교재로 병행하며 진행을 했는데 부교재에 문법 정리가 너무 잘 되어있어서 시험치기 직전까지도 가지고 다니면서 봤었어요!!
라스푸훕, kfc만 등등,, 혜미쌤만의 암기법으로 문법포인트도 암기 잘 하고 숙제도 꼼꼼히 했더니 3,4주차정도 되니 문제 보자마자 답을 골라낼 수 있는 1초문제도 많이 생기고 도움이 정말 정말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1주차때 숙제 양이 조금 많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전혀 많은 양은 아니였어요!! 과제를 하면서 수업 리뷰도 하고 문제도 많이 풀어 볼 수 있어서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과제 마지막에 풀문(풀수있는 문제 집중)을 시간재면서 푸는게 실전토익 시간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파트7 수빈쌤!
이전까지는 파트7은 거의 못풀고 나왔었는데 이번 시험에서 거의 모든 문제를 풀수있는 기적을 맛보았습니다!!
파트 7은 기본적으로 해석이 되야 풀수있는 파트이기에 1주차때는 문장 분석 연습부터 어미처리 등등 해석에 가장 기본이 되는 것들부터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갔어요!!
수업은 단어 테스트 먼저 하고 숙제 리뷰, 그리고 진도를 나갔는데
문제 유형별로 정리해 주시고 문제별로 집중해야 할 부분, 정답의 힌트 찾는법 등을 아주아주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수업시간 중에 시간 맞춰서 문제도 풀어보는 등 제가 놓치고 있었던 부분들을 꽉 잡아주시는 느낌이였어요!
중간중간 해석 제출과제도 있었는데 이게 정말 정말 좋았어요!! 막연하게 해석만 하는것이 아닌 문장구조를 분석하며 해석하고 제가 해석을 제대로 하고 있는건지 선생님께서 확인하고 리뷰해 주셔서 피드백을 보고 잘못된 부분을 바로바로 고칠 수 있어서 해석을 빨리 빨리 해낼 수 있는 아주 좋은 경험이였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빡세게 관리하고 싶은 생각이 드시는 분!!
빡센 토익 관리반 +스터디 완전 추천합니다!!
매일매일 단톡방에 과제 인증을 해야해서 과제를 안 할 수가 없어요,,!!
스터디도 매일 수업이 끝난후 80분동안 진행이 되어서 혼자서 외우기 힘든 단어도 조원들과 함께 외우고 선생님께 따로 질문 할 필요 없이 스터디 할때 질문하면 되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23 | [토익] [토익후기] 토익 980 달성 [1] | 전진희 | 8695 | 2023.05.24 12:10 |
| 5522 | [토익] [토익후기] [4월 모의고사반] 수업 수강 후 580 > 820 달성했습니다! [2] | 심준혁 | 7489 | 2023.05.20 02:40 |
| 5521 |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2]
|
엄덕상 | 66866 | 2023.05.19 15:35 |
| 5520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1]
|
김수정 | 6377 | 2023.05.15 18:49 |
| 5519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1]
|
김민성 | 6277 | 2023.05.15 00:01 |
| 5518 |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3]
|
방극태 | 8134 | 2023.05.13 02:07 |
| 5517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2]
|
강일권 | 6818 | 2023.05.10 21:57 |
| 5516 |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1]
|
장윤지 | 5575 | 2023.05.10 19:44 |
| 5515 |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3]
|
윤상우 | 9417 | 2023.05.10 18:02 |
| >>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3]
|
김지영 | 8505 | 2023.05.10 16:48 |
| 5513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3]
|
이준명 | 73092 | 2023.05.10 15:35 |
| 5512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2]
|
표현비 | 7441 | 2023.05.10 13:35 |
| 5511 |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7]
|
노수영 | 92832 | 2023.05.02 15:25 |
| 5510 |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1]
|
김상윤 | 5636 | 2023.05.01 23:32 |
| 5509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2]
|
안지윤 | 8178 | 2023.04.30 23:08 |
| 550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 권소현 | 6692 | 2023.04.30 21:36 |
| 5507 |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2]
|
이슬 | 8677 | 2023.04.30 16:32 |
| 5506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2]
|
진원 | 6922 | 2023.04.29 20:27 |
| 550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2]
|
박민혁 | 6668 | 2023.04.29 19:12 |
| 5504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1]
|
박수용 | 5394 | 2023.04.29 13:07 |




사실 파트7에서 대단한 해석실력이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파트5,6과 더불어 어느정도는 해석할 수 있어야하기 때문에, 해석하는 연습을 어느정도 해보고 그리고 본 진도에 들어가는 커리큘럼이에요:)
지영님은 직독직해 첨삭과제를 항상 가르쳐드린 그대로 적용을 잘 해오셔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첨삭과제 내드리는 것도 나날이 발전해가셔서 너무 뿌듯했습니다. 지영님이 열심히 하셔서 이 결과 나온거에요! 앞으로도 열공하셔서 초고득점까지 가봅시다!:) 수고하셨어요! 정성스런 후기도 고마워요!
매일매일 열심히 하신 결과가 이렇게 나오게 되어
너무너무 기쁩니다 ^^
리스닝 수업시간에 함께 공부한대로
어.정.보
순.서.대로
과.감.하게
기억하시면서 꾸준히 공부하시면
남아있는 목표 또한
원하시는 기간 안에 꼭 달성하실겁니다!
지영씨의 열공과 빡공을 응원합니다!!
이렇게 기쁜 소식 공유해줘서 감사해요. ^^
너무 잘 했네요. :D
늘 열심히 하셨던 모습을 옆에서 봤어서
진짜 더 기쁘네요. ^O^
진심으로 박수쳐드리고 싶어요!!
강의 후에 스터디까지 열심히 하시고,
특강까지 잘 챙겨들으시면서 열공하셨는데,
그 결과가 좋아서 다행입니다. ^^
과제도 항상 최선을 다해 꼼꼼히 하려고 노력하셨다는 걸 늘 느꼈어요.
실수를 조금만 줄인다면,
진영님은 충분히 더 좋은 성적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진영님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때까지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