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340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 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토익 300점대 → 900점 달성!
    토익 900점 공부법 OX토크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한달만에 첫토익 895점 달성!
  • from_db
    10일만에 토익 졸업!
    노베이스라면 이렇게만 하세요
  • from_db
    해커스라이브 토익 1:1밀착PT
    한달만에 890점 달성!
  • from_db
    3명중 2명은 토익 800+돌파
    수능영어 4등급도 토익 915점 달성
  • from_db
    해커스만의 파트별 전문강의
    Part 7 잡고 토익 단기졸업 성공
  • from_db
    해커스만의 파트별 전문강의
    귀가 열리는 LC 추천강의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이준명 | 조회 73044
  • 2023.05.10

강남역캠퍼스 [빡센 토익 관리반] 오전 750+ 점수보장반 (11시) [1개월완성]

수강 후 TOEIC, 890점 달성!





  다른 수강후기들을 보니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 많고 그리 높은 점수도 아니기에 쓸까말까 망설였지만 선생님들께 감사인사라도 드리기 위해 후기남깁니다. 저는 고등학생 때도 영어를 잘하는 편이 확실히 아니었고, 학부 때도 하고 시험기간에만 깔짝 공부하는 수준으로 사실상 5년 이상 영어를 놓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자격사 시험 응시를 위해 갑자기 토익 700점이 필요해지니 막막했습니다...


  뭘로 시작을 해야되나 이리저리 둘러보던 중에 별안간 "750+점수보장반"이라는 이름이 눈에 확 띄여서 바로 당일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상담도중 "중급반" 수준이라는 말을 듣고 수업에 따라가지도 못할까봐 사실 걱정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미리 주교재를 사서 예습도 조금했구요. 다행히도 우려와 달리 선생님들은 사진, 동영상과 같은 자료들까지 활용하시면서 쉽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정말 열정적이셨습니다.

  저 같은 경우 LC, RC할 것 없이 둘 다 못했지만 특히 LC는 답이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처음 Part1, 2를 풀었을 때 10개 이상 틀리고 Part3, 4는 절반 가량 틀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해나쌤 말씀대로 자주나오는 표현들을 익히고 주시동을 듣는 연습을 하다보니 조금씩 문제가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메모랑 소거법도 활용하니까 무슨 말인지 몰라도 문제는 맞출 수 있게 되었고요. Part2가 조금씩 해결되고 나니 Part3, 4도 들렸습니다. 못들었으면 다음문제로 바로 넘어가는 법도 배우고 나니 멘탈관리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Part5&6는 워낙 기초가 없었어서 그런지 체감상 제일 피드백이 빨랐습니다. 첫주에 Half test 칠 때는 정말 어휘 문제는 거의 다 감으로 찍고 넘어갔는고 문법문제는 딱 배웠던 파트만 맞추는 수준이었습니다. 그런데 상미쌤이 시키는데로 예문을 말하면서 아예 외워버리니까 오히려 문장구조를 파악하는게 훨씬 빨라졌고 정말 중요한 문법이나 어휘들은 수업시간에 계속 반복해서 다루다보니 마지막 주에는 따로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암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질문하면 질문에 대한 답에 더해 같이 외우면 좋은 단어나 구들을 가르쳐주신 것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독해는 다른 초시생들과 마찬가지로 처음에 시간이 너무 부족했습니다. 다중지문이 나올쯤이면 시간은 없는데 체력은 떨어져 있고 지문은 길어 문제를 풀 의욕자체가 사라졌었습니다. 그래도 은빈쌤이 추천 해주신대로 2:3 이런 식으로 문제를 나눠서 보니까 심적으로 안정이 되기도 했고, 1T나 3T같은 유형은 빨리 풀리지 않으면 버리는 연습을 했던 것도 시간관리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형광펜으로 근거 찾는 것도 처음에 너무 귀찮았는데 그으면서 지문과 다른식으로 표현된 보기를 눈에 익히는데 효과적이었고, 복습할 때도 유용했습니다.


  처음에 선생님들이 "이 반은 말만 750보장이지 900점 넘는 학생들도 많다"라고 하셨을 때 반신반의했습니다만 한달과정을 마치고 시험을 치고 나니 정말 그렇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처럼 거의 노베이스이신 분도 선생님들이 시키시는 대로만 하면 훨씬 높은 점수를 달성하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리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은빈 | 2023.05.10 19:04
안녕하세요 준명씨,

목표점수 700점을 넉넉하다 못해 차고 넘치게 달성하셨네요!!
인증샷과 함께 매일 올라오던 바로 그 이름 중 하나네요 :)

5년이상 영어 놓았다가, 한달만에 10점 모자란 900점에 RC440점!
약간은 현실감이 없는 엄청난 결과물에 열렬한 축하를 보내드립니다~~~
대단한 분들 많지만 그 중에서도 결코 뒤지지 않으세요!

후기를 읽고, 원래 겸손하신 분이 성실하기까지 했구나... 싶어 미소가 번집니다.
선생님들 잘 믿고 성실하게 따라와주셔서 감사해요! 후기 잊지 않았네요. 고마워요!
필요했던 점수가 즉각적으로 나와주어서 너무 기쁘네요:-)
이제 목표하신 자격증 공부에만 전념하실 수 있으시겠어요. 굳굳.

자격증 시험 역시 해피엔딩으로 마무리할거라 믿어 의심치 않으며, 응원합니다.

한달동안 고생많으셨어요 준명씨:)
조해나 | 2023.05.11 09:12
반가운이름!!! 준명씨 안녕하세요~~~
전 성적표는 안보고 준명씨가 너무 겸손하게 글을 시작하셔서 감사의 말 남기신다는 말에 뭉클~~ 혼자 감동하고
읽고 나서 마지막에 점수 보고 깜놀랬네요. 진짜 영어 손놓고 계셨던 거 맞아요?
정말 열심히 수업들으시고, 많이 따라해주시고 숙제도 열심히 하시고, 집중하셨던 것도 기억이 나요~
심지어 발음도 좋았던 것 같은데... 어떤 자격증공부인지는 모르겠으나, 영어공부는 쭈욱~~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소질이 있습니다~ 있어요~~^^
우리가 함께 했던 반 너무 기억이 생생하구요.
그중에서도 750 보장반 학생들의 열정넘치는 분위기! 너무 그립습니다~
날이 더워지는데 컨디션조절 잘하시고, 준비하는 일 준명씨의 계획대로 착착착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후기 고맙습니다~~
강상미 | 2023.05.12 13:35
반가운 이름 2222 !!!

DAY 18 딱 하루 과제 스킵하고 진짜 단 한 번도 빠지지 않고 과제도 다 내셨죠.

그래서 자꾸 말하잖아요. [같은 시간][같은 분량][꾸준히] - 이게 마법의 주문이라고....

진짜 대단해요!!!

890 높은 점수 아니라고 누가 그러던가요. 890은 아무나 받을 수 있는 점수 아닙니다. ^_____^

특히 RC 400 넘기는 건 누군가에겐 꿈의 점수에요.

영어를 놓고 있었다 하셨지만, 사실은 기본적으로 성실하게 공부하는 방법을 잘 알고 계셔서 이렇게 한 달만에 좋은 결과 내셨던 것 같아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 좋은 소식 함께 나눠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저도 덕분에 일주일 마무리를 기분 좋게 합니다.

토익 점수 잘~~~ 받아놨으니, 이제 맘 편하게 준명씨 하고 싶은 거 해봅시다.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23 [토익] [토익후기] 토익 980 달성 [1] 전진희 8666 2023.05.24 12:10
5522 [토익] [토익후기] [4월 모의고사반] 수업 수강 후 580 > 820 달성했습니다! [2] 심준혁 7460 2023.05.20 02:40
5521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첨부파일 [2] 엄덕상 66820 2023.05.19 15:35
5520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첨부파일 [1] 김수정 6351 2023.05.15 18:49
5519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1] 김민성 6252 2023.05.15 00:01
5518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첨부파일 [3] 방극태 8112 2023.05.13 02:07
5517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첨부파일 [2] 강일권 6795 2023.05.10 21:57
5516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첨부파일 [1] 장윤지 5547 2023.05.10 19:44
5515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3] 윤상우 9392 2023.05.10 18:02
5514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첨부파일 [3] 김지영 8483 2023.05.10 16:48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첨부파일 [3] 이준명 73045 2023.05.10 15:35
5512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첨부파일 [2] 표현비 7418 2023.05.10 13:35
5511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첨부파일 [7] 노수영 92783 2023.05.02 15:25
5510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1] 김상윤 5617 2023.05.01 23:32
5509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첨부파일 [2] 안지윤 8160 2023.04.30 23:08
5508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권소현 6673 2023.04.30 21:36
5507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첨부파일 [2] 이슬 8658 2023.04.30 16:32
5506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첨부파일 [2] 진원 6900 2023.04.29 20:27
5505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첨부파일 [2] 박민혁 6654 2023.04.29 19:12
5504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첨부파일 [1] 박수용 5371 2023.04.29 13:0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