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5.10
- IMG_1834.jpeg ( 41)

LC수업에는 성지영 선생님께서 매일 나누어주신 핸드아웃을 많이 참고했는데 단어의 동의어들, 유사한 표현들과 영국, 호주발음의 표기까지 정말 잘 정리되어있어서 그날그날 수업에서 풀었던 문제들을 복습해보고 단어들을 익히는데 너무 좋았어요!! 또한 문제의 핵심만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스키밍하는 연습이 실전 시험에서도 듣기를 하면서 문제를 읽는 데에 너무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많이 도움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RC수업에서는 제일 유용했던게 토접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혼자 공부했을 때는 전치사, 접속사 등을 따로따로 외웠기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상길 선생님께서 나누어주신 토접전에 적혀 있는대로 통으로 암기를 하니 문제를 보면서 품사를 생각할 시간이 많이 줄어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매일 수업을 진행하면서 필기 노트에서 강조하셨던 부분과, 암기해야할 사항들을 꼼꼼히 체크해주셨기 때문에 복습하는 데에서도 중요한 포인트를 잘 기억해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첫 토익이라 점수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한 달만 수강했는데도 850점을 넘긴 점수에 정말 만족하고 고득점을 위해 더 노력해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23 | [토익] [토익후기] 토익 980 달성 [1] | 전진희 | 8684 | 2023.05.24 12:10 |
| 5522 | [토익] [토익후기] [4월 모의고사반] 수업 수강 후 580 > 820 달성했습니다! [2] | 심준혁 | 7479 | 2023.05.20 02:40 |
| 5521 |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2]
|
엄덕상 | 66846 | 2023.05.19 15:35 |
| 5520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1]
|
김수정 | 6366 | 2023.05.15 18:49 |
| 5519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1]
|
김민성 | 6268 | 2023.05.15 00:01 |
| 5518 |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3]
|
방극태 | 8127 | 2023.05.13 02:07 |
| 5517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2]
|
강일권 | 6808 | 2023.05.10 21:57 |
| 5516 |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1]
|
장윤지 | 5561 | 2023.05.10 19:44 |
| 5515 |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3]
|
윤상우 | 9405 | 2023.05.10 18:02 |
| 5514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3]
|
김지영 | 8493 | 2023.05.10 16:48 |
| 5513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3]
|
이준명 | 73072 | 2023.05.10 15:35 |
| >>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2]
|
표현비 | 7436 | 2023.05.10 13:35 |
| 5511 |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7]
|
노수영 | 92815 | 2023.05.02 15:25 |
| 5510 |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1]
|
김상윤 | 5628 | 2023.05.01 23:32 |
| 5509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2]
|
안지윤 | 8173 | 2023.04.30 23:08 |
| 550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 권소현 | 6687 | 2023.04.30 21:36 |
| 5507 |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2]
|
이슬 | 8672 | 2023.04.30 16:32 |
| 5506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2]
|
진원 | 6912 | 2023.04.29 20:27 |
| 550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2]
|
박민혁 | 6663 | 2023.04.29 19:12 |
| 5504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1]
|
박수용 | 5384 | 2023.04.29 13:07 |




첫 시험에 880점은 아무나 이뤄낼 수 있는 성취가 아닙니다.
이전에 영어에 대한 애정이 있었고
그것들이 저 언저리에 끓고 있다가
수업을 들으면서 솟아오는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욕심을 내 보시기 바랍니다.
900점 중반까지도 충분히 노려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하루 하루 작은 성취가
내 삶을 풍요롭게 아름답게 만드는 것 잘 알고 계시죠?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리반 출석, 과제 점검할때부터 고득점 할 걸 예상했어요 ^^
성실하게 끝까지 잘 하기가 쉽지 않거든요~~~
후기를 보니 역시 매일 수업 마치고도 그날의 수업 내용을
소화하는 시간을 잘 가져서 자기 것으로 잘 만들었네요!!!
진짜 장해요~~~
이 성공체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좋은 일 쭉쭉쭉 있을거에요!
토익도 900 점 이상 충분히 가능하니까~ 공부하다가 또 도움이 필요하면 오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