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5.01
토익에 무지하여 아무것도 모르고 한 달 동안 혼자서 공부하다가 시간 날려먹고 더 늦으면 안 되겠다 싶어서 정신차리고 학원을 등록했어요. 어떤 수업을 들어야 실력이 팍팍 오를까 고민을 하던 중 스킬로 문제를 풀 수 있다는 말을 보자마자 이거다 싶더라구요. 혼자서 할 때는 보통 문제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고 푸느라 항상 시간이 부족했고, LC의 경우 꼭 들어야하는 단어를 못 듣고 놓치고, 연음 및 호주,영국처럼 낯선 발음이 그냥 처음 듣는 단어처럼 들렸지만 토익 여제 정은수 강사님의 가르침 덕분에 나라별 중요 단어들의 발음 특징도 쉽게 알려주셨고 문제를 풀 수 있는 스킬과 꿀팁들을 익혔습니다. 수업 내내 스킬을 알려주실 때도 재밌는 문장으로 만들어주셔서 까먹지 않고 암기하기에도 쉬웠어요. 특히 문법과 단어들을 설명해주실 때 헷갈리지 않도록 유형별로 나눠서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가장 좋았습니다. 영원히 안 들릴줄 알았던 LC 점수가 오르니 너무 신기했어요!
RC같은 경우 제한 시간을 56분으로 두고하면 항상 60~70분을 초과하여 다 풀지도 못하고 끝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특히 파트5의 경우 최대한 빨리 풀고 시간을 뒤에 투자해야 하는데 문법 문제를 하나하나 해석하다가 모르는 단어 나오면 틀리고 시간 버리고 정말 아찔했습니다. 하지만(.however,) 정은수선생님의 정답을 꿰뚫어 보는 철저한 출제유형 분석 스킬을 통해 오답과 시간을 정말 많이 줄일 수 있었고 처음으로 시간 내에 문제르 다 풀 수 있었습니다.
수업시간에 필기한 것과 나눠주시는 단어장 등 시키는대로만 따라온다면 고득점은 보장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단어를 소홀히 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이번에 마지막으로 열정을 불태워 정은수 선생님의 750+ 1개월 완성반 듣고 850점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정은수선생님이 시키는대로만 하시면 모두 고득점 받을 것이라 믿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21 |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2]
|
엄덕상 | 66788 | 2023.05.19 15:35 |
| 5520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1]
|
김수정 | 6336 | 2023.05.15 18:49 |
| 5519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1]
|
김민성 | 6232 | 2023.05.15 00:01 |
| 5518 |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3]
|
방극태 | 8092 | 2023.05.13 02:07 |
| 5517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2]
|
강일권 | 6780 | 2023.05.10 21:57 |
| 5516 |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1]
|
장윤지 | 5535 | 2023.05.10 19:44 |
| 5515 |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3]
|
윤상우 | 9375 | 2023.05.10 18:02 |
| 5514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3]
|
김지영 | 8462 | 2023.05.10 16:48 |
| 5513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3]
|
이준명 | 73014 | 2023.05.10 15:35 |
| 5512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2]
|
표현비 | 7400 | 2023.05.10 13:35 |
| 5511 |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7]
|
노수영 | 92756 | 2023.05.02 15:25 |
| >> |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1]
|
김상윤 | 5607 | 2023.05.01 23:32 |
| 5509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2]
|
안지윤 | 8148 | 2023.04.30 23:08 |
| 550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 권소현 | 6658 | 2023.04.30 21:36 |
| 5507 |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2]
|
이슬 | 8640 | 2023.04.30 16:32 |
| 5506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2]
|
진원 | 6885 | 2023.04.29 20:27 |
| 550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2]
|
박민혁 | 6641 | 2023.04.29 19:12 |
| 5504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1]
|
박수용 | 5356 | 2023.04.29 13:07 |
| 5503 |
[토익]
상미쌤은 문법의 신..? 590-> 840 !
[1]
|
김지윤 | 7841 | 2023.04.28 21:13 |
| 5502 |
[토익]
표희정쌤 너무 감사합니다 !! 590->840 !!
[1]
|
김지윤 | 9012 | 2023.04.28 20:52 |




너무 잘 따라와준 덕분!! 진짜 어느순간 확 늘었다는 느낌 너무 받아서 얼마나 기쁘던지
매일 남아서 공부하고 꼼꼼하게 공부해서 얻은거 아닐까요 ^^ .그러므로 (.Therefore,) 다음 시험엔 더 오를테야 빠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