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4.30
- IMG_8730.jpeg ( 54)

[박이레쌤]
RC 박이레 선생님은 수업 시간엔 부교재로 단원별 문법 설명을 해주시고 숙제로 확인문제풀이 해설영상을 통해 실전에 적용하고 복습할 수 있도록 진행하셨습니다. 문법을 이해할 수 있게 편안한 분위기로 설명 해주시니까 부담없이 들을 수 있었고 단원별로 잘 정리된 부교재도 공부할 때 유용했습니다. 또한 추가 질문이나 오픈채팅도 친절하게 답변 해주셔서 막히는 부분을 금방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박지현쌤]
LC 박지현 선생님께선 부교재로 각 파트별 유형과 풀이법, 정답클루를 찾는 방법부터 전반적인 학습법을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숙제도 꼼꼼하게 내주시고 시험 실전 팁도 많이 주시는 점도 인상 깊습니다. 처음에 LC는 RC보다 공부하기 어렵고 막막한 느낌이었는데 선생님과 같이 문제를 풀면서 감을 점점 잡아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 들을 때마다 생각했는데 지현쌤 목소리도 좋으시고 발음도 좋으셔서 성우같 으세요..:)
첫 시험이라 긴장한 탓에 조금 아쉬웠지만, 추천해주신 ets 듣기 책 풀고 다음엔 꼭 900점 넘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파이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23 | [토익] [토익후기] 토익 980 달성 [1] | 전진희 | 8697 | 2023.05.24 12:10 |
| 5522 | [토익] [토익후기] [4월 모의고사반] 수업 수강 후 580 > 820 달성했습니다! [2] | 심준혁 | 7493 | 2023.05.20 02:40 |
| 5521 |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2]
|
엄덕상 | 66874 | 2023.05.19 15:35 |
| 5520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1]
|
김수정 | 6378 | 2023.05.15 18:49 |
| 5519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1]
|
김민성 | 6281 | 2023.05.15 00:01 |
| 5518 |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3]
|
방극태 | 8142 | 2023.05.13 02:07 |
| 5517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2]
|
강일권 | 6819 | 2023.05.10 21:57 |
| 5516 |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1]
|
장윤지 | 5575 | 2023.05.10 19:44 |
| 5515 |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3]
|
윤상우 | 9418 | 2023.05.10 18:02 |
| 5514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3]
|
김지영 | 8507 | 2023.05.10 16:48 |
| 5513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3]
|
이준명 | 73098 | 2023.05.10 15:35 |
| 5512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2]
|
표현비 | 7443 | 2023.05.10 13:35 |
| 5511 |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7]
|
노수영 | 92845 | 2023.05.02 15:25 |
| 5510 |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1]
|
김상윤 | 5636 | 2023.05.01 23:32 |
| >>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2]
|
안지윤 | 8185 | 2023.04.30 23:08 |
| 550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 권소현 | 6695 | 2023.04.30 21:36 |
| 5507 |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2]
|
이슬 | 8681 | 2023.04.30 16:32 |
| 5506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2]
|
진원 | 6926 | 2023.04.29 20:27 |
| 550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2]
|
박민혁 | 6672 | 2023.04.29 19:12 |
| 5504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1]
|
박수용 | 5398 | 2023.04.29 13:07 |




영어를 원래 잘하셨어도, 토익은 시험이라서 또 다른 느낌인데, 두 달 만에 이 점수라니..! 지윤님이 열심히 공부하셔서 얻은 점수네요!!
수업에서 제가 툭툭 말씀드리는 실전 시험 팁들을 잘 받아가셨군요!! 항상 LC는 리스닝 + 순발력 + 눈치 다 살려서 푼다는 점 꼭 기억해주시고!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ㅎㅎ 이제 공부 방법과 문제 풀이 방법은 잘 아시니, 긴장감 완화를 위해 문제만 조금 더 풀고 가시면 900점 분명 넘기실거에요!
후기 고마워요!!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항상 카톡으로 질문 많이 하셔서 기억에 남습니다.
첫 토익인데 좋은 점수를 받으셨네요! 870이라니...
특히 RC가 440점인게 인상 깊습니다.
그냥 하는 소리가 아니라, 첫 토익에 RC가 440이라는 것은 기본기가 굉장히 탄탄하다는 의미입니다.
조금만 더 하시면 950도 금방 받으실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업 열심히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하시는 공부, 일 모두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