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4.30

해커스 수업 기초부터 정규반까지 다 듣다 탈주한 의지박약인 제가 이렇게 강추드립니다. 진짜 결제 내역 보여드릴 수 있어요.
진짜 어떻게 해도 800이 안나왔는데 추가 공부 아예 안하고 단어도 솔직히 안외우고 그냥 숙제만 한 달동안 주구장창 했는데 800 나왔어요ㅠㅠ!! 처음으로 시간 내에 모든 문제 다 풀어봤던 것 같아요. 두 달 수업 다 들었는데 짝수달에 아파서 많이 빠져서 아쉬워요ㅠㅠ 800 점수는 딱 수업 한 달 듣고 나온 점수입니다! 솔직히 해커스 수업 여러개 들었었는데.. 진짜 이번 수업이 제일 몰입감 있었고, 숙제도 현실적으로 내주셨어요! 질문도 진짜 잘 받아주시고.. 진짜 내가 단어 외우기 싫고, 수동적인 인간이라 하면 강추합니다.
박지현t Lc수업의 장점)
저는 Lc는 나름 못하는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400에서 점수가 요지부동이었어요ㅠㅠ 박지현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특이한 발음들 다 잡아주시고, 공부하는 습관을 바꾸게 된 것 같아요. 항상 본교재 답지를 같이 펴라고 해주시거든요? 저는 이게 왜 중요한 지 몰랐는데 확실히 대본을 눈으로 보고, 적기 시작하니까 좀 더 잘 들렸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픈카카오톡 모르는 것, 자료 진짜 잘 보내주세요! 그리고 수업 따라가는데 벅차지 않아요. 필기 할 시간 넉넉하게 주시고, 피피티! 개인적으로 깔끔해서 수업하는 내내 편했습니다.
박이레t Rc수업의 장점)
단어 안외우고 part7 공부 안하고도 성적이 오를까? 의문이었는데, part7이 안풀리는 건 5,6에서 시간이 부족해서라는 말 진짜 맞는 말이었습니다. 진짜 저 선생님 교재로만 공부했는데, 문제 푸는 영상을 주세요. 그거 보면서 선생님 문제 푸는 방식을 따라가니까 그냥 성적이 올랐어요. 이해안되는 부분도 연락드리면 밖에서 음성녹음으로까지 가르쳐주십니다. 진짜 말도 안되는 숙제량들 다른 수업에 많았는데, 여긴 내주시는 숙제량도 현실적이고 그것만 따라해도 진짜 점수 올라요. 수업시간에 뭐 나오는 지 안나오는 지 다 집어주시고요. 근데 날리는 문법은 없어요. 다 알려주십니다. 하.. 근데 진짜 이 수업은 문제풀이 영상이 제일 최고입니다. 제 발 수업 마치고 부교재 문제 풀고 문풀영상 보세요. 카카오톡 모르는 거 진짜 대박 칼답해주십니다. 내 천추의 한이 마지막 한 주 아파서 못들은 거에요.
아 진짜 해커스에 갖다바친 돈만 솔직히 100은 되거든요 ㅋㅋㅋ 저 다녔다 안다녔다 많이해서ㅠㅠ 근데 후기 첨 써봅니다. 진짜 감사드리고.. 수업 일주일만 딱 다녀보세요. 이게 맞나? 가 이게 맞네가 됩니다. 선생님들 만수무강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21 |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2]
|
엄덕상 | 66789 | 2023.05.19 15:35 |
| 5520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1]
|
김수정 | 6338 | 2023.05.15 18:49 |
| 5519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1]
|
김민성 | 6234 | 2023.05.15 00:01 |
| 5518 |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3]
|
방극태 | 8094 | 2023.05.13 02:07 |
| 5517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2]
|
강일권 | 6782 | 2023.05.10 21:57 |
| 5516 |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1]
|
장윤지 | 5536 | 2023.05.10 19:44 |
| 5515 |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3]
|
윤상우 | 9376 | 2023.05.10 18:02 |
| 5514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3]
|
김지영 | 8464 | 2023.05.10 16:48 |
| 5513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3]
|
이준명 | 73015 | 2023.05.10 15:35 |
| 5512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2]
|
표현비 | 7402 | 2023.05.10 13:35 |
| 5511 |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7]
|
노수영 | 92763 | 2023.05.02 15:25 |
| 5510 |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1]
|
김상윤 | 5608 | 2023.05.01 23:32 |
| 5509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2]
|
안지윤 | 8149 | 2023.04.30 23:08 |
| 550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 권소현 | 6659 | 2023.04.30 21:36 |
| >> |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2]
|
이슬 | 8642 | 2023.04.30 16:32 |
| 5506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2]
|
진원 | 6887 | 2023.04.29 20:27 |
| 550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2]
|
박민혁 | 6644 | 2023.04.29 19:12 |
| 5504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1]
|
박수용 | 5358 | 2023.04.29 13:07 |
| 5503 |
[토익]
상미쌤은 문법의 신..? 590-> 840 !
[1]
|
김지윤 | 7844 | 2023.04.28 21:13 |
| 5502 |
[토익]
표희정쌤 너무 감사합니다 !! 590->840 !!
[1]
|
김지윤 | 9013 | 2023.04.28 20:52 |




항상 수업 시간 동안 앞자리에서 열심히 노트 테이킹 하시고, 리액션도 열심히 해주셔셔 항상 이슬님 보면서 에너지를 얻었습니다 (:
딱 수업 마지막 주에 많이 아프시다 해서 걱정했는데, 점수 보시고 마음이 좀 놓이셨으면 좋겠습니다 :D
이번에 한 번 더 보시면 더 높은 점수 받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같은 팁을 들어도, 실천하는 건 다른 문젠데, 이슬님이 열심히 공부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신 것 같습니다!
후기 너무 감사하고, 건강 빨리 회복하세요ㅠㅠ !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항상 카톡으로 질문 많이 하셔서 기억에 남습니다.
후반부 수업은 아프셔서 참여 못한다고 자주 연락을 하셨고,
몸이 아픈 상황속에서도 수업영상을 따로 요청하며 공부하셨고
결국 그 '투혼'이 결실을 맞이했네요.
후기 내용 읽어봤는데 너무 잘 써주셨어요..!!
좋은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업 열심히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하시는 공부, 일 모두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