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340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 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토익 300점대 → 900점 달성!
    토익 900점 공부법 OX토크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한달만에 첫토익 895점 달성!
  • from_db
    10일만에 토익 졸업!
    노베이스라면 이렇게만 하세요
  • from_db
    해커스라이브 토익 1:1밀착PT
    한달만에 890점 달성!
  • from_db
    3명중 2명은 토익 800+돌파
    수능영어 4등급도 토익 915점 달성
  • from_db
    해커스만의 파트별 전문강의
    Part 7 잡고 토익 단기졸업 성공
  • from_db
    해커스만의 파트별 전문강의
    귀가 열리는 LC 추천강의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진원 | 조회 6916
  • 2023.04.29

종로캠퍼스 [빡센 토익 관리반]650+ 끝장토익 오전 기본종합반 (09시, 월~금, 2시간)

수강 후 TOEIC, 650점 달성!

2월달에 왕기초 수업을 듣고 고민하다가 3월달에는 기본수업으로 듣기로 결심하고 수업을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문법의 내용도 많고 외워야 하는 단어의 수준이나 해야되는 숙제도 많아서 처음에는 많이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적응을 하고 숙제를 하는데 집중하니까 문제가 어느정도 보이는것 같았습니다.

(4월달에도 같은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서 숙제의 양이 늘어난것도 어느정도 적응이 된것 같습니다.

이내용은 4월달에 목표점수를 무조건 넘어서! 중급반 후기를 작성할때 더 자세하게 작성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3월달 수업으로 시간관리도 푸는것 외우는것 못지않게 중요하다는걸 안 수업 이였습니다.


부교재 숙제를 할때 마킹과 시간을 제면서 문제푸는 연습을 한게 도움이 정말 많이 된것 같습니다.

1. 우선 내가 지금 풀수있는 문제인지 아닌지 구분을 한다음에 지금 못푸는건 넘어간다음 나중에 풀어라

2. part7을 풀때는 집중력이 남아있을때 2중지문 먼저 풀어라 

3. 마킹을 할때는 1장씩 넘어가면서 하던가 아니면 집중력이 사라질때쯤 해라 


그리고 해커스 보카를 외우는것도 중요하지만(노란 단어책)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짝궁표현들(관용어, 자주쓰이는 복합명사등)

을 외우는것 또한 중요한것 같습니다. 물론 양이 많아서 외우는데 힘들긴 합니다 저도 1달만에 그걸 다외우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는 어휘가 많다면 정말 토익 문제를 푸는데 속도도 엄청 빨라질것이고 해석도 더 자연스럽게 될것같습니다.


듣기의 경우에는 문제를 엄청 양치기식으로 많이 푼건 아니지만 선생님이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하는지 알려주셨습니다.

1. 듣기 단어도 1~2번정도 봐주고, 

2. 문제를 풀때는 실전이 아닌만큼 최대한의 스키밍을 통해 내용을 파악하면서,

3. 문제를 푸는 그순간만 실전처럼 들리는 내용을 듣고 문제를 푼다음에, 

4. 제일 중요하다고 강조하신 리뷰를 할때 왜 정답을 못골랐는지,

5. 오답을 골랐다면 어디서 무슨 발음을 듣고 혹은 듣지 못하고 골랐는지 아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강조하셨습니다.

그렇게 듣기를 공부하니까 듣기 부분은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지 알게 되었습니다.


3월 한달동안 정말 수업명 그대로 토익의 기본기를 잘 다지게된 수업이 된것 같았습니다.


기본반 수업을 들으면서 느낀점은 숙제도 중요하고 문법도 중요하지만 정말 암기하고 복습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제일 공부하기 힘들고 하기 싫은 부분인 만큼 복습까지 하게 되면 문제푸는속도가 빨라지는게 체감이 느껴졌습니다.

물론 저는 영어 베이스가 거의 없었던 만큼 아직 점수가 목표점수에 비해서는 약간 모자라게 나왔지만 

영어를 조금이라도 하다가 오신분들은 선생님들이 하라는데로만 따라가시면 정말 높은점수를 빠르게 얻을수있는

지름길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김혜미 | 2023.05.04 11:26
진원님,
이렇게 정성스런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650점!! 잘 하셨어요. ^^
기본반의 목표가 650점이니까, 목표 달성하신거예요.
왕기초부터 시작하셨다면,
더더욱 잘 하셨어요.
이만큼 실력을 끌어올리기까지 정말 노력하셨다는 게 느껴집니다.

후기 중에
암기와 복습이 제일 하기 싫지만,
하기만 한다면, 문제풀이 속도가 빨라진다는 걸을 체감했다는 게 정말 감동입니다.
그게 중요하거든요. ^^
직접 느껴야합니다.

진원님 말대로,
아직 암기할 것도, 복습할 것도 많지만, ㅡㅡ;;
그래도 하기만 한다면,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진원님은 알고 계시니,
조금만 더, 아주 조금만 더 열공해봅시다.

지금도 너무 기쁜 소식이지만,
다음에 또 다른 기쁜 소식도 들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앞으로의 날들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화이팅!!
임세훈 | 2023.05.09 15:06
진원씨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항상 성실히 공부하시면서
열정까지 뿜뿜하는 모습에
저 뿐만 아니라 다른 학생들도
완전 감동하는 한달이었습니다 ^^

기본이 탄탄해야 위로 올라가는 것이
더욱 수월합니다. 단단해진 기본을 바탕으로
진원씨의 원하시는 목표와 미래를 만들어가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23 [토익] [토익후기] 토익 980 달성 [1] 전진희 8688 2023.05.24 12:10
5522 [토익] [토익후기] [4월 모의고사반] 수업 수강 후 580 > 820 달성했습니다! [2] 심준혁 7481 2023.05.20 02:40
5521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첨부파일 [2] 엄덕상 66850 2023.05.19 15:35
5520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첨부파일 [1] 김수정 6371 2023.05.15 18:49
5519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1] 김민성 6273 2023.05.15 00:01
5518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첨부파일 [3] 방극태 8128 2023.05.13 02:07
5517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첨부파일 [2] 강일권 6812 2023.05.10 21:57
5516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첨부파일 [1] 장윤지 5564 2023.05.10 19:44
5515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3] 윤상우 9411 2023.05.10 18:02
5514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첨부파일 [3] 김지영 8497 2023.05.10 16:48
5513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첨부파일 [3] 이준명 73075 2023.05.10 15:35
5512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첨부파일 [2] 표현비 7437 2023.05.10 13:35
5511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첨부파일 [7] 노수영 92824 2023.05.02 15:25
5510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1] 김상윤 5631 2023.05.01 23:32
5509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첨부파일 [2] 안지윤 8174 2023.04.30 23:08
5508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권소현 6688 2023.04.30 21:36
5507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첨부파일 [2] 이슬 8675 2023.04.30 16:32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첨부파일 [2] 진원 6917 2023.04.29 20:27
5505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첨부파일 [2] 박민혁 6663 2023.04.29 19:12
5504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첨부파일 [1] 박수용 5387 2023.04.29 13:0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