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4.29

정은수쌤 750+ 수업을 한달하고 조금 넘게 듣고 난 다음 생애 첫 토익 시험성적입니다.
3월 첫 수업때만해도 저는 토익이 총 몇문제인지, 시험시간은 얼마인지, 파트별로 어떤 문제가 나오는지도 모르는 상태로 강의를 등록했었습니다.
첫 수업때 테스트로 풀어본 파트5 문제를 푸는데 12분을 주셨었는데 그때까지만 해도 12분안에 20문제정도까지 밖에 못풀 정도로 토린이었습니다. 무슨 문법인지 모르겠는 문제들이 많았고 그런 문제들은 다 해석으로 풀려한다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토익 입문자들이 단순 해석으로 문제를 풀려하고 시간에 쫓긴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에게 은수쌤 수업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팟5 문제를 마주쳤을 때는 어떤 문법을 사용해야 하는지 캐치하는 방법, 짝꿍표현, 추가적인 수업 자료를 통한 개념 정리 및 반복 학습 등으로 푸는 속도와 정확도를 확실하게 잡아주십니다.
팟6나 팟7의 경우에는 어떤 식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야 하며, 팟6 문법문제와 팟5 문법문제의 차이점 등을 정말 상세히 알려주십니다.
심지어 저는 LC가 많이 약했었습니다. 하지만 쌤의 수업에서 파트별 자주 쓰는 표현과 파트별 문제 접근 방식, 수업과 과제를 통한 반복학습, 디테이션을 통한 연음 발음 학습 등으로 이제는 비교적 수월하게 LC 문제를 풀고 있습니다.
토익 처음 공부하는데 무슨 쌤 수업을 들어야 할지 모르겠다 혹은 나는 토익을 빡세게 해보고 싶다 하신다면 은수쌤 정말 추천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23 | [토익] [토익후기] 토익 980 달성 [1] | 전진희 | 8695 | 2023.05.24 12:10 |
| 5522 | [토익] [토익후기] [4월 모의고사반] 수업 수강 후 580 > 820 달성했습니다! [2] | 심준혁 | 7490 | 2023.05.20 02:40 |
| 5521 |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2]
|
엄덕상 | 66870 | 2023.05.19 15:35 |
| 5520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1]
|
김수정 | 6377 | 2023.05.15 18:49 |
| 5519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1]
|
김민성 | 6279 | 2023.05.15 00:01 |
| 5518 |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3]
|
방극태 | 8139 | 2023.05.13 02:07 |
| 5517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2]
|
강일권 | 6818 | 2023.05.10 21:57 |
| 5516 |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1]
|
장윤지 | 5575 | 2023.05.10 19:44 |
| 5515 |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3]
|
윤상우 | 9417 | 2023.05.10 18:02 |
| 5514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3]
|
김지영 | 8506 | 2023.05.10 16:48 |
| 5513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3]
|
이준명 | 73093 | 2023.05.10 15:35 |
| 5512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2]
|
표현비 | 7443 | 2023.05.10 13:35 |
| 5511 |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7]
|
노수영 | 92841 | 2023.05.02 15:25 |
| 5510 |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1]
|
김상윤 | 5636 | 2023.05.01 23:32 |
| 5509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2]
|
안지윤 | 8179 | 2023.04.30 23:08 |
| 550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 권소현 | 6692 | 2023.04.30 21:36 |
| 5507 |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2]
|
이슬 | 8678 | 2023.04.30 16:32 |
| 5506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2]
|
진원 | 6923 | 2023.04.29 20:27 |
| 550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2]
|
박민혁 | 6669 | 2023.04.29 19:12 |
| >>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1]
|
박수용 | 5396 | 2023.04.29 13:07 |




특강때 인연으로 만나서 넘넘 잘 따라와줘서 고마워요 ^^ 알려주는 방식 그대로 적용하려는 자세 멋.짐.폭.발!!
토익입문자로 700이면 사기 아닌가!! ㅎㅎ 너무 축하하고! 더 올려봅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