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4.28

제가 상담 요청드렸을때도 너무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갓상미..
문법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하는지부터 제대로 가르쳐주시고 문장으로 외우는것도 진짜 효과적인거 같아요 !! 오답으로 생각하게 되는 이유나 이게 정답인 이유도 명쾌하게 알려주시고 항상 밝고 힘차게 수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ㅎㅎ 상미쌤 수업이 좋아서 일부러 쌤 수업 찾아서 들은 보람이 있어요 쌤 수업때 가끔 제가 다 간파당한 ? 그런 ㅋㅋㅋ 해석을 해주실때마다 진짜 놀라면서 들었어요 제가 오답으로 고른 이유나 그런것도 다 알고 계신.. 그만큼 경험이 아주 풍부하신 선생님이시겠죠?!? 최고에요,, 쌤이 앞에서 이끌어주시면서 해주신 방식대로 수업때 문제 푸는 방법 따라하면서 풀면 확실히 잘 풀려요 !! 도움이 정말 많이 된거 같아요
부교재 숙제도 질도 너무 좋고 해설도 자세해서 숙제하기 수월했어요 ! 암기문장 파일등등 가르쳐주신 부분이 시험에 나올때마다 기뻐하면서 문제 풀었어요
앞으로 남은 시험도 계속 도전해서 900에 도전해볼게요!!!
900 넘으면 또 수강후기 남기러 올게요 !
선생님 사정상 다른 공부 병행하느라 다음달은 수강하지 못해서 혼자 공부하려고 하는데 어떤걸로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 교재추천이나 공부 방식 조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21 |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2]
|
엄덕상 | 66792 | 2023.05.19 15:35 |
| 5520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1]
|
김수정 | 6339 | 2023.05.15 18:49 |
| 5519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1]
|
김민성 | 6235 | 2023.05.15 00:01 |
| 5518 |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3]
|
방극태 | 8095 | 2023.05.13 02:07 |
| 5517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2]
|
강일권 | 6784 | 2023.05.10 21:57 |
| 5516 |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1]
|
장윤지 | 5536 | 2023.05.10 19:44 |
| 5515 |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3]
|
윤상우 | 9378 | 2023.05.10 18:02 |
| 5514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3]
|
김지영 | 8465 | 2023.05.10 16:48 |
| 5513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3]
|
이준명 | 73017 | 2023.05.10 15:35 |
| 5512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2]
|
표현비 | 7403 | 2023.05.10 13:35 |
| 5511 |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7]
|
노수영 | 92765 | 2023.05.02 15:25 |
| 5510 |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1]
|
김상윤 | 5608 | 2023.05.01 23:32 |
| 5509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2]
|
안지윤 | 8150 | 2023.04.30 23:08 |
| 550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 권소현 | 6660 | 2023.04.30 21:36 |
| 5507 |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2]
|
이슬 | 8645 | 2023.04.30 16:32 |
| 5506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2]
|
진원 | 6888 | 2023.04.29 20:27 |
| 550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2]
|
박민혁 | 6645 | 2023.04.29 19:12 |
| 5504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1]
|
박수용 | 5358 | 2023.04.29 13:07 |
| >> |
[토익]
상미쌤은 문법의 신..? 590-> 840 !
[1]
|
김지윤 | 7845 | 2023.04.28 21:13 |
| 5502 |
[토익]
표희정쌤 너무 감사합니다 !! 590->840 !!
[1]
|
김지윤 | 9013 | 2023.04.28 20:52 |




우헉!!!!! 역시......노력한 사람들은 꼭 그 보상을 받는다니까요!!!!!!
두 달동안 쭉쭉 올라가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지윤씨가 초롱초롱한 눈으로 끄덕끄덕 해주면서 열심히 호응해주실 때마다 더 힘이 나고 열심히 수업했어요.
그리고 공부 하시는 거 보면서 "똑똑하게" 공부한다는 생각을 많이 했네요.
오늘 시험 어찌 보셨을까 궁금해요.
900 딱 넘기고. 책 싹 불태우고!! 깨끗하게 졸업하고 나가면 참 좋겠어요.
좋은 소식 함께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지윤씨 덕에 더 힘이 나는 저녁이 될 것 같아요.
교재 관해서는 제가 톡으로 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