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4.28

* 저는 3.4월 중급 한달 정규 한달 들었습니다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려서 수강 후기 다시 ! 남기러 왔어요
파트7.. 너무 어렵고 저는 영어로만 읽고 해석했다고 생각한 사람이였는데 표쌤이 절 다 바꿔주셨어요ㅠㅠ 아직 시험은 더 볼거지만 ! Rc 400을 넘길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900을 목표로 계속 열심히 해볼게요 ! 다른 공부도 병행해야 해서 다음달은 안타깝게 다닐수는 없지만 ㅠㅠ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방법으로 열심히 계속 공부해서 목표 달성해볼게요 !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능동성 ! 능동성을 만들고 싶어서 계속 연습하며 공부중인데 이걸 보면 이렇게 가서 정답을 찾아야지! 하는 마음으로 풀면 확실히 느는거 같아요 !! 아직은 부족하지만 그래도 계속 연습하다보면 저도 표쌤처럼 촥촥 해석할 수 있겠죠?! 지우개 테스트에 대답하고 싶어서 더 열심히 단어 암기했습니다 ㅎㅎ 대답을 하는 맛이 있죠오 지우개 테스트 덕에 단어도 리마인드 할 수 있고 너무 좋았어요 쌤의 아이컨택도 너무 소중하고.. 행복했어요 !!!!! 그리고 선생님 말씀대로 연계지문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ㅋ 처음엔 저도 다른분들이 재밌다고 하시는거 이해 못했는데 정답을 찾고 이게 연계구나 유추하면서 정답이 찾아지니까 재밌더라구요 저는 연계를 단문보다 좋아합니다 ㅎㅎ
그리고 쌤께서 나눠주신 핸드아웃 중급반꺼부터 모아서 계속 매일 공부하고 외우고 있는데 시험에도 많이 나오고 숙제 풀면서 접할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ㅠㅠ
부교재 문제도 꾸준히 풀 수 있게 커리큘럼 짜주셔서 너무 좋았고 해설도 이게 왜 안되는지 자세히 써주셔서 보면서 아 이래서 틀린거구나 하고 이해할 수 있었어요 !
선생님이 파트7에서 제일 유명하신 이유를 알겠어요 ㅎㅎ
문제풀면서 쌤 목소리 진짜 생각나구요 쌤이 강조해주신 단어보면 피식 하면서 나왔군 ㅋ 이러면서 문제 풉니다 ㅎㅎ 쌤 너무 그리울거 같아요.. 수업시간에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제가 멘탈이 진짜 약한편인데 선생님이 반별게시판에 올려주신 멘트들이랑 칭찬으로 잘 버틸 수 있었어요 900을 넘기게 된다면 꼭 다시 수강후기 남기러 올게용 !!
선생님 실수를 줄이려면 어떤 방식으로 공부를 하는게 좋을까요??! Sp에서 오답이 더 나오는거 같아요.. 계속 형광펜 리뷰하고 요약도 해보고 열심히 해석 다시 해보고 하는데 가끔 어이없는 실수를 해요.. 타임어택 때문에 그런건지 ㅠㅠ 팁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ㅠㅡㅠ !!
선생님 덕분에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ㅎㅎ 너무 감사드려요 !!
선생님이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표희정 졸귀!!!!!!! 존예!!!!!!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23 | [토익] [토익후기] 토익 980 달성 [1] | 전진희 | 8695 | 2023.05.24 12:10 |
| 5522 | [토익] [토익후기] [4월 모의고사반] 수업 수강 후 580 > 820 달성했습니다! [2] | 심준혁 | 7489 | 2023.05.20 02:40 |
| 5521 |
[토익]
[토익후기] 850+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 모의고사반 960점 수강후기
[2]
|
엄덕상 | 66866 | 2023.05.19 15:35 |
| 5520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의 수업이 토익의 두려움을 뿌셔주셨습니다. (달성 910점)
[1]
|
김수정 | 6377 | 2023.05.15 18:49 |
| 5519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930점 후기입니다
[1]
|
김민성 | 6277 | 2023.05.15 00:01 |
| 5518 |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3]
|
방극태 | 8134 | 2023.05.13 02:07 |
| 5517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2]
|
강일권 | 6818 | 2023.05.10 21:57 |
| 5516 |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1]
|
장윤지 | 5575 | 2023.05.10 19:44 |
| 5515 |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3]
|
윤상우 | 9417 | 2023.05.10 18:02 |
| 5514 |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3]
|
김지영 | 8504 | 2023.05.10 16:48 |
| 5513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3]
|
이준명 | 73092 | 2023.05.10 15:35 |
| 5512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2]
|
표현비 | 7441 | 2023.05.10 13:35 |
| 5511 |
[토익]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7]
|
노수영 | 92832 | 2023.05.02 15:25 |
| 5510 |
[토익]
[토익후기] 토익여제 정은수 선생님 750+ 후기입니다!
[1]
|
김상윤 | 5636 | 2023.05.01 23:32 |
| 5509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쌤 박지현쌤 수업 듣고 첫 토익 870 달성 후기
[2]
|
안지윤 | 8178 | 2023.04.30 23:08 |
| 550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815점 달성 [2] | 권소현 | 6692 | 2023.04.30 21:36 |
| 5507 |
[토익]
!!다른 수업 숙제 많아서 포기했던 토린이들 제발 이 수업 들어보세요!!
[2]
|
이슬 | 8677 | 2023.04.30 16:32 |
| 5506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3월 기본반 수업으로 기본을 챙겼습니다.
[2]
|
진원 | 6922 | 2023.04.29 20:27 |
| 550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30점
[2]
|
박민혁 | 6668 | 2023.04.29 19:12 |
| 5504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수강후기입니다.
[1]
|
박수용 | 5394 | 2023.04.29 13:07 |




주말에 글 보고 너무 반갑고 기특하고 그랬어요.
오늘 출근하자마자!!! 댓글 달러 달려왔어요~!
우리 안경쓴 중급 언니 ^^ 정말 정규반에서 장족의 발전을 보여줘서 제가 수업때마다 감동했답니다.
마지막 시험볼 때 계속 손들어서 너무 기특하고, 4월 오전 중급반 가서도 막 자랑하면서 희망을 전달해주었지요^^
그리고 이미 우리 지윤씨는 쫘악쫘악 해석이 되고 있는 중이에요.
아마도 4월 말 토익은 무조건!! 900은 넘었을거 같은데? 혹시 950? ㅋㅋ ^^
그 정도로 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어요.
두 달간 지윤씨 덕분에 수업할 때 더 힘내서 할 수 있었어요.
언제나 온화한 미소로 나를 봐주던 우리 지윤씨 ^^ 올해 가장 기억나는 수강생중 한 명이 될것 같아요.
난 아마도 앞으로 중급반에서 우리 지윤씨 자랑을 하고 있을걸~ ^^
잘 따라와줘서 너무 고맙고 목표 점수 나오면 또 소식 전해줘요. 너무 궁금해 ㅋㅋ
그리고 멘탈이 약한 편이라고 했는데, 노놉~ 지윤씨는 자신감을 가질 자격이 충분해요.
이번 시험을 통해 얻은 자신감으로 한발 더 성장하고 나아가는 지윤씨가 되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화이팅!!!
덧: 마지막으로 조언!!!
이건 사실 근데 점점 나아지는 부분일거에요. 실수는 시간의 압박이 더 느껴지면 약간 허둥지둥 대다가 생길 수 있으니
더 집중력을 키우면서 푸는 것이 방법일 수 밖에 없고요.
이제 많이 안틀리니까 틀린 문제 옆에다 구체적으로 왜 틀렸는지를 (되도록 세세하게) 적어보세요.
그럼 비슷한 실수를 줄여나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