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후기] 3월 빡센 오후 정규종합반 A 수강후기 - 한승태쌤, 김동영쌤, 표희정쌤 수업 한달 수강 후 955점 달성

임서윤 | 조회 75851
  • 2023.04.14






안녕하세요! 3월 정규종합 A반 수강하고 3월 26일 시험에서 LC 485점, RC 470점, 총 955점 받았습니다! 1달 동안 열심히 수업해주셨던 선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항상 교탁 쪽에 있는 앞자리에 앉아서 수업 들었던 여학생인데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사실 2020년에 한승태쌤, 김동영쌤 수업을 듣고 955점을 달성했었는데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이번에 다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공부하는 거라 원래 점수만큼 나오지 못할까봐 걱정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는데 선생님들 덕분에 다시 950점을 넘길 수 있게 되었네요! 정규종합반 수업을 들으면서 선생님들께서 각 파트별로 연구하시는 걸 보며 선생님들이 시키는 대로만 하면 목표하는 점수가 나오겠다는 신뢰감이 생겼고 실제로 받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 토익을 시작할 때 토익 고득점이 너무 필요했던 시기라 절실하고 조급한 마음으로 공부를 해서 잠도 못자고 많이 울기도 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 때 선생님들 덕분에 원하는 점수를 얻으면서 토익에 대한 부담감이나 두려움을 없앨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좀 더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선생님들께서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고, 또 열심히 연구해서 자료들을 만들어주시는 게 보여서 주어진 시간과 노력을 절대 낭비하지 않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매일매일 복습하고 숙제하면서 한달간 후회없이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그 때에도 토익 점수 덕분에 원하던 일들도 이룰 수 있었고 좋은 기회들도 많이 잡을 수 있었는데 이번에도 또 좋은 기회들을 잡을 수 있는 무기가 될 거라 확신합니다 토익에 대한, 나아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생기게 해준 선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LC 한승태 선생님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선생님께서 수업 때 제가 문제 푸는 걸 보시고 저번달에 수업 들었냐고 물어보신 적이 있었는데 사실 2020년도에 들었던 적이 있었습니다ㅎㅎ 2년 전에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서 충격 받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LC 과목을 그렇게까지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풀이방법을 연구해내신 게 너무 신기해서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방법 그대로 따라하면서 LC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나갔습니다 이번에 오랜만에 푸는데도 저도 모르는 사이에 스키밍 하는 타이밍이나 문제 푸는 방법들이 그대로 습관처럼 남아있어서 다시 한 번 선생님께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2년 전에는 오답수를 줄이는 데에만 급급했다면 이번에는 좀 더 여유가 생겨서 제가 취약한 파트나 유형을 파악하게 되었고 여기에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문제유형별로 숙제를 내주셔서 매일매일 숙제해나가면서 강점은 더 강화하고 약점은 더 보완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가면 갈수록 리스닝이 너무 잘 들려서 문제 푸는 게 재미있었어요 그만큼 선생님 덕분에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일 숙제를 제출하고 표를 작성하는 게 동기부여가 많이 되었던 거 같아요 마지막에 제출하고 펜 받을 때 너무 뿌듯했습니다 ㅎ 시험 보고 나서 방송이 너무 안들려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여쭤봤었는데 생각보다 결과가 잘 나와서 이번에는 여기에 만족하려고 합니다ㅎㅎ 오랜만에 시험 보는데 진짜 문제지 위에 올라타서 푸는 기분이었어요! 타이밍 맞춰서 너무 자연스럽게 스키밍하고 문제 푸는 제 자신이 기계 같기도 해서 혼자 슬쩍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2번이나 좋은 점수 받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다음에 갱신해야할 때 또 찾아가겠습니다 오래오래 좋은 강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part 5,6 김동영 선생님
2020년에 2달 간 수업 들으면서 문법을 모두 정리했을 때 그 쾌감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ㅎㅎㅎ 정말 꼼꼼하게 모든 부분을 정리해주셔서 부교재 2권만 마스터하면 part 5,6는 틀릴 게 없겠다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물론 완벽하게 마스터는 못해서 틀리긴 했지만 ㅎ 선생님과 자료에 대한 신뢰감이 있으니 정말 다른 거 신경쓸 필요 없이 공부만 하면 돼서 너무 좋았습니다 토익 졸업하고 나서도 종종 영어 문법 체크해야할 일이 있을 때 부교재 펼쳐놓고 확인했어요 문법책 언젠가는 출간해주실 거라고 믿습니다 무조건 살 거예요 ㅎㅎㅎ part 5가 제일 오답수는 안 줄어들고 문제 풀 때마다 모르는 게 계속계속 나와서 제일 막막하고 두려워하는 파트 중 하나였는데 오랜만에 풀어보니 평균 오답수가 확 줄어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너무 깔끔하고 논리정연하게 설명해주셔서 기억에 오래 남아있더라구요 오답수가 줄어드니까 틀리면 막막하기 보다는 모르는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는 기회라는 생각이 들어서 오히려 좋았던 것 같습니다 틀리는 문제마다 선생님이 뭘로 해서 틀린 건지 안다고 손 들어보라고 하실 때 다 제가 틀린 선지라서 신기했어요 ㅎㅎㅎ 그만큼 학생들 입장에서 연구하고 개념을 정리해주시는 느낌이라 이해가 쏙쏙 됐습니다 dm이나 문법필기에서 다뤘던 개념들이 나중에 숙제로 반복되니까 숙제하면서 공부했던 게 다시 복습되고 혹시 틀리면 정신이 바짝 차려지면서 더 꼼꼼하게 공부하는 계기가 되었던 거 같아요 숙제할 때 단어나 개념들이 반복되는 게 보이니까 수업 내용도 더 철저하게 복습하게 되고, 또 숙제를 안하는 게 손해보는 기분이 들어서 하루도 빠짐없이 수업듣고 숙제하고 공부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955점 못 넘으면 한달 더 수강하려고 했는데 딱 955점 나와서 이번에는 여기에 만족하려고 합니다 ㅎㅎ 수업시간마다 다정하게 인사해주시고 이름도 외워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더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 갱신해야할 때 다시 찾아가겠습니다! 꼭 오래오래 강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part 7 표희정 선생님
한승태 | 2023.04.14 08:07
아!!!! 서윤씨~
정확하게 기억나요~

제가 강의실에서 전에 수업 들었던 적이 있냐고 물어본 거는
제 기억에는 서윤씨가 분명히 3월에 처음 수업을 듣는 분 같았는데
제가 얘기하는 것을 너무 잘 이해하고 따라 하길래 신기해서 물어본 겁니다.
어떻게 첫 달 수업을 듣는데 저렇게 하지??? 하고 혼자 너무 궁금했거든요~~ ㅎㅎㅎ
2020년에 수업 들었는지는 정말 몰랐어요!!

어쨌든 너무너무 잘하셨어요~
거의 3년 만에 다시 준비한 시험에서 또다시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하신 것 축하드려요!
안 그래도 이번 달 개강일에 안 보이길래~ 한 달만 하고 잘 끝내신 것 같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어요!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표희정 | 2023.04.14 11:28
서윤씨!!!! ^^

맨 앞에서 항상 미소지어주면서 열심히 해주신 이뿐 수강생분이 서윤씨였구나 ^^

고난도 연계지문 TEST 다 맞아서 너무 잘한다고 칭찬했던 기억이 나네요.

역시는 역시~!! 잘 볼거라고 예상했는데 한 달만에 955점이 딱!! 저도 너무 기분이 좋아요!!

연계지문에 비해서 SP가 오답률이 더 높아서 고민 하셨는데, 제 조언대로 따라주시고,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셔서 이런 좋은 결과가 나왔네요.

그리고 항상 맨 앞에서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집중력있게 잘 따라와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덕분에 더 행복하게, 집중해서 강의할 수 있었어요.

오늘 아침에 수업 들어가기 전에 이 후기를 보기 힘이 불끈 나서 수업시간에 가서 서윤씨 자랑도 했답니다 ^^

잘 따라와주셔서, 소식 전해줘서 너무 고맙고요.

앞으로도 무엇을 하시든지 잘 해내실 서윤씨!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김동영 | 2023.04.14 16:17
서윤씨... 축하드립니다.

지난 달 마지막 즈음에 다음달에 제가 다시 수업을 듣냐고 물어보았을 때, 아직 모르겠어요... 하시길래 예전에 수업 들으셨기 때문에

혼자 정리하려고 하시나 보다 했는데 역시 시험보고 결과가 어느 정도 자신이 있으셔서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2년 전에 수업 들었던 것이 생각이 날 정도면 그만큼 그 당시 열심히 하신거에요.

늘 언제나 맨 앞자리에서 열심히 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검은 계열의 옷을 즐겨 입으시는 모습이 선명하게 기억이 나서 다음에 오시면 또 기억해낼 수 있을 겁니다.

서윤씨가 목표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토익 공부할 때처럼 열심히 잘 준비해서

꼭 그 목표 이루시기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따뜻한 소식 감사합니다.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김민재 895 2026.04.07
Best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사진 [2] 최나영 2056 2026.03.24
Best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3] 김소연 2443 2026.03.15
Best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사진 [3] 정은재 2196 2026.03.14
Best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임재현 4069 2025.09.23
Best [텝스후기] 텝스 시험에 필요한 '감'을 길러주는 강의 사진 [6] 박시언 5178 2025.08.12
Best [토플후기] 종로에서 한달 준비해서 인생 첫 토플 110점 달성한 후기_1개월 매일정규반 사진 [4] 임상준 9035 2025.07.08
Best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사진 [3] 정한빈 11075 2025.04.07
Best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사진 [4] 오경민 11735 2025.03.13
Best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의 1월 한달 김하은 선생님 N3 스파르타 수강 후기! 최희진 8608 2025.01.26
19073 [오픽] 임지혜 선생님 덕분에 IH 레벨 한 번에 취득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유슬기 30 2026.06.11 17:59
19072 [토플] 토플 1개월 완성반 B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사진 첨부파일 최지혜 37 2026.06.11 16:34
19071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강의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첫시험 AL 받았습니다! 김진선 29 2026.06.11 16:14
19070 [토플] 강남역캠퍼스 토플 수강 후기 남겨봐요! (토플 졸업) [1] 심승우 74 2026.06.10 17:27
19069 [토익스피킹] [IH달성] 토익스피킹은 무조건 더글라스 선생님! 기억하세요. 더글라스! 사진 첨부파일 [1] 노수연 89 2026.06.10 04:22
19068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3] 장지연 125 2026.06.10 00:50
19067 [오픽] 오픽2회차_클로이T_IH 후기 마성우 110 2026.06.09 16:56
19066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형준 107 2026.06.09 12:27
19065 [SAT/영어특기자] SAT 수강 후기 [1] 최이레 145 2026.06.08 14:12
19064 [토익스피킹] 처음엔 어떻게 말할지 막막했으나 전승기 선생님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전이루 134 2026.06.07 15:54
19063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중급반 수강후기 (세이임 선생님)! AL취득 성공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최미리 223 2026.06.04 15:51
19062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사진 첨부파일 [1] 김세진 518 2026.06.04 14:22
19061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첨부파일 [2] 이서연 327 2026.06.01 13:20
19060 [GRE] [GRE 후기] 송종욱 선생님, Ann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풀펀딩 박사 합격했습니다. [2] 이민정 292 2026.06.01 03:53
19059 [중국어] 혜진쌤과 함께한 기초중국어 회화 사진 첨부파일 [1] 김기은 258 2026.05.31 17:56
19058 [토플]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2점) [3] 여태영 362 2026.05.30 15:52
19057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세인 선생님 문법 수업 후기 [1] 정유경 262 2026.05.30 13:30
19056 [오픽] [클로이쌤 9일 오픽] 9일 단기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IH 졸업합니다! [1] 백형준 386 2026.05.29 15:15
19055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9일 수강 후 IH [1] 임재민 334 2026.05.28 20:29
19054 [오픽] 오픽은 임지혜 쌤입니다!! 첨부파일 신지현 308 2026.05.28 00:1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