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점수보장반 수강후 Overall 7.0 & UCL 합격]
해커스 수강생 / 이지원
[IELTS 스피킹 6.5 모범답변&표현 확인하기!]
해커스 수강생 / 남OO
[IELTS 6.0에서 7.0이 되려면?! 1:1 피드백&꿀팁]
해커스 IELTS 수강생 / 주O

[IELTS후기] IELTS 첫시험 overall 7.0 달성 후기

문다정 | 조회 15213
  • 2023.04.12

강남역캠퍼스 IELTS 5.5+ 점수보장반 (10시, A&G 공통)[WRT/LC/Grammar 온라인 복습강의 제공]☞수업전 60분&수업후 180분 전용 자습실공간 제공☜

강남역캠퍼스 IELTS 6.0+ 점수보장반 (10시, Academic) ☞수업전 60분&수업후 180분 전용 스터디&자습실공간 제공☜

강남역캠퍼스 ★실전 1:1 스피킹 인터뷰★ (1차)

수강 후 IELTS, 7.0점 달성!




안녕하세요! 3달간 공부를 하고 첫시험에 overall 7.0 을 받았는데.. 정말 얼떨떨하고 수업 후기를 자세히 남기고 싶어서 글을 써보아요
우선 전 문법에 대한 아무 지식도 없었어서 맨 처음에 배치고사를 본 후 1월부터 기초영어종합반을 들었습니다!
문법에 대해 어느정도 이해도가 쌓이다 보니, 2월달 5.5반을 들었을때 수업을 이해하기 정말 수월했어요
(문법 기초가 부족하신 분들은 수업을 거의 필수로..들으시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함시윤 선생님

맨 처음 선생님을 뵀을 때 정말.. 너무 밝으시고 수업도 재미있게 해주셔서 항상 리스닝시간에는 즐거운 기억만 남았던 것 같아요
5.5반에서는 문제에 대한 대본을 같이 분석하고 캠브리지도 함께 풀어가며 아이엘츠 리스닝 시험에 대해 전반적으로 배우고, 형광펜 공부법도 전수받아 시험공부를 한층 더 수월하게 만들어주는 과정이였습니다 
6.0반에서는 본격적으로 캠브리지 문제를 조금 더 풀면서 유형별 풀이를 익히고, 부교재에 있는 문제들도 풀며 그와중에도 형광펜 공부법을 같이 병행하는 과정을 겪었는데 선생님이 수업 중간중간 해주셨던 농담이나, 조언들이 수업 참여도를 더 높인 비결이라고 생각됩니당..ㅎㅎ
6.0반에서 trial test를 봤을때 선생님께서 본인이 맞은 점수에서 +0.5점이나 +1.0점을 하면 실제 시험점수정도가 나올거다~ 라고 얘기하셨는데, trial test 에서 6.5가 나왔고, 실제 시험에서는 7.5가 나와서 약간 소름이 돋았어요..ㅋ_ㅋ.. 
리스닝은 함시윤선생님을 무조건적으로,,추천드립니다!!! 다시 리스닝 수업을 들어야 한다고 해도 저는 시윤쌤에게.. 리스닝을 배우고싶어요



손은정 선생님

5.5반에서 문법을 담당해주셨던 선생님이셨는데 여기에서 제가 기초영어종합반에서 배우고 이해한 문법내용들을 한번 더 짚어가면서 놓친 부분들까지도 다시금 기억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중간중간 보는 쪽지시험과 숙제검사들이 도움이 됐습니다 
분위기도 너무너무 화목했고, 6.0반에서도 선생님을 뵈었으면 하는 마음이 컸는데, 문법만 담당하신다는 사실을 알고 매우 속상했던 기억이 나요..ㅎㅎ
스터디 할때도 자주 와주시면서 적극적으로 모르는 부분들에 대해 알려주시고 수업도 체계적으로 진행되면서 크게 어렵지 않아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추가로, 문법수업이 라이팅과 연결되는 부분들이 커서 문법 만 이 아닌, 라이팅, 그리고 스피킹 리딩까지도 도움이 되었어요



천재은 선생님

저의 약점인.. 리딩에 대해 두달간 많이 알려주신 선생님이십니다! 맨 처음 뵀을때 단어의 중요성을 말해주시면서 매일 간단한 단어 쪽지시험에 대해 알려주셨는데, 이게 정말x999 큰 도움이 되었어요,, 단어에 대해 정말 많이 몰랐어서 독해할때 단어가 자꾸 걸리는 경우가 대다수였는데, 하기 싫어도 쪽지시험을 쳐야하다보니 매일 단어의 뜻과 심지어는 paraphrasing에 대비해 동의어까지 외웠고 단어 쪽지시험이 끝나고 나서는, 단어의 뜻이나 반의어까지도 알려주셔서 나중에는 단어가 걸리는 일이 거의 없었어요..0_0..!!!!
5.5반에서는 문제 유형에 중점을 맞추어 배웠고, 부교재에 있는 문제들을 풀며 수업시간엔 모르는 문제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는.. 효율적인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또 제가 이상한 방향으로 문제를 풀이할때 정확하게 그 부분을 짚어주시면서 올바른 방향을 알려주셨어요
6.0반에서는 캠브리지 문제와 부교재 문제를 병행하였는데, 스터디에도 자주 와주시며 여러 조언들을 해주시고 사람들이 모르는 문제 위주로 풀이를 해주셔서 제가 맞았지만, 정확한 답의 근거를 몰랐던 문제도 알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_<
6.0반 trial test에서도 7.0이 나왔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7.0이 나와서 넘넘 신기했어요



Tammy 선생님

5.5반에서 라이팅을 담당해주셨던 선생님이십니다! 영어로 글을 써야한다는 정말 막막한 생각뿐이였고.. 선생님이 영작을 하시는걸 보며 감탄만 하였는데 아무래도 긴 글이 아닌, 한-두줄정도의 영작을 계속해서 반복하다 보니 확실이 어떤식으로 써야하는지 감이 잡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정말 크게 도움이 되었던 부분은 여러가지 영어 표현들을 암기하고 수업시간에 얘기하는 부분이였는데요, 아무래도 표현을 외우고 선생님께서 랜덤으로 골라 발표를 시키시다보니 긴장도 되고 여러모로 기억에 남을 수 있던 표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짧은 문장 속에서도 문법을 넘기지 않고 하나하나 다 분석하며 알려주시는게 감명깊었어요.. 수업 후반부에는 Task2 브레인스토밍을 하였는데, 한글로 쓴 이후 영어로 차근차근 써나가다 보니 다른 주제를 봤을때도 머릿속에 틀이 잡히는 느낌이였습니다!


Jen 선생님

6.0반에서 라이팅을 담당해주셨던 선생님이십니다! 우선 선생님 수업을 들으며 놀랐던 점은, 고득점을 위한 방향을 명확히 제시해주신다는 거였는데요, 써야하는 것과 쓰지 말아야 할 것들을 확실히 말해주셔서 수업을 들을때 애매모호하다는 느낌은 전혀 받은적이 없습니다. 제가 너무 날로 먹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꿀팁들을 많이 주셨고 수업시간 이후나 스터디에서 너무 친절하게 궁금한 점을 여쭤보면 대답해주셨어요 ㅎ_ㅎ 아이엘츠 라이팅에서 Task 1, 2 각각 유형별 브레인스토밍과 부교재에 있는 모범답안을 수업시간에 함께 살펴보고, 첨삭에서도 현실적으로 문제점들을 짚어주셔서 빨리 틀린 부분들을 고치게끔 해주셨어요
비록 아이엘츠는 끝났지만, 선생님께서 담당하시는 다른 에세이 수업들도 듣고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윤성원 선생님

5.5반에서 스피킹을 담당해주셨던 선생님이십니다! 개인적으로 전 영어로 말하는걸 좋아하는 편이였는데, 제가 습관적으로 쓰던 slang을 확실하게 고쳐주셨습니다 (kinda, gonna, gotta 등등..) 또한, 수업이 매우 체계적으로 진행되었는데요 발음과 part 1,2,3 을 20일에 나눠 수업을 받았습니다! 수업이 적당히 속도감 있게 진행되고, 선생님께서 수업 분위기를 잘 잡아주셔서 분위기도 흐려지지 않고 50분 집중해서 들을 수 있었어요
특히, 수업 후반부에 했던 part2 발표가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아무래도 여러명 앞에서 말하는거고 실제 시험처럼 진행되어서 사전에 연습을 많이 하게 되었어요! 말하는동안 엄청난 속도로 피드백을 적어주셔서 제가 어떤식으로 말하는지도 확인할 수 있었고, 정규반이나 실전반에서 선생님 수업을 한번 듣고싶은 마음이 컸는데 졸업을 하게 되는 바람에,, 아쉬운 마음이 들어요 ㅜ_ㅜ


문세인 선생님

기초영어종합반에서 처음 뵀을 때 문법에 대해 1도 모르던 저에게 정말 많은것을 알려주신 감사하신 선생님이십니다! 그동안 수많은 문법 문제들을 풀고, 개념을 읽어도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 거짓말처럼 수업을 듣고 5.5반으로 올라가니 수업에서 설명된 문법 내용들이 다 들리더라구요 
피피티부터 유인물, 수업 진행까지 너무나도 체계적이여서 놀랐고 어찌보면 가장 기본반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신경을 많이 써주신게 보여서 감동이였어요
6.0반 스피킹선생님으로 다시 뵀을 때 더더더 놀랐던 점은 수업이 정말.. 체계적이였습니다 같은 말 계속 반복하는 것 같아보이는데, 같이 스터디하시는 분들 모두 세인쌤 수업이 너무 체계적이라서 좋다고 엄청난 칭찬을 같이 했는데요! 전 6.0반을 듣고 바로 시험을 볼 계획이였어서, 선생님께서 하시는 1:1 스피킹 모의테스트도 신청했는데, 이것도 추가로 보시면 정말 도움이 될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실제 시험처럼 진행이 되고, 피드백까지 주시는데 이때 선생님께서 주신 예상점수와 실제 스피킹시험 점수가 거의 비슷해서 신기했던 기억이 나요,,ㅎㅎ 모든 학생들에게 밝고 최선을 다해서 알려주려고 하시는 선생님이셔서 수업 분위기도 화목하고 좋았습니다


문세인 | 2023.04.12 21:44
다!!정!!!!니임~~~~~~~~~~~~~~~
이렇게 이렇게 행복한 소식을 공유 주시니 너무 기쁩니당!!! ㅎㅎ
우리 기초반에서부터 너무 착실하고 열심히 해주시는 (속닥속닥! 저의 최애!!) 학생이셨는데,
중급반에서 다시 만났을 때에도, 여전히 열정, 열심 잃지 않고, 열심히 해주셔서
쬐금 믿고있긴 했는데, 역쉬나!! 스피킹 7저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유학 전부터 이렇게 좋은 공부습관, 성공적인 경험 잘 쌓아 주셨으니,
앞으로도 행복하고 유익한, 목표 달성 하시는 유학 생활이 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화이팅!!
문세인 드림
Jen | 2023.04.13 00:23
3개월만에 7점은 멋진 성과에요! 가장 어려운 라이팅은 이제 시작이죠 ;)
Academic Writing 반에서 또 만나요♥♥
손은정 | 2023.04.13 09:50
우와~ 축하 드려요~ ^^

워낙 기본이 있던 다정씨라서 금방 점수 나올 것 같았어요.

가끔 수업시간에 조는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았어요.

유학 가서 공부 하면서도 더 화이팅 하세요~~ ^^
천재은 | 2023.04.13 11:51
와우~~~
다정씨 축하해요.
늘 밝은 모습에 힘들어도 졸려도 수업 들으려고 하던 모습이 참 좋았는데 기대 한대로 결국!!! 점수 나왔네요.
앞으로 입학 준비 마무리 잘하고 가족과 새로운 환경에서 잘 적응하고 꽃길만 가길 기도할게요.
다음에 시간 나면 찾아와요. 커피 쏜다!!!
좋은 후기 감사해요~
함시윤 | 2023.04.13 14:49
문다정~~님 ㅎㅎ
항상 싱글벙글 웃고 다녔던,
MBTI뭐냐고 묻던 ㅎㅎㅎ 문다정님~ 첫시험에서 리스닝 최고점 맞고 오벌올도 커버하고
진짜 너무너무 자랑스럽네요.

마스크를 썼는데도,
수업시간에 보면 항상 웃고 있었던 기억 나요.
기본반에서보다 중급반에서 노트북까지 펼쳐놓고
철저하게 더 치열하게 공부했던 모습

그리고 스터디도 참 열심히 했던것 너무 기억나고,

얼마전 시험보고 와서 일부러 교실앞에서 다른 반 리스닝 수업 끝나는거
기다리다가 나오는 저를 붙들고,
선생님 시험봤는데, 리스닝이 진짜 말도 안되게 쉬웠어요. 다 선생님 덕분이고,
꼭 인사하고 싶어서 기다렸어요. 하는데
진짜 진짜 그날 하루의 피로가 다 풀리는듯 너무너무 좋았어요.

진짜 점수까지 잘나와서 졸업하게 된거 너무너무 축하합니다.
다정님의 성실함이 빛을 발한거지요.
세달간 참 고생 많았어요.

이제 진짜 하고 싶은 전공위해서 또 한번 달려봐요.
화이팅~~^^
윤성원 | 2023.04.14 00:24
다정님 꺄~~~♥♥ 스피킹 7.0 정말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기본반, 중급반 열심히 수강하시고 높은 점수 받아서 너무 뿌듯하고 기특합니다!
수업에서 늘 열심히 하셨듯이 유학생활도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
썜이 항상 응원할게요~!
Tammy | 2023.04.19 14:42
다정님!

7.0 이라니! 이렇게 아름다운 점수를 받기까지 다정님이 얼마나 노력 하셨는지 알아서 더욱 더 감동이에요!

기본반은 아무래도 긴 영작이 힘들다 보니 짧은 단문 부터 시작하는데,

다정님이 기본반에서 열심히 단문을 외운것 그리고 저와 함께 브레인 스토밍을 열심히 하신것이

아렇게 점수로 보상받은 것 같아 너무 기쁘네요!

유학 가시기 전에 시간내셔서 학원에 오세요~

맛있는 커피 쏠게요!


Tammy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이혜영 18279 2024.04.06
Best [IELTS후기] 뒤늦게 올리는 두달 overall 6.5 달성 후기! [3] 강윤정 14075 2023.09.28
Best [IELTS후기] 중급주말반 수강하고 첫시험 overall 7.0 달성 [4] 양수연 26624 2023.05.22
Best [IELTS후기] Jen 선생님 강의 - Writing 7.5 달성 후기 [1] 김아림 8587 2023.05.14
Best [IELTS후기] 방금 시험보고 올려보는 정규종합반 후기 [4] 조재원 9190 2023.05.06
Best [IELTS후기] 인생 첫 IELTS 강의 후기 + 시험 결과 [3] 강하리 8616 2023.05.05
>> [IELTS후기] IELTS 첫시험 overall 7.0 달성 후기 [7] 문다정 14772 2023.04.12
Best [IELTS후기] 종합반 2개월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5 달성! [5] 박정윤 11254 2023.03.24
Best [IELTS후기] 3개월 패키지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0 달성 [6] 황선영 13897 2022.08.10
Best [IELTS후기] 해커스 점수보장반 듣고 Overall 7.0으로 졸업! [3] 이지원 13409 2021.12.08
204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첨부파일 [3] 이서연 441 2026.06.01 13:20
203 [IELTS] 2주만에 5.5-> 7.0 첨부파일 [1] 김혜윤 628 2026.04.29 20:14
202 [IELTS] Allday6.5+ 한 달 만에 writing 7.0 [1] 김지수 1042 2026.02.04 15:39
201 [IELTS] [IELTS후기] 주말반 수강 후 overall 6.5 받았습니다 [6] 김효경 2939 2025.10.12 15:59
200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첨부파일 [1] 정혜영 2996 2025.08.02 09:41
199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첨부파일 비밀글 [1] 윤언세 3198 2025.07.28 15:56
198 [IELTS] [IELTS후기] [후기] 아이엘츠 졸업 후기 및 영역별 공부법 (Overall 6.5) !!T_T 사진 첨부파일 [6] 박수빈 3844 2025.06.30 13:49
197 [IELTS] 6.5+ 오전정규반 쌤들 짱xD 첨부파일 [4] 고예은 3165 2025.05.31 08:05
196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1] 박미혜 2590 2025.05.30 00:05
195 [IELTS] [IELTS후기] 주말반 라이팅 한 달 수강 후기 [1] 안오상 3248 2025.03.02 22:18
194 [IELTS] [IELTS후기] 9월 정규 종합반 한달 수강 후 overall 7.5, each 7 달성했습니다!! 첨부파일 [4] 이소연 4203 2024.11.08 16:08
193 [IELTS] [IELTS후기] 방학 2달 7.0 달성! 첨부파일 [2] 임성은 5810 2024.09.23 21:44
192 [IELTS] 6.0+ 오전주말 중급 Jen 선생님 한 달 후기입니다 [1] 조다은 5576 2024.05.27 21:54
191 [IELTS] [IELTS후기] 스피킹 라이팅 두달 수강 6.0->7.0 [2] 임주하 6052 2024.05.13 21:58
190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정규반 2달 수강 >> overall 6.5 첨부파일 [5] 이동재 6848 2024.04.12 19:42
189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첨부파일 [1] 이혜영 18907 2024.04.06 15:59
188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라이팅 주말만 후기 [1] 김채영 4541 2024.04.01 21:08
187 [IELTS] [IELTS후기] 첫 시험 오버롤 7.0 달성 후기 첨부파일 [6] 최우진 6805 2023.12.20 15:42
186 [IELTS] [IELTS후기] 6.0+ 중급 Writing Jen 선생님 수업 후기 [1] 박지은 4624 2023.10.06 17:25
185 [IELTS] [IELTS후기] 스피킹/라이팅 실전연습에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2] 김진서 6055 2023.10.05 21:0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