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4.12
강남역캠퍼스 IELTS 5.5+ 점수보장반 (10시, A&G 공통)[WRT/LC/Grammar 온라인 복습강의 제공]☞수업전 60분&수업후 180분 전용 자습실공간 제공☜
강남역캠퍼스 IELTS 6.0+ 점수보장반 (10시, Academic) ☞수업전 60분&수업후 180분 전용 스터디&자습실공간 제공☜
강남역캠퍼스 ★실전 1:1 스피킹 인터뷰★ (1차)
-
Tammy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윤성원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손은정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Jen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천재은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문세인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함시윤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수강 후 IELTS, 7.0점 달성!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279 | 2024.04.06 |
|
|
[IELTS후기] 뒤늦게 올리는 두달 overall 6.5 달성 후기! [3] | 강윤정 | 14075 | 2023.09.28 |
|
|
[IELTS후기] 중급주말반 수강하고 첫시험 overall 7.0 달성 [4] | 양수연 | 26624 | 2023.05.22 |
|
|
[IELTS후기] Jen 선생님 강의 - Writing 7.5 달성 후기 [1] | 김아림 | 8587 | 2023.05.14 |
|
|
[IELTS후기] 방금 시험보고 올려보는 정규종합반 후기 [4] | 조재원 | 9190 | 2023.05.06 |
|
|
[IELTS후기] 인생 첫 IELTS 강의 후기 + 시험 결과 [3] | 강하리 | 8616 | 2023.05.05 |
| >> | [IELTS후기] IELTS 첫시험 overall 7.0 달성 후기 [7] | 문다정 | 14772 | 2023.04.12 |
|
|
[IELTS후기] 종합반 2개월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5 달성! [5] | 박정윤 | 11254 | 2023.03.24 |
|
|
[IELTS후기] 3개월 패키지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0 달성 [6] | 황선영 | 13897 | 2022.08.10 |
|
|
[IELTS후기] 해커스 점수보장반 듣고 Overall 7.0으로 졸업! [3] | 이지원 | 13409 | 2021.12.08 |
| 204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3]
|
이서연 | 441 | 2026.06.01 13:20 |
| 203 |
[IELTS]
2주만에 5.5-> 7.0
[1]
|
김혜윤 | 628 | 2026.04.29 20:14 |
| 202 | [IELTS] Allday6.5+ 한 달 만에 writing 7.0 [1] | 김지수 | 1042 | 2026.02.04 15:39 |
| 201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수강 후 overall 6.5 받았습니다 [6] | 김효경 | 2939 | 2025.10.12 15:59 |
| 20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2996 | 2025.08.02 09:41 |
| 199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1]
|
윤언세 | 3198 | 2025.07.28 15:56 |
| 198 |
[IELTS]
[IELTS후기] [후기] 아이엘츠 졸업 후기 및 영역별 공부법 (Overall 6.5) !!T_T
[6]
|
박수빈 | 3844 | 2025.06.30 13:49 |
| 197 |
[IELTS]
6.5+ 오전정규반 쌤들 짱xD
[4]
|
고예은 | 3165 | 2025.05.31 08:05 |
| 196 |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1] | 박미혜 | 2590 | 2025.05.30 00:05 |
| 195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라이팅 한 달 수강 후기 [1] | 안오상 | 3248 | 2025.03.02 22:18 |
| 194 |
[IELTS]
[IELTS후기] 9월 정규 종합반 한달 수강 후 overall 7.5, each 7 달성했습니다!!
[4]
|
이소연 | 4203 | 2024.11.08 16:08 |
| 193 |
[IELTS]
[IELTS후기] 방학 2달 7.0 달성!
[2]
|
임성은 | 5810 | 2024.09.23 21:44 |
| 192 | [IELTS] 6.0+ 오전주말 중급 Jen 선생님 한 달 후기입니다 [1] | 조다은 | 5576 | 2024.05.27 21:54 |
| 191 | [IELTS] [IELTS후기] 스피킹 라이팅 두달 수강 6.0->7.0 [2] | 임주하 | 6052 | 2024.05.13 21:58 |
| 190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정규반 2달 수강 >> overall 6.5
[5]
|
이동재 | 6848 | 2024.04.12 19:42 |
| 189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907 | 2024.04.06 15:59 |
| 188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라이팅 주말만 후기 [1] | 김채영 | 4541 | 2024.04.01 21:08 |
| 187 |
[IELTS]
[IELTS후기] 첫 시험 오버롤 7.0 달성 후기
[6]
|
최우진 | 6805 | 2023.12.20 15:42 |
| 186 | [IELTS] [IELTS후기] 6.0+ 중급 Writing Jen 선생님 수업 후기 [1] | 박지은 | 4624 | 2023.10.06 17:25 |
| 185 |
[IELTS]
[IELTS후기] 스피킹/라이팅 실전연습에 추천합니다!
[2]
|
김진서 | 6055 | 2023.10.05 21:03 |


이렇게 이렇게 행복한 소식을 공유 주시니 너무 기쁩니당!!! ㅎㅎ
우리 기초반에서부터 너무 착실하고 열심히 해주시는 (속닥속닥! 저의 최애!!) 학생이셨는데,
중급반에서 다시 만났을 때에도, 여전히 열정, 열심 잃지 않고, 열심히 해주셔서
쬐금 믿고있긴 했는데, 역쉬나!! 스피킹 7저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유학 전부터 이렇게 좋은 공부습관, 성공적인 경험 잘 쌓아 주셨으니,
앞으로도 행복하고 유익한, 목표 달성 하시는 유학 생활이 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화이팅!!
문세인 드림
Academic Writing 반에서 또 만나요♥♥
워낙 기본이 있던 다정씨라서 금방 점수 나올 것 같았어요.
가끔 수업시간에 조는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았어요.
유학 가서 공부 하면서도 더 화이팅 하세요~~ ^^
다정씨 축하해요.
늘 밝은 모습에 힘들어도 졸려도 수업 들으려고 하던 모습이 참 좋았는데 기대 한대로 결국!!! 점수 나왔네요.
앞으로 입학 준비 마무리 잘하고 가족과 새로운 환경에서 잘 적응하고 꽃길만 가길 기도할게요.
다음에 시간 나면 찾아와요. 커피 쏜다!!!
좋은 후기 감사해요~
항상 싱글벙글 웃고 다녔던,
MBTI뭐냐고 묻던 ㅎㅎㅎ 문다정님~ 첫시험에서 리스닝 최고점 맞고 오벌올도 커버하고
진짜 너무너무 자랑스럽네요.
마스크를 썼는데도,
수업시간에 보면 항상 웃고 있었던 기억 나요.
기본반에서보다 중급반에서 노트북까지 펼쳐놓고
철저하게 더 치열하게 공부했던 모습
그리고 스터디도 참 열심히 했던것 너무 기억나고,
얼마전 시험보고 와서 일부러 교실앞에서 다른 반 리스닝 수업 끝나는거
기다리다가 나오는 저를 붙들고,
선생님 시험봤는데, 리스닝이 진짜 말도 안되게 쉬웠어요. 다 선생님 덕분이고,
꼭 인사하고 싶어서 기다렸어요. 하는데
진짜 진짜 그날 하루의 피로가 다 풀리는듯 너무너무 좋았어요.
진짜 점수까지 잘나와서 졸업하게 된거 너무너무 축하합니다.
다정님의 성실함이 빛을 발한거지요.
세달간 참 고생 많았어요.
이제 진짜 하고 싶은 전공위해서 또 한번 달려봐요.
화이팅~~^^
기본반, 중급반 열심히 수강하시고 높은 점수 받아서 너무 뿌듯하고 기특합니다!
수업에서 늘 열심히 하셨듯이 유학생활도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
썜이 항상 응원할게요~!
7.0 이라니! 이렇게 아름다운 점수를 받기까지 다정님이 얼마나 노력 하셨는지 알아서 더욱 더 감동이에요!
기본반은 아무래도 긴 영작이 힘들다 보니 짧은 단문 부터 시작하는데,
다정님이 기본반에서 열심히 단문을 외운것 그리고 저와 함께 브레인 스토밍을 열심히 하신것이
아렇게 점수로 보상받은 것 같아 너무 기쁘네요!
유학 가시기 전에 시간내셔서 학원에 오세요~
맛있는 커피 쏠게요!
Tam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