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후기] 첫 토익 865점 받았어요!

서지민 | 조회 86624
  • 2023.03.22

강남역캠퍼스 오전 기본종합반 C (11시, 2시간)

강남역캠퍼스 토익 중급 Part7 집중반 (14시) [1개월완성]

강남역캠퍼스 토익 기본 Part5,6 집중반 (17시) [1개월완성]

수강 후 TOEIC, 865점 달성!




1, 2월 총 2달 동안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다닌 학생입니다!

학원 다니면서 쌤들한테 정이 많이 쌓여서..ㅠㅠ 꼭 점수 잘 받아서 수강후기 써야지.. 하는 생각으로 공부하기도 했는데

정말 쓰게 되어 너무 행복해요

1월에 기본종합반 지원쌤 종훈쌤 수업 들었고 2월엔 종훈쌤 기본 part 5,6 단과랑 표쌤 중급 part 7 단과 들었어요!

 

 

 

지원쌤!

일단 지원쌤은 엘사가 맞으십니다. 1월에 쌤 수업 듣고 2월부터 혼자 독학으로 실전천제 문제집 사서 풀었는데

점수 환산 돌려보면 400점 안 넘을 때가 없었어요 진짜 아무리 틀려도 기본 점수가 400점부터 시작하게 되더라구요

사실 토익 공부 시작하고 생각보다 LC가 어려웠거든요 특히 호주 발음이랑 말하는 속도 때문에..

쌤이 주말마다 올려주셨던 과제도 풀다가 울기도 했어요 못 듣고 얼 탄 상태로 있는 제 자신이 분해서 ㅋㅋㅠㅠㅠㅠ

그래도 쌤이 알려주신대로 계속해서 여러 번 듣고 발음 들리는대로 한국어로 받아적고 입으로 따라말해보고

나름 열심히 오답했던 기억이 나네요 적어도 꼭 3번 이상씩은 듣고 넘어갔어요!

쌤한테서 좋은 공부 방법 알게 된 거 같아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혼자 문제 풀 때는 쌤 성대모사하면서 풀었어요..ㅋㅋㅋㅋ

쌤도 아실지 모르겠는데 쌤 part 3,4 풀 때 보기 먼저 보고 동사는 분리해놓자고 하시잖아영 그 때 항상

뭐뭐해죠~ 알려죠~ 이렇게 말하셨는데 (지원쌤 수업 들어보신 분들은 다 아실 것..)

어느 순간 저도 그렇게 뭐뭐해죠~ 하면서 보기들을 읽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렇게 하는 거 나름 문제 풀 때 안 지루하고 좋아요.. 아주 굿

글고 지원쌤은 항상 반별게시판에 뭘 많이 올려주셨던 걸로 기억해요! 토익 뿐만 아니라 실생활 영어 팁? 같은 것들!

그런 면에서 정말 학생들에 대한 애정이 느껴졌어요. 좋은 말들도 너무 큰 힘이 되었구요 ㅠㅠ

제 처음이자 마지막 LC ..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

 


 

종훈쌤!

종훈쌤.. 후기에 저 커스타드 학생이라고 쓰면 기억하겠다고 하셨는데 과연 기억하시려나요..! ㅋㅋㅋㅋㅋㅋ

2월 종강날에 따로 공부법 질문하면서 토익 치고 꼭 수강 후기 쓰겠다고 약속했었는데 그 약속 지키게 되어 너무 행복해요..

유일하게 종훈쌤 수업만 2달 연속으로 들었어요원래는 1월에 기본반 듣고 중급반 들으려고 했는데

중급반 수업 첫 날에 부사는 동사를 꾸민다고 대답하는 저 자신한테 충격 먹어서 바로 기본반으로 다시 내려왔어요..ㅋㅋㅋㅋㅠ

그래서 그냥 그래 차라리 2회독 돌려서 기본기를 탄탄히 다져놓자! 하는 생각으로 들었는데 좋은 선택이었던 거 같아요 히히

종훈쌤 수업을 듣기 시작한 후로는 내가 이 쌤 수업을 고등학생 때 들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저는 진짜 문법은 무조건 감으로 풀던 사람이었거든요.. 문장 읽어보고 자연스러우면 때려맞히는 그런..

그래서 거의 이번에 처음 문법을 제대로 공부한 셈인데 저는 문법이 이렇게 재밌는 줄 몰랐어요ㅠ!

물론 쌤이 진짜 쉽게 가르쳐주셔요. 설명도 너무 쉽게 잘해주시고 쌤만의 암기법도 너무 웃긴데 진짜 잘 외워지고 ㅠㅠ 

특히 쌤이 요즘 밈들을 너무 잘 알고 계셔서 수업이 더 재밌는 거 같아요ㅋㅋㅋㅋ!! 쌤 수업 들을 때마다 항상 마스크 속에서 활짝 웃었어요

그리고 그 홈워크 문제...ㅎㅎ 다른 분은 욕하면서 푸셨다고 했는데

저는 울면서 풀었습니다.. 정말 20문제를 풀면 항상 기본 10문제씩은 틀리고 가끔은 15문제까지도 틀려보고..ㅋㅋㅋㅋ 비만 죽죽 내리는 시험지를 보면 눈물이 안 날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수업 마지막 날 쯤엔 갑자기 오답 개수가 오직 4개 뿐일 때도 있었고.. 그 때는 또 감격의 눈물 흘렸어요 ㅋㅋㅠ 아무래도 제가 part 5가 제일 취약한 파트였어서 참 많이 울었던 것 같네요.. 그래도 그 눈물 덕에 좋은 점수 나온 것 같아 행복해요

문법 약하신 분들은 꼭 종훈쌤 수업 들으셨으면 좋겠어요! 진짜 이렇게 쉬운 줄 몰랐어요 문법이.. 진짜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쌤입니다

쌤 정말 감사했어요!

 

 


표쌤!

저는 part 7을 원래부터 좀 좋아했어서 이 파트만 중급반을 들었습니당 쌤이 저를 단과 언니라고 불러주셨는데.. 절 기억하시려나 모르겠네요 !

저희 반 인원이 엄청 적었는데 오히려 그래서 더 좋았어요! 쌤이랑 아이컨택하면서 진짜 집중 잘 했던 것 같아요.

저는 독해를 할 때 습관적으로 줄만 죽죽 긋고 제대로 된 해석은 하지 않고

감으로 음 대충 이런 내용~ 하고 읽는 안 좋은 버릇이 있었는데

어느 날 수업 시간에 표쌤이 딱 그거에 대해 얘기하시더라구요. 그때 속으로 찔려서 헉 하고 놀랬던 기억이.. ㅎㅎ

그래서 그때부터 정신 차리고 제대로 해석하면서 많이 연습했던 것 같아요.

특히 쌤 부교재 뒤쪽에 수식어구 찾기 과제가 도움 많이 됐어요! 그 과제 하면서 직독직해하는 연습을 많이 했거든요.

그렇게 연습하고 나니까 확실히 지문을 읽을 때 문장들을 제대로 해석하고 넘어갈 수 있게 되었어요. 쌤이 알려주셨던 지문 다 읽고 한 문단씩 내용 요약해보기 연습도 많이 했구요!

쌤이 독해 실력 올릴 수 있는 팁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확실히 문장이 해석되는 속도가 많이 빨라졌어요. 저도 문제 풀다가 너무 빨리 읽혀서 저 자신한테 놀래요 ㅋㅋㅋㅋ

원래 항상 part 7 마지막 지문들은 시간 부족으로 읽어보지도 못하고 다 찍었는데 이제는 다 풀고도 시간이 10분이나 남는답니다.. 진짜 감격스러웠어요

그리고 반별게시판에 항상 올려주신 좋은 말들도 너무 큰 힘이 됐어요. 과제 다 하고 게시판 들어가는 게 하나의 힐링이었던 ㅠㅠ

아무튼 정말 감사했어요 쌤! Part 7의 재미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 정규반 듣게 되면 다시 쌤 수업 들을 거예요

 


방학 동안 해커스 다니면서 너무 재밌게 공부했던 것 같아요.

이제 저는 쌤들한테 배운 내용들 잊지 않고 만점을 향해 달려가려구요-!

항상 밝은 에너지로만 수업해주신 쌤들 덕분에 저 또한 좋은 영향 많이 받고 갑니다!

다들 정말 감사했어요! 

장종훈 | 2023.03.23 09:37
우앙 안녕하세요~~~!
2달이나 저와 함께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ㅠㅠㅠ
그리고!
점수 받으신것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성취한 경험이 쌓이고 쌓여서, 습관을 만드는 것 같아요 :)

후기에 적어주신것들을 쭈욱 읽어봤는데,

[자신에 대해서 객관적인 평가와 현재 상황파악 능력] 이것이 정말 뛰어나신 것 같아요!

미리 문제집을 풀어 보고, 본인의 실력을 평가해본다거나!
혹은 수업에 들어갔는데! 어! 지금 내가 듣기에 무리다! 나에게 더 맞는 반은 ~이다! 이렇게요!
라는 평가를 스스로에게 하시는 것! 진짜 멋진것 같아요!!!!

저도 이런 점을 학생분들을 통해서 배우거든요 :) 우왕.


2달간! 저와 함께 뛰시느라 고생하셨고!!

이렇게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꼭 원하는 진로로 쭉쭉 나아가주세요!
표희정 | 2023.03.23 10:04
어머나~ 지민씨! 누군지 당연히 알죠~!

늘 열심히 해서 저에게 힘을 듬뿍 줬던 지민씨!!

너무 열심히 하고, 또 잘해서 점수 잘 나오겠다 싶었는데, 역시는 역시! 기본 중급 듣고 865점 이라니~!

곧 만점 완전 가능이라고 미리 예상해봅니다.

제가 설명한 "내용 중심"으로 읽는 부분에 대해 깨달으면서

더 잘 읽게 되고, 더 잘 풀게 되신것 같아 뿌듯하네요!

좋은 소식 전해줘서 너무 고맙고요.

쌤들께 받은 좋은 에너지 받아서, 앞으로도 무엇을 하시든, 긍정적으로 잘 해내시리라 믿습니다.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
민지원 | 2023.03.23 13:14
넘넘 훌륭하네요, 지민님!! <3

첫 토익에 리스닝 440이라는 고득점 축하드립니다.

영어 선생님들한테 내적 친근감 느끼며 정도 쌓고
+ 숙제 하면서 울고 ...
제가 학생 때 해커스 다니면서
공부할 때가 생각나는 후기입니다 ^^ㅋㅋㅋ
우리 이제 영어 원하는만큼 잘 할 일만 남았어요!!

한 번 가서 풀어보면서
실전 감각도 갖췄으니
다음 시험엔 만점! 당연히 받을 거예요.

인사 남겨줘서 저도 감사해요. 응원합니다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김민재 895 2026.04.07
Best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사진 [2] 최나영 2056 2026.03.24
Best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3] 김소연 2443 2026.03.15
Best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사진 [3] 정은재 2196 2026.03.14
Best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임재현 4069 2025.09.23
Best [텝스후기] 텝스 시험에 필요한 '감'을 길러주는 강의 사진 [6] 박시언 5178 2025.08.12
Best [토플후기] 종로에서 한달 준비해서 인생 첫 토플 110점 달성한 후기_1개월 매일정규반 사진 [4] 임상준 9035 2025.07.08
Best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사진 [3] 정한빈 11075 2025.04.07
Best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사진 [4] 오경민 11735 2025.03.13
Best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의 1월 한달 김하은 선생님 N3 스파르타 수강 후기! 최희진 8608 2025.01.26
19073 [오픽] 임지혜 선생님 덕분에 IH 레벨 한 번에 취득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유슬기 30 2026.06.11 17:59
19072 [토플] 토플 1개월 완성반 B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사진 첨부파일 최지혜 38 2026.06.11 16:34
19071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강의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첫시험 AL 받았습니다! 김진선 30 2026.06.11 16:14
19070 [토플] 강남역캠퍼스 토플 수강 후기 남겨봐요! (토플 졸업) [1] 심승우 74 2026.06.10 17:27
19069 [토익스피킹] [IH달성] 토익스피킹은 무조건 더글라스 선생님! 기억하세요. 더글라스! 사진 첨부파일 [1] 노수연 89 2026.06.10 04:22
19068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3] 장지연 125 2026.06.10 00:50
19067 [오픽] 오픽2회차_클로이T_IH 후기 마성우 110 2026.06.09 16:56
19066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형준 107 2026.06.09 12:27
19065 [SAT/영어특기자] SAT 수강 후기 [1] 최이레 146 2026.06.08 14:12
19064 [토익스피킹] 처음엔 어떻게 말할지 막막했으나 전승기 선생님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전이루 134 2026.06.07 15:54
19063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중급반 수강후기 (세이임 선생님)! AL취득 성공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최미리 223 2026.06.04 15:51
19062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사진 첨부파일 [1] 김세진 518 2026.06.04 14:22
19061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첨부파일 [2] 이서연 327 2026.06.01 13:20
19060 [GRE] [GRE 후기] 송종욱 선생님, Ann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풀펀딩 박사 합격했습니다. [2] 이민정 292 2026.06.01 03:53
19059 [중국어] 혜진쌤과 함께한 기초중국어 회화 사진 첨부파일 [1] 김기은 258 2026.05.31 17:56
19058 [토플]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2점) [3] 여태영 362 2026.05.30 15:52
19057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세인 선생님 문법 수업 후기 [1] 정유경 262 2026.05.30 13:30
19056 [오픽] [클로이쌤 9일 오픽] 9일 단기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IH 졸업합니다! [1] 백형준 386 2026.05.29 15:15
19055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9일 수강 후 IH [1] 임재민 334 2026.05.28 20:29
19054 [오픽] 오픽은 임지혜 쌤입니다!! 첨부파일 신지현 308 2026.05.28 00:1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