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후기] 650+ 점수보장반 한 달 수강 후 첫 토익 900점 달성 후기

박세아 | 조회 91636
  • 2023.03.15

강남역캠퍼스 650+ 점수보장반 (16시) [1개월완성]

수강 후 TOEIC, 900점 달성!





안녕하세요, 2월 토익 650+ 점수보장반 4시 수강생 박세아 입니다!

저는 독일에서 대학을 다니고 있고 학과 변경을 하려면 토익 점수가 필요해서 방학에 급하게 한국에 들어와 해커스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한국에 와서 놀고 싶은 마음이 너무너무 가득 했지만 이번 방학에 무조건 785점을 넘겨야 해서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수업을 들으러 갔던 기억이 있네요🥲 독일에서 유학 중이라 영어를 잘 했던 거라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전혀 아닙니다! 아예 노베이스라고는 할 수 없지만 독어를 몇 년 공부 하면서 영어 단어나 문법을 정말 거의 까먹었었어요. 수능도 절대 평가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3등급이었구요ㅎㅎ.. 


저는 유형파악과 기본 다지기가 필요할 것 같아서 첫 2월은 650+, 3월은 750+ 반을 수강 후, 785 이상의 점수로 졸업하는 게 목표였습니다. 근데 2월 26일 첫 토익 시험 후 900점이 나와 행복한 마음으로 이렇게 후기 남겨요!! 수업 선택을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ฅ́˘ฅ̀*)




• LC 민지원 선생님


1교시 수업에 들어가면 항상 밝은 목소리로 ‘인사 하고 시작할까요 안녕하세요~’ 라고 말씀하시던 지원쌤이 생각나요ㅎㅎㅎ 유형파악부터 문제에 어떻게 접근 하면 좋을지 처음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아직 토익 유형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께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교재에 정리 되어있는 파트 1 의 사진들과 단어들, 파트 2의 유형별로 정리 되어 있는 대답들, 파트 3,4에서 패러프레이징 되어 있는 단어들은 처음 토익을 접하시는 분들 뿐 아니라 토익 공부를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자료들이었어요. 저는 특히 파트 3,4에서 모든 내용을 다 듣고 이해하지 않아도 된다! 문제에서 필요한 문장을 캐치해서 답을 찾을 수 있다! 는 말씀이 부담감을 내려놓을 수 있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리스닝이 아예 되지 않는다면 당연히 이 방법을 적용하기 힘들겠지만 내가 이해하지 못한 문장이 있다고 해서 당황하지 않고 쌤이 말씀 해주신 키워드나 문장이 나왔을 때 다시 집중해서 듣다보면 정답이 보일 때가 많았어요. 단톡방에 올리는 숙제들도 대충 확인만 해주시는 게 아니라 사진 하나하나 읽어 보시면서 잘못 푼 문제들이나 질문들도 세세하게 답 해주시는 거 보고 너무 대단하시다고 생각했어요ჱ̒ ー̀֊ー́ )



• part 5,6 장종훈 선생님


나는 문법을 처음부터 배워야 한다, 문법에 암기할 것들이 너무 많아서 힘들다 하시면 종훈쌤 강의를 들으시면 해결 됩니다! 어렴풋하게 알고 있던 문법에 전체적인 틀을 잡는데 너무 도움이 된 강의였어요. 강의 마지막 시간에 지금까지 배운 문법들을 한 페이지에 쫙 정리 해주시면서 문법은 다 이렇게 연결 되어있다 말씀 해주시는데 정말 배운 내용 하나하나 생각이 나면서 그려지더라구요. 항상 암기법을 말씀 해주시면서 창피함은 잠깐이지만 기억은 평생 간다고 하셨는데 진짜입니다… 절대명동두부, 비상감, 매콜파콘 남기면 킵 등등 쌤의 설명과 함께 암기법을 들으면, 외워야지!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외워져요. 특히 투자목적동사, 피할수 없으면 즐겨라잉~은 문제를 풀다가 그 단어가 보이면 선생님 목소리가 들리는 기분이었어요ㅋㅋㅋㅋ  Homework는… 처음 풀었을 땐 좌절의 연속이었는데 다른 모의고사 풀 땐 한결 쉽게 느껴지게 해주는 고마운 자료였습니당🥲 수업 시작 전에 노래로 분위기를 환기 시켜주시고 ( 틀어주시는 노래가 제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노래들이라 더 좋았어요😂) 중간중간 수강생 분들이 졸려하는 타이밍에 힘내라고 응원 해주시는 덕분에 즐겁게 수업 들을 수 있었어요୧⃛(๑⃙⃘◡̈๑⃙⃘)୨⃛


저희 스터디는 종훈쌤 조교님께서 담당 해주셨는데 조교님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됐어요. 스터디 끝나고 하는 질문에도 항상 친절하게 설명 해주시고, 심지어 종강 후에도 질문 있으면 물어볼 수 있게 1대1 톡방도 만들어서 답변 해주셨어요…👍 토익 시험 전 날에 늦은 시간까지 자세하게 설명 해주시고, 만약 전 날에 질문할 곳이 없었다면 불안했을텐데 너무 감사했습니당ㅎㅎ



•part 7 심동혁 선생님


동혁쌤 수업은 독해가 느린 분들이나 대충 해석하고 넘어가시는 분들이 들으시면 분명히 독해가 빨라질 거라고 생각해요! 처음 수업을 들을 땐 쉽다고 안일하게 생각했었지만😅🙄 뒤로 갈 수록 긴 문장이나, 해석 할 때마다 항상 헷갈렸던 부분을 어떻게 해석하면 된다 딱! 짚어서 설명 해주시니 아..! 하고 깨닫는 순간들이 많았어요. 동혁쌤도 암기법을 말씀 해 주시는데, 종훈쌤 암기법은 재밌어서 머리 속에 박히는 느낌이라면 동혁쌤 암기법은 나도 모르게 자연스럽게 입과 귀에 익숙해져있는 느낌입니다. 

단문 독해 뿐 아니라 파트 7 유형을 하나하나 분석 해주시면서 처음에 유형별로 푸는 방법을 설명해주십니다. 토익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유형파악 뿐 아니라 문제에 어떻게 접근 해야하는지 또한 배울 수 있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 문제는 선지를 읽고 풀이에 들어가야 한다 아니면 문제만 파악하고 들어가야한다를 비교해서 설명해주시고, 핵심 키워드도 정리해주시는데 문제를 풀다보면 신기하게 그 키워드들이 보이고 그게 정답으로 연결 되는 경우가 많았어요! 항상 수업 끝나고 스터디에 오셔서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시려고 설명해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처음에는 수업과 스터디가 끝난 후 저녁시간과 다음 날 학원 가기 전까지 두개의 시간에 나눠 숙제를 해줬는데요, 그렇게 하다보니까 숙제에 쫓겨 제 공부를 하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한 달동안 제 스케줄은 4-7시 수업 -> 7-8시반 스터디 -> 9시- 새벽 숙제 마무리 -> 눈 뜨자마자 복습&부족한 부분 공부의 반복이었습니다… 단어는 이동할 때나 샤워할 때 틈 날 때마다 노랭이 앱 이용해서 외워줬구요. 스터디에서 매일 day 두 개씩 시험을 봤는데 저는 !무조건! 괄호까지, 뜻이 여러개라면 모든 뜻을 다 외웠어요. 이렇게 꼼꼼하게 암기하니까 문제 풀 때 ‘아 이 뜻이었던 것 같은데’ 하고 고민하는 시간이 현저히 줄어들었고, 문제 푸는 속도가 빨라진 걸 체감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저는 넉넉히 시간을 가지고 공부 할 상황이 아니었기 때문에 이런 패턴으로 공부한 거지만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고 고득점이 목표가 아니신 분들이라면 선생님들께서 내주시는 숙제만 꼼꼼히 하는 것만으로 점수를 얻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특히 LC 숙제는 따라가다보면 복습이 되는 패턴으로 짜여있기 때문에 숙제만 열심히 하셔도 저절로 반복이 되실 거예요.


이제 독일로 돌아가기 전 남은 한 달은 열심히 놀겁니다(৹ᵒ̴̶̷᷄﹏ᵒ̴̶̷᷅৹) 한 달동안 놀고 싶은 마음 꾹 참고 공부한 보람이 있어서 너무 기쁘고, 이 결실을 바탕으로 독일에서 더 힘내서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토익 공부하시는 다른 모든 분 들도 빡세게 화이팅 하셔서 언른 토익 졸업하시길 바라요!!

장종훈 | 2023.03.16 09:22
으아ㅠㅠㅠ

학원에서 제가 강의를 하다보면, 학생분들이 [준비하는 과정]을 지켜보게 되는데요.
아마 지나가는 누군가가 이런 후기를 3인칭에서 본다면,
[와 점수 겁나 높게 받았네~!] 라고 생각이 가장 크게 들겠지만 ㅠ

옆에서 과정을 함께 보낸, 선생님들/ 수강생분들 입장에서는.
학생분들이 매일 30일간 피곤한 아침을 이겨냈고,, 유튜브 대신에 토익단어를 보면서 잠들고 ㅠㅠ
모의고사를 조마조마 스트레스 받으면서 하면서 준비하셨고, 시간까지 재면서, 연습하셨는지.. 그 노력이 보여서 ㅠㅠㅠ 너무 감동입니당..

이렇게 후기까지 시간을 내서 써주시고 ㅠㅠㅠㅠ
감사해요!!
그리고 점수 받으신거 정말 축하드려요!!!

독일에서도 안전하고, 보람있는 유학생활 하고~ 한국으로 돌아오세요~~
그간 고생많으셨습니다 ㅠ

그리고! 우리 조교님께서,
1:1로 케어까지 해주시다닝 ㅎㅎ
거기까지 신경을 써서 다 해주시다니!!! 바로 조교님이랑 회식가야겠네요 흑
민지원 | 2023.03.16 15:58
세아님!!!!!!!!!!!!!!! <3 <3

공항에서 바로 해커스로 오셨던 거였군요.
장거리 비행 피곤했을텐데 정말 정말 굳은 의지! 멋져요.
그 날 제가 "세아님은 안 계시고~" 하고 출석 체크 하는데
깜짝 놀란 토끼눈으로 "저 여깄어요!" 했던 모습이 어제처럼 선합니다 .. (●ˇ∀ˇ●)

항상 방긋방긋 웃으며 수업 넘 잘들어줘서
제가 수업하면서 정말정말 많이 기운을 받았어요.

숙제도 워낙 성실히 잘 제출하시니 안 볼 수가 없었죠. 후후

와 첫 토익 LC 490!
잘할거니까 걱정하지 마라 그랬죠!!!!

종강날까지 우리 반에서 유일하게 숙제 다 제출한 넘 예쁜 <3 학생답게!
250점 초과 달성이라니! 정말 대단해요.

세아님 마지막에 쓰신대로ㅡ
어디에서 무얼하든 다 잘 하실 거예요.
그런 의지와 성실함 아무나 있는게 절대 아니니까요.

멀리서 항상 응원할게요. Stay safe, stay healthy <33
du bist der beste!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김민재 895 2026.04.07
Best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사진 [2] 최나영 2056 2026.03.24
Best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3] 김소연 2443 2026.03.15
Best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사진 [3] 정은재 2196 2026.03.14
Best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임재현 4069 2025.09.23
Best [텝스후기] 텝스 시험에 필요한 '감'을 길러주는 강의 사진 [6] 박시언 5178 2025.08.12
Best [토플후기] 종로에서 한달 준비해서 인생 첫 토플 110점 달성한 후기_1개월 매일정규반 사진 [4] 임상준 9035 2025.07.08
Best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사진 [3] 정한빈 11075 2025.04.07
Best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사진 [4] 오경민 11735 2025.03.13
Best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의 1월 한달 김하은 선생님 N3 스파르타 수강 후기! 최희진 8608 2025.01.26
19063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중급반 수강후기 (세이임 선생님)! AL취득 성공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최미리 83 2026.06.04 15:51
19062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사진 첨부파일 [1] 김세진 322 2026.06.04 14:22
19061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첨부파일 [2] 이서연 199 2026.06.01 13:20
19060 [GRE] [GRE 후기] 송종욱 선생님, Ann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풀펀딩 박사 합격했습니다. [2] 이민정 177 2026.06.01 03:53
19059 [중국어] 혜진쌤과 함께한 기초중국어 회화 사진 첨부파일 [1] 김기은 166 2026.05.31 17:56
19058 [토플]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2점) [2] 여태영 246 2026.05.30 15:52
19057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세인 선생님 문법 수업 후기 [1] 정유경 180 2026.05.30 13:30
19056 [오픽] [클로이쌤 9일 오픽] 9일 단기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IH 졸업합니다! 백형준 263 2026.05.29 15:15
19055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9일 수강 후 IH 임재민 233 2026.05.28 20:29
19054 [오픽] 오픽은 임지혜 쌤입니다!! 첨부파일 신지현 234 2026.05.28 00:17
19053 [토익] 토익 막막했던 간호학과생, 해커스 은수샘 듣고 860점 만든 방법! 사진 [1] 손예지 334 2026.05.27 13:59
19052 [토플] 작년 5월 종합반 수강후기 사진 첨부파일 [1] 전진호 295 2026.05.27 10:52
19051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사진 [1] 김예서 555 2026.05.25 18:16
19050 [토익] [라이브 정규반] 두달만에 760 -> 950점 [3] 김성호 555 2026.05.24 16:34
19049 [토익] 자연쌤의 Logic flow 덕분에 한 달 수강 후 토익 800점대 진입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1] 정수희 452 2026.05.21 21:57
19048 [토플] [토플후기] 85+점수보장반 90점 후기 사진 첨부파일 [2] 손원석 494 2026.05.21 21:05
19047 [토익스피킹] 토스 만년 IH가 전승기쌤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후기! 첨부파일 조은혜 361 2026.05.21 13:26
19046 [토플] [토플후기] 2,3월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0점) 사진 첨부파일 [2] 김재혁 445 2026.05.20 14:02
19045 [토익] 토익은 최정은쌤 전희원 357 2026.05.19 21:30
19044 [토익] 650 + 최정은 선생님 수업 후기입니다 장성찬 361 2026.05.19 12:0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