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3.09
강남역캠퍼스 오전 450~500+ 문제풀이 집중반 (3시간) [수업전 1시간 텝스 전용 자습공간 제공][신간 기출문제집 사용]

문법은 항상 40점대 였었는데 설미연 선생님 수업 들으면서 처음으로 50점을 넘겼습니다.
사실 문법은 투자시간대비 점수를 올리기가 어려운 파트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그냥 수업 듣고 스터디 하면서 데일리 테스트 풀고 모도 수업 시작전에 잠깐 봤는데도 점수가 오르네요. 혼자 공부한다고 했었는데 역시 선생님 수업은 다르네요ㅎㅎ 그리고 문법 단원별 문제도 주시는데 이게 부족한 파트를 확인할 수 있어서 효과를 많이 봤던것 같습니다. 학원에서 트라이얼 봤을 때도 50점 못넘어서 이번에 문법은 힘들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점수가 오를줄 몰랐습니다. 그냥 선생님이 시키는 것만 하면 되는 거였네요ㅎㅎ 설미연 선생님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리딩은 늘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힘들었었는데, 손승미 선생님 수업들으면서 시간안에푸는 연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업도 엄청 깔끔하게 답이되는 문장의 근거와 단어들 짚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연결어로 글의 틀을 보는법도 알려주시는데 이게 답의 근거를 찾는데 도움도 되고 시간도 아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손승미 선생님 감사드려요!
리스닝은 강로사 선생님 수업들으면서 왜 이렇게 자세히 수업을 하시는지 의문이었는데 그렇게 하니까 확실히 점수가 잘나오네요ㅎㅎ 문제풀때 들리는대로 다 딕테이션 하는 쪽이어서 들은 내용을 쓰다가 뒷 내용을 놓쳐버리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들으면서 효율적으로 딕테이션을 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리스닝 파트별 번호별로 집중해서 들어야 하는 부분과 문제가 어느 부분에서 나오는지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500점대로 어떻게 올리나 하는 걱정이 많았었는데, 이번을 계기로 좀더 하면 목표점수도 받을수 있겠다는 희망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한달동안 고생많으셨고 감사드려요!!
댓글 3개
|
|
| 좋은 소식 이쁜 후기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늘 꽃길만 걸으시길 바랄게요! |
|
|
|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저 역시 태연씨게 좋은일만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
|
|
| 태연씨~ 문법 50 총점 500점 축하드려요~~ 더 올린다고 하셨으니 더 올리면 꼭 알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