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3.02

아침 수업인데 하나도 안졸렸어요 ㅋㅋㅋ(황광희가 강의하는 느낌이에ㅖ요ㅠㅠㅠ너무 재밌습니닷ㅠㅠ)
듣기는 따라읽기를 많이 강조하셨어요! 많이 틀릴때마다 시험 전 날 까지도 자료 들으면서 따라 읽고 모의고사 대본 듣기도 다시 보고 그랬습니당
독해는 현강에서 자료 제공해주시는것 다 풀어보고, 숙제 카톡 인증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했어요! (설날에도ㅎ)
특히 부교재에 있는따페이나 부사 모음들을 계속 외우려고 노력했어요! 기출 자주 나오는 부분만 골라서 알려주시니까 짧은 시간에 중요한 부분만 제대로 공부할 수 있었어요!!
쓰기는 부교재 템플릿 외우면 만능이라 본인이 다 외운다면 쓰기 99,100번은 외운것만 쓰고오면 되는 느낌ㅎㅎ
진짜 만능이에요ㅠㅠㅠㅠ 2월 시험에 부교재 그대로 나와서 고대로 적고 왔습니다! 순서 배열 부분은 스터디 안했으면 힘들었을것 같아요ㅠㅠ 스터디원들이랑 오전에 공부하고 모르는거 질문하면서 도움도 많이 받았습니다:)
부교재 자료가 탄탄해서 특히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30 | [중국어] 라영쌤 덕분에 4급 합격했어요 ! [1] | 이소민 | 5245 | 2023.10.09 14:04 |
| 829 |
[중국어]
[HSK 4급후기] 1개월 완성반 합격 후기
|
조희진 | 3538 | 2023.09.24 20:41 |
| 828 |
[중국어]
HSK4급 정라영 선생님 주말반 합격수기
[1]
|
박태아 | 5525 | 2023.08.21 21:40 |
| 827 |
[중국어]
합격하고 싶다면 정라영 선생님과 함께!
[1]
|
유혜지 | 5419 | 2023.06.28 21:43 |
| 826 | [중국어] 정라영 선생님과 2개월 만에 4급 합격하기 | 유혜지 | 6437 | 2023.06.27 21:24 |
| 825 |
[중국어]
[후기] HSK 4급 시험 합격 (정라영 선생님)
[1]
|
이채빈 | 5004 | 2023.06.21 18:08 |
| 824 |
[중국어]
[HSK 4급후기] 랑샘과 함께한 50대 아재의 합격수기
[1]
|
김대건 | 14720 | 2023.05.29 21:59 |
| 823 |
[중국어]
예쁜 라영쌤 덕분에 HSK4급 합격했어요!
[1]
|
김나영 | 4678 | 2023.05.29 20:21 |
| 822 |
[중국어]
[HSK 5급후기] [5/14 시험대비][7일 집중] HSK 5급 김동한 선생님 따끈따끈한 합격후기
[1]
|
주원준 | 5435 | 2023.05.29 11:59 |
| 821 | [중국어] [HSK 4급후기] 4급 주말 집중반 수강후기 [1] | 최보영 | 5256 | 2023.05.28 19:07 |
| 820 |
[중국어]
학생을 포기하지 않는 예쁜 정라영쌤 합격 후기 !
[1]
|
홍주희 | 5357 | 2023.05.21 15:18 |
| 819 |
[중국어]
중국어가 처음이라면 선영쌤 추천해요!!
[1]
|
홍주희 | 9186 | 2023.05.21 15:04 |
| 818 |
[중국어]
[HSK 4급후기] 예쁜 라영 쌤 강의 한 달 듣고 바로 합격 후기!
[1]
|
임태린 | 15537 | 2023.04.28 11:30 |
| 817 |
[중국어]
[HSK 5급후기] 한 달 수업만으로 HSK 5급 합격한 후기(김동한 선생님)
[1]
|
이지원 | 10637 | 2023.04.18 18:32 |
| 816 |
[중국어]
[후기] [HSK 4급후기] 첫 HSK 4급 시험 합격! (정라영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강헌 | 4916 | 2023.04.24 11:04 |
| >> |
[중국어]
HSK 5급 합격 후기
[1]
|
박현영 | 5334 | 2023.03.02 20:43 |
| 814 |
[중국어]
[HSK 3급후기] 김선영 선생님 강의 듣고 新HSK 3급 만점 받았어요!
[1]
|
한지혜 | 11215 | 2022.11.16 17:20 |
| 813 | [중국어] [HSK 4급후기] 시간이 지나도 기억나는 라영샘의 수업 [1] | 강현수 | 6464 | 2022.11.09 21:17 |
| 812 |
[중국어]
[HSK 4급후기] 정라영쌤 후기
[1]
|
왕규식 | 7633 | 2022.09.06 22:21 |
| 811 |
[중국어]
[HSK 4급후기] 라영쌤 수업 듣고 한번에 4급 합격!
[1]
|
양소연 | 10419 | 2022.08.22 14:13 |



중잘남 413번째 수강후기(합격후기)의 주인공!!
수강후기를 읽으니 제 열정이 잘 전달된 것 같아 뿌듯하고 기분이 좋네요!
지지치마! 우린 철인이야~~~~~~
중잘남에게 좋은 기억 만들어주셔서 더더더더 감사드립니다.
내일도 후배 수강생을 위해 더 열심히 강의준비하고 강의에 임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중잘남은 항상 해커스에 있겠습니다!!
-중국어 잘배운, 잘하는 , 잘 가르치는 남자 중잘남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