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1.05
강남역캠퍼스 [라이브생중계]오후 입문종합반 A (16시, 월수금, 10회) - 100% 생중계 온라인 강의, 다시보기 무료
수강 후 TOEIC, 750점 달성!

저는 왕기초 수업 듣고 기본 홀,짝반 수업 들었습니다!
특히 LC는 월등하게 성적이 올랐고
RC는 3바퀴 돌리니깐 나중에는 PART7 복합지문도 손 댈 정도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학창시절에 공부를 잘 한편이 아니였고 처음 시작할때 주변에는 900점이 수두룩해서 의기소침했는데
물론 엄청 대단한 점수는 아니지만 저한테는 아주 의미있는 점수네요.
일단 토익 900점까지 갈 수 있다는 가능성과 자신감이 생겼고 저는 더 도전할 계획입니다.
후기를 남기게 된 이유는 각각의 선생님 수업의 장점을 꼭 적고 싶어서예요.
LC 민지원쌤 수업은 반별게시판에 자료를 엄청 많이 올려주세요.
공부외의 응원한다(?)류의 글과 단어들 그리고 미니 테스트까지
이런 다량의 자료들을 꼭 꼼꼼히 공부하지 않더라도 한번이라도 뭐지?하면서 듣다보니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RC 장종훈쌤 수업은 정말 설명이 너무 좋았어요.
같은 문법 이론이여도 너무 이론적(?)이라 와닿지 않는 경우들이 많았는데
이 쌤은 실생활에 접목시켜 재밌게 설명해 주셔서 지루한 문법강의도 무사히 완강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욕하면서 푼 홈워크 자료들..ㅎㅎㅎ
결국 이 자료들이 제 점수 만들어 준거 같아요ㅎㅎㅎㅎ
아무튼 해커스에 쓴 돈이 많긴 하지만 정말 하나도 아깝지 않은 수업이였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403 |
[토익]
종로 해커스는 혜미쌤 세훈쌤입니다ㅠㅠ
[2]
|
조혜원 | 7770 | 2023.01.05 21:50 |
| 5402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850수업 3주듣고 885점!
[1]
|
안효주 | 6998 | 2023.01.05 18:00 |
| 5401 |
[토익]
[토익후기] 11,12월 정규반 수강후기 (표희정, 한승태, 김동영쌤)
[3]
|
김보경 | 10261 | 2023.01.05 17:39 |
| 5400 |
[토익]
17년차 직장인이 해냈어요.
[4]
|
정수연 | 11367 | 2023.01.05 15:40 |
| >> |
[토익]
[토익후기] 왕초보-기본반 수업 듣고 750점 달성했습니다.
[2]
|
손서연 | 10569 | 2023.01.05 15:07 |
| 5398 |
[토익]
[토익후기] 힘들었던 여름방학 아침, 크리스마스 토익 895점으로 보상받다
[1]
|
박영범 | 6358 | 2023.01.05 12:40 |
| 5397 |
[토익]
1수업 1시험 930
[2]
|
전원희 | 8828 | 2023.01.05 12:38 |
| 5396 | [토익] [토익후기] 학점도 챙겨주신 상길쌤, 대명쌤 감사합니다 [2] | 구하민 | 8035 | 2022.12.28 22:21 |
| 5395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750+반 수강 후 910점 달성!
[2]
|
이영은 | 18516 | 2022.10.27 01:13 |
| 5394 |
[토익]
주말집중반 후기
[2]
|
문서영 | 9922 | 2022.12.22 07:57 |
| 5393 |
[토익]
토익 보기도 싫다. 졸업. 915점
[1]
|
정다인 | 8699 | 2022.12.21 18:15 |
| 5392 |
[토익]
[토익후기] 기본반 주3회 7시~9시 2달 수강 후기 점수인증 (첫토익 830)
[1]
|
이철수 | 16035 | 2022.12.10 11:42 |
| 5391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지종섭! 2달 수강후기! [1] | 홍석현 | 7248 | 2022.12.09 18:53 |
| 5390 |
[토익]
[토익후기] 실전반 한 달 수강 후 955점 달성
[1]
|
김민서 | 8663 | 2022.12.09 00:42 |
| 5389 | [토익] 지종섭쌤 / 풀 전공 들으면서 짜투리 시간에 수업 들으러 와도 점수 300점 이상 올릴 수 있어요 [1] | 김다영 | 7078 | 2022.12.08 19:59 |
| 5388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기본반 전반부 강의 듣고 780 후기
[2]
|
이민아 | 8030 | 2022.12.07 19:05 |
| 5387 |
[토익]
토익은 무조건 "지종섭" 외우세요 그냥 ㅋ
[1]
|
임지민 | 7870 | 2022.12.07 15:59 |
| 538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입문은 정은수 선생님께!
[1]
|
손민성 | 8362 | 2022.12.07 15:07 |
| 5385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T 750, 850 2달 커리로 노베에서 900점대 돌파
[1]
|
이예지 | 8739 | 2022.12.07 15:01 |
| 5384 |
[토익]
[토익후기] 진짜 엘사가 맞으셨다!!
[1]
|
손서연 | 11388 | 2022.12.07 12:58 |




그만큼 노력의 눈물 아닐까요 ㅠㅠㅠ 이제는 바로 기쁨의 눈물로ㅠㅠ
750점! 달성하신것 정말 축하드리구요!!!
그리고 제가 후기에서 가장 감동받은 부분은 [3회독] 입니다!!!
회독 돌리기를 통해서, 문법 큰그림에서, 본인이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가시는 노력!! 너무 멋져요 :)
이제 토익 점수를 통해서! 앞으로 원하는 진로로 쭉쭉 나아가도록 해요!!!
또 목표달성이 필요할때는? 해커스에서 만들어봅시다!
다시한번 축하해요 ㅠㅠ
ㅡ 울진 않으시고 욕하면서 공부하셨다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
우와 서연님 대단해요!!!!
온라인 수업으로 혼자서 공부하는게 제일 힘든데!!
독한 분이시군요...!
750점은 대단한 점수 맞죠 ^^ 1차 목표 달성하신 것 축하해요!
이제 어디가서 토익으로 의기소침할 일 없네요!!!!!
온라인으로 완강하는 강한 의지와
해커스와 함께한 성공의 경험
또 잊지않고 후기 남기러 와준
따땃한 마음이 있으신 <3 서연님
당연히 900점도 넘길 수 있을 거예요!
고지를 향해서! 팟팅팟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