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1.05

2022년 7월에 정은수 선생님 750+ 오전 정규단기속성반 수강했던 박영범입니다.
여름에 쳤을 때는 바로 성적이 안 나왔었지만, 4달 동안 계속 단어 외우고, 문제 풀면서 준비했습니다.
정은수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신 자료들은 3회독 이상씩 했던 거 같습니다!
마지막에는 해커스 1000제 3 1회독하고 크리스마스에 시험을 보러 갔습니다.
850을 목표로 시험을 쳤는데 운이 좋게도 895점이라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런데 이 정도 점수를 얻으니 900점 못 받은 게 아쉽긴 합니다. ㅠㅠ
RC 점수 올리는 게 우선이라고 생각해서 정은수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LC Dictation을 소홀히 했던 게 5점을 더 못 얻은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토익 공부의 마중물 역할을 해주신 정은수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지금은 오픽을 준비 중인데 좋은 결과 얻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리고 900을 못 받아서 아쉬운데 올해 여름에 한 번 더 준비해서 꼭 넘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LC 준비 철저히 하겠습니다!
겨울방학에 학원 다니시는 분들 열공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401 |
[토익]
[토익후기] 11,12월 정규반 수강후기 (표희정, 한승태, 김동영쌤)
[3]
|
김보경 | 10236 | 2023.01.05 17:39 |
| 5400 |
[토익]
17년차 직장인이 해냈어요.
[4]
|
정수연 | 11333 | 2023.01.05 15:40 |
| 5399 |
[토익]
[토익후기] 왕초보-기본반 수업 듣고 750점 달성했습니다.
[2]
|
손서연 | 10538 | 2023.01.05 15:07 |
| >> |
[토익]
[토익후기] 힘들었던 여름방학 아침, 크리스마스 토익 895점으로 보상받다
[1]
|
박영범 | 6334 | 2023.01.05 12:40 |
| 5397 |
[토익]
1수업 1시험 930
[2]
|
전원희 | 8804 | 2023.01.05 12:38 |
| 5396 | [토익] [토익후기] 학점도 챙겨주신 상길쌤, 대명쌤 감사합니다 [2] | 구하민 | 8015 | 2022.12.28 22:21 |
| 5395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750+반 수강 후 910점 달성!
[2]
|
이영은 | 18482 | 2022.10.27 01:13 |
| 5394 |
[토익]
주말집중반 후기
[2]
|
문서영 | 9905 | 2022.12.22 07:57 |
| 5393 |
[토익]
토익 보기도 싫다. 졸업. 915점
[1]
|
정다인 | 8678 | 2022.12.21 18:15 |
| 5392 |
[토익]
[토익후기] 기본반 주3회 7시~9시 2달 수강 후기 점수인증 (첫토익 830)
[1]
|
이철수 | 16005 | 2022.12.10 11:42 |
| 5391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지종섭! 2달 수강후기! [1] | 홍석현 | 7216 | 2022.12.09 18:53 |
| 5390 |
[토익]
[토익후기] 실전반 한 달 수강 후 955점 달성
[1]
|
김민서 | 8641 | 2022.12.09 00:42 |
| 5389 | [토익] 지종섭쌤 / 풀 전공 들으면서 짜투리 시간에 수업 들으러 와도 점수 300점 이상 올릴 수 있어요 [1] | 김다영 | 7046 | 2022.12.08 19:59 |
| 5388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기본반 전반부 강의 듣고 780 후기
[2]
|
이민아 | 8006 | 2022.12.07 19:05 |
| 5387 |
[토익]
토익은 무조건 "지종섭" 외우세요 그냥 ㅋ
[1]
|
임지민 | 7845 | 2022.12.07 15:59 |
| 538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입문은 정은수 선생님께!
[1]
|
손민성 | 8336 | 2022.12.07 15:07 |
| 5385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T 750, 850 2달 커리로 노베에서 900점대 돌파
[1]
|
이예지 | 8699 | 2022.12.07 15:01 |
| 5384 |
[토익]
[토익후기] 진짜 엘사가 맞으셨다!!
[1]
|
손서연 | 11361 | 2022.12.07 12:58 |
| 5383 |
[토익]
[토익후기] 박지현 선생님, 박이레 선생님 현장 강의 듣고 795점 나왔습니다.
[2]
|
강다은 | 9675 | 2022.12.07 12:48 |
| 5382 |
[토익]
[토익후기] 600점대 → 770점
[2]
|
김도현 | 9517 | 2022.11.24 16:21 |




진짜 크리스마스 선물 지대로 받았네요 : )
목표도 가뿐히 넘기고 너무너무 수고했어요 !!
운이 좋게도 가 아니라 그만큼 영범씨 실력도 오르고 노력의 결과라는거 ^_^
오픽도 물론 좋은 결과 빠르게 얻을수 있을걷!! 화이팅!!
ㅎㅎㅎ 새해복 맣이 받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