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1.05

저는 단어를 외우는게 너무 싫어서 보카책도 몇번 읽는 정도로만 했었는데 이에 비해 높은 성적이 나온 거 같습니다.
그래서 분석해본 결과 홍지인 선생님의 듣기 시간에는 듣기 감을 키우며 정리해주신 주요 단어들만 좀 외웠습니다. 이로 인해 이번에 살짝 어려웠던 part2도 무사히 넘긴 것 같습니다.
Rc는 제가 문법 부분이 약한데 이번 시험이 part5가 비교적 쉽게 나와 듣기 평가 시간에 다 풀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는 홍지인 선생님과 이상길 선생님의 꿀팁 및 트레이닝이 있었기에 가능 한 것 같습니다. 너무 여유 롭게 풀다가 시간 조정 미스로 마지막 10문제를 제대로 풀지 못했지만 그런대로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특히 이상길 선생님의 광기에 가까운 토익 시험 분석력 (예로 단어 및 문제 설명 해주실 때 이건 몇회 시험 때 나온 문제 인지를 다 아십니다.) 그리고 그를 토대로 정리해주시는 단어 및 숙어가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처음 수업 들을 때는 너무 많이 틀려서 사실 시험을 몇번 포기한 적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상길 쌤이 문제도 틀려봐야 단어가 기억이 난다는 말을 해주셔서 그 기법으로 틀린 문제 중점으로 복습 했더니 좀 더 단어를 외워서 시험에 응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단어 외우는 거 정말 중요하지만 문제를 틀려보고 이게 이런 뜻이였구나를 깨닫는 게 정말 뇌리에 더 잘 박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운 좋게 수업 한번 듣고 응한 첫 시험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이 수업 듣고 제 운을 이어 받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401 |
[토익]
[토익후기] 11,12월 정규반 수강후기 (표희정, 한승태, 김동영쌤)
[3]
|
김보경 | 10233 | 2023.01.05 17:39 |
| 5400 |
[토익]
17년차 직장인이 해냈어요.
[4]
|
정수연 | 11329 | 2023.01.05 15:40 |
| 5399 |
[토익]
[토익후기] 왕초보-기본반 수업 듣고 750점 달성했습니다.
[2]
|
손서연 | 10534 | 2023.01.05 15:07 |
| 5398 |
[토익]
[토익후기] 힘들었던 여름방학 아침, 크리스마스 토익 895점으로 보상받다
[1]
|
박영범 | 6332 | 2023.01.05 12:40 |
| >> |
[토익]
1수업 1시험 930
[2]
|
전원희 | 8800 | 2023.01.05 12:38 |
| 5396 | [토익] [토익후기] 학점도 챙겨주신 상길쌤, 대명쌤 감사합니다 [2] | 구하민 | 8010 | 2022.12.28 22:21 |
| 5395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750+반 수강 후 910점 달성!
[2]
|
이영은 | 18480 | 2022.10.27 01:13 |
| 5394 |
[토익]
주말집중반 후기
[2]
|
문서영 | 9903 | 2022.12.22 07:57 |
| 5393 |
[토익]
토익 보기도 싫다. 졸업. 915점
[1]
|
정다인 | 8675 | 2022.12.21 18:15 |
| 5392 |
[토익]
[토익후기] 기본반 주3회 7시~9시 2달 수강 후기 점수인증 (첫토익 830)
[1]
|
이철수 | 16003 | 2022.12.10 11:42 |
| 5391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지종섭! 2달 수강후기! [1] | 홍석현 | 7215 | 2022.12.09 18:53 |
| 5390 |
[토익]
[토익후기] 실전반 한 달 수강 후 955점 달성
[1]
|
김민서 | 8638 | 2022.12.09 00:42 |
| 5389 | [토익] 지종섭쌤 / 풀 전공 들으면서 짜투리 시간에 수업 들으러 와도 점수 300점 이상 올릴 수 있어요 [1] | 김다영 | 7045 | 2022.12.08 19:59 |
| 5388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기본반 전반부 강의 듣고 780 후기
[2]
|
이민아 | 8004 | 2022.12.07 19:05 |
| 5387 |
[토익]
토익은 무조건 "지종섭" 외우세요 그냥 ㅋ
[1]
|
임지민 | 7842 | 2022.12.07 15:59 |
| 538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입문은 정은수 선생님께!
[1]
|
손민성 | 8331 | 2022.12.07 15:07 |
| 5385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T 750, 850 2달 커리로 노베에서 900점대 돌파
[1]
|
이예지 | 8697 | 2022.12.07 15:01 |
| 5384 |
[토익]
[토익후기] 진짜 엘사가 맞으셨다!!
[1]
|
손서연 | 11357 | 2022.12.07 12:58 |
| 5383 |
[토익]
[토익후기] 박지현 선생님, 박이레 선생님 현장 강의 듣고 795점 나왔습니다.
[2]
|
강다은 | 9670 | 2022.12.07 12:48 |
| 5382 |
[토익]
[토익후기] 600점대 → 770점
[2]
|
김도현 | 9515 | 2022.11.24 16:21 |




겸손하게 말씀하시지만
이런 결과를 만든건
원희님이 평상시에도 영어에 대한 끈을 놓지 않고 계셨기에 가능한 결과입니다.
약점파악을 잘 하셨기에 효율적으로 시간을 사용하셨고
그래서 이런 좋은 결과가 나온것 같습니다.
새해 벽두에 얻은 좋은 소식 및 결과가
일년 내내 좋은 기운으로 이어졌으면 합니다.
수강후기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넘치게 받으세요^^)
첫 응시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셨다니 :O
너무 축하드립니다!!!!
유독 추웠던 12월에 수업에 참석하시며 끈기 가지시고 공부하셔서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습니다^0^
한 달 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3년에도 Wish you all the best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