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2.12.28
종로캠퍼스 RC 400+ 빡센토익 [정규] (20시, 월수금, 10회) [전반부]
종로캠퍼스 RC 빡센토익 [모의고사집중반] (20시, 월수금, 10회) [현 점수 300점 이상]
선생님 안녕하세요! 토익점수로 수강후기는 아니지만
대학 학과 교과목 중에서 토익1이라는 과목으로 만점 A+학점을 잘받게 되어 수강후기를 남깁니다:)
토익으로 시작해서 기본기는 어느 정도 있었지만 교수님께서 워낙 어렵게 낸다고 소문나서 선생님들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9월에는 모의고사반을 통해서 시간 내에 문제푸는 연습을 많이 해서 덕분에 중간, 기말고사에서 시간을 아주 효율적으로 쓸 수 있었습니다!!
10월에는 정규반을 통해서 시험범위에 해당하는 혼동 문법이론들을 다시 꼼꼼하게 탄탄하게 다질 수 있었습니다.
두 선생님 수업 방식에는 언제나 믿음이 가득찬 수업이었습니다ㅎㅎ
조만간 토익 고득점으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꾸준히 공부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401 |
[토익]
[토익후기] 11,12월 정규반 수강후기 (표희정, 한승태, 김동영쌤)
[3]
|
김보경 | 10230 | 2023.01.05 17:39 |
| 5400 |
[토익]
17년차 직장인이 해냈어요.
[4]
|
정수연 | 11326 | 2023.01.05 15:40 |
| 5399 |
[토익]
[토익후기] 왕초보-기본반 수업 듣고 750점 달성했습니다.
[2]
|
손서연 | 10529 | 2023.01.05 15:07 |
| 5398 |
[토익]
[토익후기] 힘들었던 여름방학 아침, 크리스마스 토익 895점으로 보상받다
[1]
|
박영범 | 6328 | 2023.01.05 12:40 |
| 5397 |
[토익]
1수업 1시험 930
[2]
|
전원희 | 8795 | 2023.01.05 12:38 |
| >> | [토익] [토익후기] 학점도 챙겨주신 상길쌤, 대명쌤 감사합니다 [2] | 구하민 | 8008 | 2022.12.28 22:21 |
| 5395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750+반 수강 후 910점 달성!
[2]
|
이영은 | 18478 | 2022.10.27 01:13 |
| 5394 |
[토익]
주말집중반 후기
[2]
|
문서영 | 9899 | 2022.12.22 07:57 |
| 5393 |
[토익]
토익 보기도 싫다. 졸업. 915점
[1]
|
정다인 | 8671 | 2022.12.21 18:15 |
| 5392 |
[토익]
[토익후기] 기본반 주3회 7시~9시 2달 수강 후기 점수인증 (첫토익 830)
[1]
|
이철수 | 16001 | 2022.12.10 11:42 |
| 5391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지종섭! 2달 수강후기! [1] | 홍석현 | 7213 | 2022.12.09 18:53 |
| 5390 |
[토익]
[토익후기] 실전반 한 달 수강 후 955점 달성
[1]
|
김민서 | 8632 | 2022.12.09 00:42 |
| 5389 | [토익] 지종섭쌤 / 풀 전공 들으면서 짜투리 시간에 수업 들으러 와도 점수 300점 이상 올릴 수 있어요 [1] | 김다영 | 7044 | 2022.12.08 19:59 |
| 5388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기본반 전반부 강의 듣고 780 후기
[2]
|
이민아 | 8001 | 2022.12.07 19:05 |
| 5387 |
[토익]
토익은 무조건 "지종섭" 외우세요 그냥 ㅋ
[1]
|
임지민 | 7841 | 2022.12.07 15:59 |
| 538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입문은 정은수 선생님께!
[1]
|
손민성 | 8329 | 2022.12.07 15:07 |
| 5385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T 750, 850 2달 커리로 노베에서 900점대 돌파
[1]
|
이예지 | 8696 | 2022.12.07 15:01 |
| 5384 |
[토익]
[토익후기] 진짜 엘사가 맞으셨다!!
[1]
|
손서연 | 11353 | 2022.12.07 12:58 |
| 5383 |
[토익]
[토익후기] 박지현 선생님, 박이레 선생님 현장 강의 듣고 795점 나왔습니다.
[2]
|
강다은 | 9667 | 2022.12.07 12:48 |
| 5382 |
[토익]
[토익후기] 600점대 → 770점
[2]
|
김도현 | 9512 | 2022.11.24 16:21 |




신입생 생활 잘 하고 계시나요?
이제 첫 방학인데
공부의 끈은 놓지 마시고
재미있고 즐거운 생활 하나 정도는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늘 성실한 하민님의 태도는 나중에 든든한
결실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수강후기 감사드리고
기아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의 한국시리즈 결승전이 오는 날
구장에서 뵙지요.
감사합니다. ^^)
새해에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 주는군요~^^
무엇이든 꾸준히 계속하면 계속해서 improving한다는 건 진리~^^
토익도 대학 생활도 열심히~ 화이팅입니다~~
2023년에도 하민이가 원하는 모든 것들을 향해서 즐겁고 힘차게 뛰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자 아자 아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