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2.12.22
강남역캠퍼스 주말몰입 오전 기본종합반 A (토요집중 4회 집중관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403 |
[토익]
종로 해커스는 혜미쌤 세훈쌤입니다ㅠㅠ
[2]
|
조혜원 | 7773 | 2023.01.05 21:50 |
| 5402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850수업 3주듣고 885점!
[1]
|
안효주 | 7002 | 2023.01.05 18:00 |
| 5401 |
[토익]
[토익후기] 11,12월 정규반 수강후기 (표희정, 한승태, 김동영쌤)
[3]
|
김보경 | 10267 | 2023.01.05 17:39 |
| 5400 |
[토익]
17년차 직장인이 해냈어요.
[4]
|
정수연 | 11371 | 2023.01.05 15:40 |
| 5399 |
[토익]
[토익후기] 왕초보-기본반 수업 듣고 750점 달성했습니다.
[2]
|
손서연 | 10571 | 2023.01.05 15:07 |
| 5398 |
[토익]
[토익후기] 힘들었던 여름방학 아침, 크리스마스 토익 895점으로 보상받다
[1]
|
박영범 | 6362 | 2023.01.05 12:40 |
| 5397 |
[토익]
1수업 1시험 930
[2]
|
전원희 | 8832 | 2023.01.05 12:38 |
| 5396 | [토익] [토익후기] 학점도 챙겨주신 상길쌤, 대명쌤 감사합니다 [2] | 구하민 | 8035 | 2022.12.28 22:21 |
| 5395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750+반 수강 후 910점 달성!
[2]
|
이영은 | 18519 | 2022.10.27 01:13 |
| >> |
[토익]
주말집중반 후기
[2]
|
문서영 | 9924 | 2022.12.22 07:57 |
| 5393 |
[토익]
토익 보기도 싫다. 졸업. 915점
[1]
|
정다인 | 8701 | 2022.12.21 18:15 |
| 5392 |
[토익]
[토익후기] 기본반 주3회 7시~9시 2달 수강 후기 점수인증 (첫토익 830)
[1]
|
이철수 | 16038 | 2022.12.10 11:42 |
| 5391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지종섭! 2달 수강후기! [1] | 홍석현 | 7251 | 2022.12.09 18:53 |
| 5390 |
[토익]
[토익후기] 실전반 한 달 수강 후 955점 달성
[1]
|
김민서 | 8668 | 2022.12.09 00:42 |
| 5389 | [토익] 지종섭쌤 / 풀 전공 들으면서 짜투리 시간에 수업 들으러 와도 점수 300점 이상 올릴 수 있어요 [1] | 김다영 | 7080 | 2022.12.08 19:59 |
| 5388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기본반 전반부 강의 듣고 780 후기
[2]
|
이민아 | 8032 | 2022.12.07 19:05 |
| 5387 |
[토익]
토익은 무조건 "지종섭" 외우세요 그냥 ㅋ
[1]
|
임지민 | 7871 | 2022.12.07 15:59 |
| 538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입문은 정은수 선생님께!
[1]
|
손민성 | 8367 | 2022.12.07 15:07 |
| 5385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T 750, 850 2달 커리로 노베에서 900점대 돌파
[1]
|
이예지 | 8744 | 2022.12.07 15:01 |
| 5384 |
[토익]
[토익후기] 진짜 엘사가 맞으셨다!!
[1]
|
손서연 | 11390 | 2022.12.07 12:58 |




점수 받아 잊지않고 >.< 돌아와 수강 후기 남겨줘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750 컷트에 755 받는 효율왕!!!!!!!!
원래 첫 시험 점수가 제일 낮은데.. ㅎㅎ
담 시험은 1000제 1 몇 번 풀어보고 가면 800점은 당연하고
900점 넘기기를 목표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흐흐
리스닝은 495를 목표로요!
연말 따뜻하게 보내시고
앞으로도 목표하는 것들 전부 다 이루시길 응원할게요. <3
문서영님 고생하셨서여여영 :0
진짜 효율적으로 점수를 받으셨네요 ㅋㅋㅋ우아 좋아요 이런 완벽 효율성 극대화 점수 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용!
리스닝은 495점 받구, RC는 소소하게 405점 받아서, 소소하게 900점 찍어봅시다 ㅋㅋㅋㅋㅋㅋ 왠지 가능할 것같아요!!!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구 :) 건강하게, 원하는 진로를 향해서 달려가주세요오!!!
점수가 필요할 때는? 해커스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