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2.12.21

빡빡머리의 여학생였습죠.
학원다니면서 880까지 올랐고
나중에는 이상길쌤 요약노트와 몇개 비법으로 915점 달성했습니다.
900점 넘기 개어렵더군요.
일단 예전에는 190번에서 시간이 없어서 한줄로 다 찍었었는데
상길쌤이 lc파트1들어가기 전에. 들어가고 나서도 rc101부터 쭉 풀라고해서
그렇게 전략을 실행한 결과
시간이 모자르지 않았습니다.
lc도 여러전략들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토익도 결국 운 인것 같은데
거의 10번만에 드뎌900이 넘어서 홀가분합니다.
스터디도 많이 도움되고
정재형님 닮은 상길쌤의 잔소리 덕에
숙제는 밀리지 않았습니다.
토접전도 고맙고 그렇습니다.
그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401 |
[토익]
[토익후기] 11,12월 정규반 수강후기 (표희정, 한승태, 김동영쌤)
[3]
|
김보경 | 10231 | 2023.01.05 17:39 |
| 5400 |
[토익]
17년차 직장인이 해냈어요.
[4]
|
정수연 | 11327 | 2023.01.05 15:40 |
| 5399 |
[토익]
[토익후기] 왕초보-기본반 수업 듣고 750점 달성했습니다.
[2]
|
손서연 | 10531 | 2023.01.05 15:07 |
| 5398 |
[토익]
[토익후기] 힘들었던 여름방학 아침, 크리스마스 토익 895점으로 보상받다
[1]
|
박영범 | 6329 | 2023.01.05 12:40 |
| 5397 |
[토익]
1수업 1시험 930
[2]
|
전원희 | 8796 | 2023.01.05 12:38 |
| 5396 | [토익] [토익후기] 학점도 챙겨주신 상길쌤, 대명쌤 감사합니다 [2] | 구하민 | 8009 | 2022.12.28 22:21 |
| 5395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750+반 수강 후 910점 달성!
[2]
|
이영은 | 18479 | 2022.10.27 01:13 |
| 5394 |
[토익]
주말집중반 후기
[2]
|
문서영 | 9902 | 2022.12.22 07:57 |
| >> |
[토익]
토익 보기도 싫다. 졸업. 915점
[1]
|
정다인 | 8673 | 2022.12.21 18:15 |
| 5392 |
[토익]
[토익후기] 기본반 주3회 7시~9시 2달 수강 후기 점수인증 (첫토익 830)
[1]
|
이철수 | 16002 | 2022.12.10 11:42 |
| 5391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지종섭! 2달 수강후기! [1] | 홍석현 | 7215 | 2022.12.09 18:53 |
| 5390 |
[토익]
[토익후기] 실전반 한 달 수강 후 955점 달성
[1]
|
김민서 | 8635 | 2022.12.09 00:42 |
| 5389 | [토익] 지종섭쌤 / 풀 전공 들으면서 짜투리 시간에 수업 들으러 와도 점수 300점 이상 올릴 수 있어요 [1] | 김다영 | 7045 | 2022.12.08 19:59 |
| 5388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기본반 전반부 강의 듣고 780 후기
[2]
|
이민아 | 8003 | 2022.12.07 19:05 |
| 5387 |
[토익]
토익은 무조건 "지종섭" 외우세요 그냥 ㅋ
[1]
|
임지민 | 7842 | 2022.12.07 15:59 |
| 538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입문은 정은수 선생님께!
[1]
|
손민성 | 8331 | 2022.12.07 15:07 |
| 5385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T 750, 850 2달 커리로 노베에서 900점대 돌파
[1]
|
이예지 | 8697 | 2022.12.07 15:01 |
| 5384 |
[토익]
[토익후기] 진짜 엘사가 맞으셨다!!
[1]
|
손서연 | 11354 | 2022.12.07 12:58 |
| 5383 |
[토익]
[토익후기] 박지현 선생님, 박이레 선생님 현장 강의 듣고 795점 나왔습니다.
[2]
|
강다은 | 9668 | 2022.12.07 12:48 |
| 5382 |
[토익]
[토익후기] 600점대 → 770점
[2]
|
김도현 | 9513 | 2022.11.24 16:21 |




키보드 한자 한자에
토익공부 시간에 대한 원망과
토익졸업에 대한 시원함이 동시에 느껴지네요.~~
그래도 졸업하신것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칭찬인가요?^^_
정재형 닮았다는 말
누군지 찾아봤는데
음~~~
칭찬으로 받아드리겠습니다.
새해에는 올해보다 더 기분좋고 행복한 일 많이 일어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