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2.12.08
대학 졸업 전에 토익 한 번은 쳐봐야 하는 거 아니냐며 대구에서 유명한 토익 학원을 찾아갔습니다. 상담할 때 지종섭 선생님의 750+ 수업을 추천해주셔서 이유가 있겠거니 하고 등록했습니다.
선생님 수업은 RC 점수 올리기에 최고인 것 같아요. 자체 부교재와 필기, 그외에 나눠주시는 프린트물들을 열심히 따라가다보니 나도 모르게 토익 기본기가 쌓여있더라고요. 영어 공부하면 단어외우기가 제일 부담스러웠는데, 필수적인 것을 묶어서 수업시간마다 반복해주시니까 정말 도움 많이 되었어요.
저도 나름 중고등학교 때 영어학원 다니면서 문법 좀 안다고 생각했는데 토익 문제만 풀면 당황스러웠거든요. 독학할 땐 이게 왜 답인지 납득하기 어려웠는데 지종섭 선생님 수업을 듣다보면 자연스럽게 당연하게 그게 왜 답인지 알 수 있습니다.
토익은 질질 끄는 거 아니니까 공부하면서 답답했던 분들은 이 수업 정말 추천드려요.
토익 점수 만들기 막막했는데 덕분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목표 점수 이상까지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403 |
[토익]
종로 해커스는 혜미쌤 세훈쌤입니다ㅠㅠ
[2]
|
조혜원 | 7776 | 2023.01.05 21:50 |
| 5402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850수업 3주듣고 885점!
[1]
|
안효주 | 7009 | 2023.01.05 18:00 |
| 5401 |
[토익]
[토익후기] 11,12월 정규반 수강후기 (표희정, 한승태, 김동영쌤)
[3]
|
김보경 | 10278 | 2023.01.05 17:39 |
| 5400 |
[토익]
17년차 직장인이 해냈어요.
[4]
|
정수연 | 11378 | 2023.01.05 15:40 |
| 5399 |
[토익]
[토익후기] 왕초보-기본반 수업 듣고 750점 달성했습니다.
[2]
|
손서연 | 10572 | 2023.01.05 15:07 |
| 5398 |
[토익]
[토익후기] 힘들었던 여름방학 아침, 크리스마스 토익 895점으로 보상받다
[1]
|
박영범 | 6364 | 2023.01.05 12:40 |
| 5397 |
[토익]
1수업 1시험 930
[2]
|
전원희 | 8832 | 2023.01.05 12:38 |
| 5396 | [토익] [토익후기] 학점도 챙겨주신 상길쌤, 대명쌤 감사합니다 [2] | 구하민 | 8040 | 2022.12.28 22:21 |
| 5395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750+반 수강 후 910점 달성!
[2]
|
이영은 | 18523 | 2022.10.27 01:13 |
| 5394 |
[토익]
주말집중반 후기
[2]
|
문서영 | 9931 | 2022.12.22 07:57 |
| 5393 |
[토익]
토익 보기도 싫다. 졸업. 915점
[1]
|
정다인 | 8704 | 2022.12.21 18:15 |
| 5392 |
[토익]
[토익후기] 기본반 주3회 7시~9시 2달 수강 후기 점수인증 (첫토익 830)
[1]
|
이철수 | 16040 | 2022.12.10 11:42 |
| 5391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지종섭! 2달 수강후기! [1] | 홍석현 | 7257 | 2022.12.09 18:53 |
| 5390 |
[토익]
[토익후기] 실전반 한 달 수강 후 955점 달성
[1]
|
김민서 | 8672 | 2022.12.09 00:42 |
| >> | [토익] 지종섭쌤 / 풀 전공 들으면서 짜투리 시간에 수업 들으러 와도 점수 300점 이상 올릴 수 있어요 [1] | 김다영 | 7083 | 2022.12.08 19:59 |
| 5388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기본반 전반부 강의 듣고 780 후기
[2]
|
이민아 | 8037 | 2022.12.07 19:05 |
| 5387 |
[토익]
토익은 무조건 "지종섭" 외우세요 그냥 ㅋ
[1]
|
임지민 | 7875 | 2022.12.07 15:59 |
| 538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입문은 정은수 선생님께!
[1]
|
손민성 | 8374 | 2022.12.07 15:07 |
| 5385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T 750, 850 2달 커리로 노베에서 900점대 돌파
[1]
|
이예지 | 8748 | 2022.12.07 15:01 |
| 5384 |
[토익]
[토익후기] 진짜 엘사가 맞으셨다!!
[1]
|
손서연 | 11392 | 2022.12.07 12:58 |




점수 인증샷도 올렸으면 더 좋을뻔했네요~
기말고사 잘 보시고 방학때 또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