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2.12.07

우선 저는 수능이 끝난 이후로 영어 공부 경험이 전무했습니다. 그래도 (학창 시절) 수능 안정적 영어 1등급 베이스가 있으니 토익도 별다른 노력 없이 고득점을 할 수 있을 거라 자만했습니다.
하지만 노베이스로 친 첫 시험은 처참한 점수였습니다.
그래서 지종섭 선생님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 선생님은 이미 입소문 나신 선생님 )
학교와 레슨을 병행하느라 토익공부에 큰 시간을 투자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 정규 강의 + 숙제 외에는 따로 제 시간을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두 달 수강 후에 805점이라는 만족스러운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명쾌한 강의 덕에 수강 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고 답고정 통단어는 아주 큰 도움이 되었어요. 정말!! 학원 나가는 것과 숙제 외에는 다른 시간 투자 1도 안 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어요 !!
현명하게 공부하고 싶은 분, 시간 없으신 분들은 지종섭 선생님 강의 꼭 추천드려요. 선생님 너무 young 하시구 센스있으셔서 답답한 부분 절대 없을거에요 . (옷도 너무 잘입으심 ___ ㅎㅎ)
다른 분들도 지종섭 선생님과 함께 원하는 점수 얻으셨으면 좋겠어요 >_< 완전 강추 합니당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403 |
[토익]
종로 해커스는 혜미쌤 세훈쌤입니다ㅠㅠ
[2]
|
조혜원 | 7781 | 2023.01.05 21:50 |
| 5402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850수업 3주듣고 885점!
[1]
|
안효주 | 7011 | 2023.01.05 18:00 |
| 5401 |
[토익]
[토익후기] 11,12월 정규반 수강후기 (표희정, 한승태, 김동영쌤)
[3]
|
김보경 | 10283 | 2023.01.05 17:39 |
| 5400 |
[토익]
17년차 직장인이 해냈어요.
[4]
|
정수연 | 11379 | 2023.01.05 15:40 |
| 5399 |
[토익]
[토익후기] 왕초보-기본반 수업 듣고 750점 달성했습니다.
[2]
|
손서연 | 10576 | 2023.01.05 15:07 |
| 5398 |
[토익]
[토익후기] 힘들었던 여름방학 아침, 크리스마스 토익 895점으로 보상받다
[1]
|
박영범 | 6365 | 2023.01.05 12:40 |
| 5397 |
[토익]
1수업 1시험 930
[2]
|
전원희 | 8835 | 2023.01.05 12:38 |
| 5396 | [토익] [토익후기] 학점도 챙겨주신 상길쌤, 대명쌤 감사합니다 [2] | 구하민 | 8044 | 2022.12.28 22:21 |
| 5395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750+반 수강 후 910점 달성!
[2]
|
이영은 | 18529 | 2022.10.27 01:13 |
| 5394 |
[토익]
주말집중반 후기
[2]
|
문서영 | 9936 | 2022.12.22 07:57 |
| 5393 |
[토익]
토익 보기도 싫다. 졸업. 915점
[1]
|
정다인 | 8707 | 2022.12.21 18:15 |
| 5392 |
[토익]
[토익후기] 기본반 주3회 7시~9시 2달 수강 후기 점수인증 (첫토익 830)
[1]
|
이철수 | 16046 | 2022.12.10 11:42 |
| 5391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지종섭! 2달 수강후기! [1] | 홍석현 | 7261 | 2022.12.09 18:53 |
| 5390 |
[토익]
[토익후기] 실전반 한 달 수강 후 955점 달성
[1]
|
김민서 | 8676 | 2022.12.09 00:42 |
| 5389 | [토익] 지종섭쌤 / 풀 전공 들으면서 짜투리 시간에 수업 들으러 와도 점수 300점 이상 올릴 수 있어요 [1] | 김다영 | 7088 | 2022.12.08 19:59 |
| 5388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기본반 전반부 강의 듣고 780 후기
[2]
|
이민아 | 8039 | 2022.12.07 19:05 |
| >> |
[토익]
토익은 무조건 "지종섭" 외우세요 그냥 ㅋ
[1]
|
임지민 | 7880 | 2022.12.07 15:59 |
| 538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입문은 정은수 선생님께!
[1]
|
손민성 | 8377 | 2022.12.07 15:07 |
| 5385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T 750, 850 2달 커리로 노베에서 900점대 돌파
[1]
|
이예지 | 8750 | 2022.12.07 15:01 |
| 5384 |
[토익]
[토익후기] 진짜 엘사가 맞으셨다!!
[1]
|
손서연 | 11396 | 2022.12.07 12:58 |




좋은점수 축하합니다.
조금 더 노력했더라면 900도 찍을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그래도 노력?에 비해 괜춘~
친구들에게도 더 입소문 나게 퍼트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