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2.12.07

정은수 선생님 650+, 750+ 오전 정규 단기 속성반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수강 전에는 토익 시험에 어떤 파트가 있는 지 정도만 알고 있었고 군대를 전역한 뒤 막 공부하는 거라 노베이스에 특히 문법은 머리속에서 리셋됐었습니다.. 첫달은 650+에서 기초를 배우고 두번 째 달에 750+에서 공부했습니다.
LC, RC 모두 파트 별로 유형 별로 문제를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자세하게 정리 된 자료로 수업해주십니다.
LC: LC에서는 파트 2에서 비슷한 발음이 나오면 오답일 확률이 높다, 1에서 수동태 현재 진행형에 사람이 없으면 정답이 아니다 이런 꿀팁부터 딕테이션 연습,
의문사 확인, 빈출표현과 비슷한 뜻을 가진 표현, 그리고 악센트가 다를 때 잘 안들리는 것들을 다 알려주십니다.
RC: RC에서는 처음 수업 들을 때는 문제 다 풀면 시간이 모자랐는데 선생님께서 해석 하지 않고 풀어야 하는 유형을 가르쳐 주시고 시제, 태 고르는 법 시간.조건 접속사skill, 같이 잘 쓰이는 짝꿍표현 같은 것들을 쉽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푸는 시간이 많이 단축 됐습니다. 문제 풀때도 시간 정해주시고 시간안에 푸는 연습을 진짜 많이 하게 해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이 외에도 정말 많은데 지금 기억나는 거랑 저한테 특히 도움이 많이 된 부분만 적었습니다.
생애 첫 토익 시험이라 듣기 칠때 긴장해서 몇개 놓친 거 빼면 조금 더 잘 나왔을 것 같아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토익 초보인 제가 800점 넘게 받을 수 있었던게 은수 선생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토익에 전혀 베이스가 없고 이제 막 토익 입문하시려는 분들이면 고민하지 마시고 정은수 선생님 수업 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쉽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점수가 오를 수 밖에 없는 수업 강력 추천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403 |
[토익]
종로 해커스는 혜미쌤 세훈쌤입니다ㅠㅠ
[2]
|
조혜원 | 7751 | 2023.01.05 21:50 |
| 5402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850수업 3주듣고 885점!
[1]
|
안효주 | 6976 | 2023.01.05 18:00 |
| 5401 |
[토익]
[토익후기] 11,12월 정규반 수강후기 (표희정, 한승태, 김동영쌤)
[3]
|
김보경 | 10244 | 2023.01.05 17:39 |
| 5400 |
[토익]
17년차 직장인이 해냈어요.
[4]
|
정수연 | 11338 | 2023.01.05 15:40 |
| 5399 |
[토익]
[토익후기] 왕초보-기본반 수업 듣고 750점 달성했습니다.
[2]
|
손서연 | 10551 | 2023.01.05 15:07 |
| 5398 |
[토익]
[토익후기] 힘들었던 여름방학 아침, 크리스마스 토익 895점으로 보상받다
[1]
|
박영범 | 6341 | 2023.01.05 12:40 |
| 5397 |
[토익]
1수업 1시험 930
[2]
|
전원희 | 8810 | 2023.01.05 12:38 |
| 5396 | [토익] [토익후기] 학점도 챙겨주신 상길쌤, 대명쌤 감사합니다 [2] | 구하민 | 8019 | 2022.12.28 22:21 |
| 5395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750+반 수강 후 910점 달성!
[2]
|
이영은 | 18491 | 2022.10.27 01:13 |
| 5394 |
[토익]
주말집중반 후기
[2]
|
문서영 | 9909 | 2022.12.22 07:57 |
| 5393 |
[토익]
토익 보기도 싫다. 졸업. 915점
[1]
|
정다인 | 8686 | 2022.12.21 18:15 |
| 5392 |
[토익]
[토익후기] 기본반 주3회 7시~9시 2달 수강 후기 점수인증 (첫토익 830)
[1]
|
이철수 | 16010 | 2022.12.10 11:42 |
| 5391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지종섭! 2달 수강후기! [1] | 홍석현 | 7224 | 2022.12.09 18:53 |
| 5390 |
[토익]
[토익후기] 실전반 한 달 수강 후 955점 달성
[1]
|
김민서 | 8648 | 2022.12.09 00:42 |
| 5389 | [토익] 지종섭쌤 / 풀 전공 들으면서 짜투리 시간에 수업 들으러 와도 점수 300점 이상 올릴 수 있어요 [1] | 김다영 | 7059 | 2022.12.08 19:59 |
| 5388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기본반 전반부 강의 듣고 780 후기
[2]
|
이민아 | 8012 | 2022.12.07 19:05 |
| 5387 |
[토익]
토익은 무조건 "지종섭" 외우세요 그냥 ㅋ
[1]
|
임지민 | 7853 | 2022.12.07 15:59 |
| >>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입문은 정은수 선생님께!
[1]
|
손민성 | 8343 | 2022.12.07 15:07 |
| 5385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T 750, 850 2달 커리로 노베에서 900점대 돌파
[1]
|
이예지 | 8713 | 2022.12.07 15:01 |
| 5384 |
[토익]
[토익후기] 진짜 엘사가 맞으셨다!!
[1]
|
손서연 | 11370 | 2022.12.07 12:58 |




늘 배우고자 하는 자세로 매일 눈 반짝반짝해가지고~~~ 열심히 따라온 모습,,,
첫 날 부터 얘기했죠!! 영어 노,베.이.스 무시하자고 ㅎㅎㅎ
오히려 좋다~~~ 그 덕분에 더 잘 흡수하고 뭐든 스토리를 토익화 시켜서 흡수 하는 자세 굳이야 굳!!
틀린갯수 줄어드는거 보면서 민성씨도 나도 동시에 뿌듯해가지고 웃고 ㅎㅎ
수고 했어요 정말로!!!
그리고 너무 축하해요^^ 이제 더 날아오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