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2.12.07
강남역캠퍼스 [라이브생중계]오후 입문종합반 A (16시, 월수금, 10회) - 100% 생중계 온라인 강의, 다시보기 무료

와..오늘 성적 확인하자마자 바로 후기글 남겨요!!
전 왕기초-입문(홀)-입문(짝) 수강생인데
선생님이 알려준 단어 훓고 문제 푸는 스킬 배워서 적용했더니
세상에.. 선생님 별명처럼 엘사..lc가 400이 나왔어요!!!
학창시절때부터 영어는 진짜 못했고 내가 될까 싶었는데
되네요!!!ㅎㅎㅎㅎ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아!!
사실 지금도 짝수반 수강중이고 마무리 잘해서 더 욕심부려볼까봐여!!!
암튼 인증 되었으니 이젠 엘씨는 선생님만 믿고 따라갑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403 |
[토익]
종로 해커스는 혜미쌤 세훈쌤입니다ㅠㅠ
[2]
|
조혜원 | 7750 | 2023.01.05 21:50 |
| 5402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850수업 3주듣고 885점!
[1]
|
안효주 | 6975 | 2023.01.05 18:00 |
| 5401 |
[토익]
[토익후기] 11,12월 정규반 수강후기 (표희정, 한승태, 김동영쌤)
[3]
|
김보경 | 10243 | 2023.01.05 17:39 |
| 5400 |
[토익]
17년차 직장인이 해냈어요.
[4]
|
정수연 | 11338 | 2023.01.05 15:40 |
| 5399 |
[토익]
[토익후기] 왕초보-기본반 수업 듣고 750점 달성했습니다.
[2]
|
손서연 | 10551 | 2023.01.05 15:07 |
| 5398 |
[토익]
[토익후기] 힘들었던 여름방학 아침, 크리스마스 토익 895점으로 보상받다
[1]
|
박영범 | 6341 | 2023.01.05 12:40 |
| 5397 |
[토익]
1수업 1시험 930
[2]
|
전원희 | 8810 | 2023.01.05 12:38 |
| 5396 | [토익] [토익후기] 학점도 챙겨주신 상길쌤, 대명쌤 감사합니다 [2] | 구하민 | 8019 | 2022.12.28 22:21 |
| 5395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750+반 수강 후 910점 달성!
[2]
|
이영은 | 18490 | 2022.10.27 01:13 |
| 5394 |
[토익]
주말집중반 후기
[2]
|
문서영 | 9909 | 2022.12.22 07:57 |
| 5393 |
[토익]
토익 보기도 싫다. 졸업. 915점
[1]
|
정다인 | 8683 | 2022.12.21 18:15 |
| 5392 |
[토익]
[토익후기] 기본반 주3회 7시~9시 2달 수강 후기 점수인증 (첫토익 830)
[1]
|
이철수 | 16010 | 2022.12.10 11:42 |
| 5391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지종섭! 2달 수강후기! [1] | 홍석현 | 7223 | 2022.12.09 18:53 |
| 5390 |
[토익]
[토익후기] 실전반 한 달 수강 후 955점 달성
[1]
|
김민서 | 8646 | 2022.12.09 00:42 |
| 5389 | [토익] 지종섭쌤 / 풀 전공 들으면서 짜투리 시간에 수업 들으러 와도 점수 300점 이상 올릴 수 있어요 [1] | 김다영 | 7055 | 2022.12.08 19:59 |
| 5388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기본반 전반부 강의 듣고 780 후기
[2]
|
이민아 | 8012 | 2022.12.07 19:05 |
| 5387 |
[토익]
토익은 무조건 "지종섭" 외우세요 그냥 ㅋ
[1]
|
임지민 | 7851 | 2022.12.07 15:59 |
| 538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입문은 정은수 선생님께!
[1]
|
손민성 | 8342 | 2022.12.07 15:07 |
| 5385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T 750, 850 2달 커리로 노베에서 900점대 돌파
[1]
|
이예지 | 8709 | 2022.12.07 15:01 |
| >> |
[토익]
[토익후기] 진짜 엘사가 맞으셨다!!
[1]
|
손서연 | 11368 | 2022.12.07 12:58 |




다 서연님이 열심히 해서 얻은 노력의 결과죠!!!
온라인으로 혼자 수업 듣고 따라오는 것만도 쉽지 않은데...
기초-입문 수업으로 엘사 달성이라니!!!! 아주 독하게 공부하셨군요 *_*
이번 달 수업 진도까지 마치고 시험보시면 450점도 넘기시겠는데요 >_<
열심히한 스스로를 믿고 마무리까지 파이팅이에요!
질문 있음 언제든 반별게시판이나 톡방에 올려주세요! Let's keep the good work!!!!! 퐛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