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2.12.07
강남역캠퍼스 주말몰입 오후 중급종합반 (토일반 8회 집중관리) [1개월완성]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403 |
[토익]
종로 해커스는 혜미쌤 세훈쌤입니다ㅠㅠ
[2]
|
조혜원 | 7766 | 2023.01.05 21:50 |
| 5402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850수업 3주듣고 885점!
[1]
|
안효주 | 6991 | 2023.01.05 18:00 |
| 5401 |
[토익]
[토익후기] 11,12월 정규반 수강후기 (표희정, 한승태, 김동영쌤)
[3]
|
김보경 | 10258 | 2023.01.05 17:39 |
| 5400 |
[토익]
17년차 직장인이 해냈어요.
[4]
|
정수연 | 11361 | 2023.01.05 15:40 |
| 5399 |
[토익]
[토익후기] 왕초보-기본반 수업 듣고 750점 달성했습니다.
[2]
|
손서연 | 10567 | 2023.01.05 15:07 |
| 5398 |
[토익]
[토익후기] 힘들었던 여름방학 아침, 크리스마스 토익 895점으로 보상받다
[1]
|
박영범 | 6354 | 2023.01.05 12:40 |
| 5397 |
[토익]
1수업 1시험 930
[2]
|
전원희 | 8825 | 2023.01.05 12:38 |
| 5396 | [토익] [토익후기] 학점도 챙겨주신 상길쌤, 대명쌤 감사합니다 [2] | 구하민 | 8033 | 2022.12.28 22:21 |
| 5395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750+반 수강 후 910점 달성!
[2]
|
이영은 | 18512 | 2022.10.27 01:13 |
| 5394 |
[토익]
주말집중반 후기
[2]
|
문서영 | 9921 | 2022.12.22 07:57 |
| 5393 |
[토익]
토익 보기도 싫다. 졸업. 915점
[1]
|
정다인 | 8695 | 2022.12.21 18:15 |
| 5392 |
[토익]
[토익후기] 기본반 주3회 7시~9시 2달 수강 후기 점수인증 (첫토익 830)
[1]
|
이철수 | 16027 | 2022.12.10 11:42 |
| 5391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지종섭! 2달 수강후기! [1] | 홍석현 | 7242 | 2022.12.09 18:53 |
| 5390 |
[토익]
[토익후기] 실전반 한 달 수강 후 955점 달성
[1]
|
김민서 | 8661 | 2022.12.09 00:42 |
| 5389 | [토익] 지종섭쌤 / 풀 전공 들으면서 짜투리 시간에 수업 들으러 와도 점수 300점 이상 올릴 수 있어요 [1] | 김다영 | 7072 | 2022.12.08 19:59 |
| 5388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기본반 전반부 강의 듣고 780 후기
[2]
|
이민아 | 8026 | 2022.12.07 19:05 |
| 5387 |
[토익]
토익은 무조건 "지종섭" 외우세요 그냥 ㅋ
[1]
|
임지민 | 7865 | 2022.12.07 15:59 |
| 538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입문은 정은수 선생님께!
[1]
|
손민성 | 8360 | 2022.12.07 15:07 |
| 5385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T 750, 850 2달 커리로 노베에서 900점대 돌파
[1]
|
이예지 | 8733 | 2022.12.07 15:01 |
| 5384 |
[토익]
[토익후기] 진짜 엘사가 맞으셨다!!
[1]
|
손서연 | 11383 | 2022.12.07 12:58 |




매 수업시간마다 열심히 하셨고, 졸업때문에 무조건 이번에는 끝내야 한다해서 많이 기억에 남은분...!
수업시간 외에도 날카로운 질문이 많으셔서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ㅎㅎ
대학 졸업을 도와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 졸업 후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달 동안 수고 많으셨고, 날씨가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앞으로 좋은 일만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마지막 수업하고 바로 다음날 시험 보러간다고 해서 저도 같이 두근두근하며 결과 기다렸는데, 점수 나오자마자 카톡으로 말해줘서 기뻤습니다!!
수업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질문도 많이 하셔셔 좋은 결과 받으실 걸 예상했어요ㅎㅎ
너무너무너무x100 축하하고 앞으로도 목표하는 모든 일들 차근차근 다 이루시길 소망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