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2.11.25
강남역캠퍼스 [300~350+목표][9월 시험대비] ★대학원 진학 준비생 추천★ 밀착케어 점수보장반(10시) [1개월완성]★문법 강의만 온라인 진행★
선생님들께서 문제풀이 방법뿐만 아니라 그밖에 여러 가지 꿀팁을 전수해 주셔서 정체기에서 벗어나 성적이 상승할 수 있었습니당
그리고 스터디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독해할 때 단어 스터디가 엄청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결과적으로 이번에 원하는 대학원에 합격했습니다!! 선생님들께서 초반에 말씀하신 대로 학원 다니길 잘한 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여름에 힘들게 고생하신보람이 있네요!!
이렇게 좋은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지금도 열심히 공부하는 후배들한테도 큰 힘이 될꺼에요
대학원생활도 화이팅입니다
앞으로도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고, 수정씨에게 항상 좋은일만 있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