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2.09.06
강남역캠퍼스 新HSK 4급 합격집중반 (10시, 토요집중, 3시간) [2개월완성]

7월부터 한달 넘게 꾸준히 정라영 선생님이랑 같이 공부한 결과 이번에 합격하였습니다 !!
비록 처음 보는 HSK시험이라 점수를 고득점은 받지 못했지만 그래도 꾸준히 감을 익혀서 바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ㅠㅠ
특히 쓰기 부분을 매번 같이 첨삭을 해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고, 특히 듣기 같은 경우도 셰도잉을 꾸준히 해서
듣기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바로 5급 준비해서 이번에는 훨씬 좋은 결과를 받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30 | [중국어] 라영쌤 덕분에 4급 합격했어요 ! [1] | 이소민 | 5269 | 2023.10.09 14:04 |
| 829 |
[중국어]
[HSK 4급후기] 1개월 완성반 합격 후기
|
조희진 | 3557 | 2023.09.24 20:41 |
| 828 |
[중국어]
HSK4급 정라영 선생님 주말반 합격수기
[1]
|
박태아 | 5555 | 2023.08.21 21:40 |
| 827 |
[중국어]
합격하고 싶다면 정라영 선생님과 함께!
[1]
|
유혜지 | 5452 | 2023.06.28 21:43 |
| 826 | [중국어] 정라영 선생님과 2개월 만에 4급 합격하기 | 유혜지 | 6470 | 2023.06.27 21:24 |
| 825 |
[중국어]
[후기] HSK 4급 시험 합격 (정라영 선생님)
[1]
|
이채빈 | 5024 | 2023.06.21 18:08 |
| 824 |
[중국어]
[HSK 4급후기] 랑샘과 함께한 50대 아재의 합격수기
[1]
|
김대건 | 14754 | 2023.05.29 21:59 |
| 823 |
[중국어]
예쁜 라영쌤 덕분에 HSK4급 합격했어요!
[1]
|
김나영 | 4699 | 2023.05.29 20:21 |
| 822 |
[중국어]
[HSK 5급후기] [5/14 시험대비][7일 집중] HSK 5급 김동한 선생님 따끈따끈한 합격후기
[1]
|
주원준 | 5459 | 2023.05.29 11:59 |
| 821 | [중국어] [HSK 4급후기] 4급 주말 집중반 수강후기 [1] | 최보영 | 5284 | 2023.05.28 19:07 |
| 820 |
[중국어]
학생을 포기하지 않는 예쁜 정라영쌤 합격 후기 !
[1]
|
홍주희 | 5385 | 2023.05.21 15:18 |
| 819 |
[중국어]
중국어가 처음이라면 선영쌤 추천해요!!
[1]
|
홍주희 | 9222 | 2023.05.21 15:04 |
| 818 |
[중국어]
[HSK 4급후기] 예쁜 라영 쌤 강의 한 달 듣고 바로 합격 후기!
[1]
|
임태린 | 15571 | 2023.04.28 11:30 |
| 817 |
[중국어]
[HSK 5급후기] 한 달 수업만으로 HSK 5급 합격한 후기(김동한 선생님)
[1]
|
이지원 | 10663 | 2023.04.18 18:32 |
| 816 |
[중국어]
[후기] [HSK 4급후기] 첫 HSK 4급 시험 합격! (정라영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강헌 | 4936 | 2023.04.24 11:04 |
| 815 |
[중국어]
HSK 5급 합격 후기
[1]
|
박현영 | 5359 | 2023.03.02 20:43 |
| 814 |
[중국어]
[HSK 3급후기] 김선영 선생님 강의 듣고 新HSK 3급 만점 받았어요!
[1]
|
한지혜 | 11262 | 2022.11.16 17:20 |
| 813 | [중국어] [HSK 4급후기] 시간이 지나도 기억나는 라영샘의 수업 [1] | 강현수 | 6495 | 2022.11.09 21:17 |
| >> |
[중국어]
[HSK 4급후기] 정라영쌤 후기
[1]
|
왕규식 | 7659 | 2022.09.06 22:21 |
| 811 |
[중국어]
[HSK 4급후기] 라영쌤 수업 듣고 한번에 4급 합격!
[1]
|
양소연 | 10457 | 2022.08.22 14:13 |



처음보는 시험에 긴장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얻었다는 것 자체만으로 합격!
완전 축하해야 할 일이지요~
언어는 꾸준히 해야 감도 늘고, 그래야 차곡차곡 어느새 규식도 모르는 사이에 향상되어 있는
실력이 되어 있을거라는걸 늘 잊지 말고~
5급도 열심히 해서 좋은 소식 또 들려줘요~!
학교에서 준비중인 연극도 잘 마무리 하길 바라고,
늘 건강하고!! 아프지 말고, 몇 달 안남은 2022 올 한 해에 행복한 일만 가득가득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