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점수보장반 수강후 Overall 7.0 & UCL 합격]
해커스 수강생 / 이지원
[IELTS 스피킹 6.5 모범답변&표현 확인하기!]
해커스 수강생 / 남OO
[IELTS 6.0에서 7.0이 되려면?! 1:1 피드백&꿀팁]
해커스 IELTS 수강생 / 주O

[IELTS후기] 3개월 패키지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0 달성

황선영 | 조회 14202
  • 2022.08.10

강남역캠퍼스 [6.5+ 목표 3개월패키지] 기본 + 중급 + 정규 점수보장반 (10시, Academic) [5-7월 연속반] ☞수업전 60분&수업후 180분 전용 자습실공간 제공☜[5/6(금) 오전 10시 등록 마감]

수강 후 IELTS, 7.0점 달성!





안녕하세요. 3개월 패키지 수강후기 남깁니다. 선생님들께 감사한 마음이 너무 크고, 기본반 수강후기 썼던터라 점수 내고 나서도 후기 꼭 쓰고 싶었습니다. 영어 공부를 제대로 안 한지 오래 되어서 기본적인 단어마저 잘 떠오르지 않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단어, 문법, 기본부터 시작했습니다. 기본 중급 정규한달 이렇게 3개월 공부했고, 첫시험에 overall 7.0 달성하여 졸업합니다.

영어타자도 빠르지 않은 편이고, 컴퓨터 시험화면도 낯설고, 시험 보고나서 writing, speaking은 완전히 망친 줄 알고 다음 시험 결제해둔 상황이었습니다. 공부하면서 욕심이 생겨서 모든 과목 6.5 이상 받고 싶었는데 시험날 공부한만큼 못 하고 나온 것 같아 너무 아쉬운 마음이 들긴 하지만, 유학갈 수 있는 점수가 한번에 나와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바로 점수 나온건 정말 그냥 해커스 선생님들 수업내용, 자료 덕분입니다. 스터디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서 쭉 혼자 했는데, 게을러지면서 최소한의 숙제만 했던 기간이 좀 아쉽고, 후회가 됩니다. 솔직히 선생님들께서 하라고 하는 것 100% 다 했더라면, 한번에 더 고득점 나왔을 것이라고 진심으로 생각합니다. 저처럼 후회마시고, 그냥 선생님들 믿고 숙제, 공부하라는 것 100% 하려고 노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함시윤 선생님


아이엘츠 공부하는데에 있어서 중요한 점, 포인트들 너무 잘 알려주시고, 끝까지 선생님만 믿고 따라가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시간에 강조하시는 답을 잘 골라 들을 수 있는 방법대로 들으려고 노력했던 것 같고, 더 높은 점수도 받을 수 있겠다는 욕심이 계속 생겼었어요. 시험 문제 자체는 기억이 자세히 나지는 않지만, 우편번호 받아쓰는 문제도 나왔었고, 그 외에도 선생님께서 이렇게 나오면 답이다라고 했던 문제들, 강조하셨던 paraphrase된 단어들도 있었어서 그것 생각하면서 답 골랐던 기억이 납니다. 열정 넘치는 선생님을 보며 수업 내용 외에도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윤성원 선생님


선생님, 1:1 인터뷰 때 6.0에 가까운 6.25라고 하셨는데, 정말 6.0 나왔어요. 그때 지쳐있던 때였는데, 저한테 열심히 하고 있고, overall 점수 바로 나올거라고 많이 격려해주셔서 정말 힘이 되었습니다. 파트1, 파트2 때 알려주신 표현들, 문장들 최대한 이용해서 이 점수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파트3는 뭐라고 대답해야할지 아이디어 자체가 생각나지 않아 정말 한참 뜸들이고, 대답도 거의 못 하고 나와서 너무 속상했고 완전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6.0 나온 것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그리고 발표수업 떨리고 긴장되었지만, 그 덕분에 실전 때 긴장이 되긴했지만 확실히 발표때보다 훨씬 덜 떨렸던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박범준 선생님


선생님 숙제 열심히 해가면서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시는 문제풀이 포인트들을 놓치지 않고 풀려고 많이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해석 어려워하는 부분, 많이 틀리는 문제들에 대한 해설, 문장 해석에서의 중요한 문법들이나, 문제풀기 좋은 순서 등등의 좋은 팁들 알려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미리 숙제는 꼭 하고, 기본, 중급, 정규까지 수업 하루도 안 빠지고, 선생님 수업 시간에 집중했던게 정말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업 전에 단어 시험 볼 수 있도록 해주셨는데, 단어 외운 날도, 못 외운 날도 단어 공부를 꾸준히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Jen 선생님


선생님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 덕분에 말도 안되게 쓰고 나왔음에도 6.0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시험날 Task2 주제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서 뭐라고 쓸지 정하지도 못 하고, 논리고 뭐고 급한 마음에 정말 수업시간에 배웠던 문단들 응용해서 닥치는대로 쓰고 나왔습니다. 제가 썼지만, Task2 내용, 논리는 말도 안 되고, 시간 부족으로 Task1은 양도 채우지 못 하고 나와서, 너무 아쉬웠고, 그냥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6.0 받을 수 있었던 건 선생님 수업내용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엘츠 시험과 별개로, 영어 글쓰기는 많이 공부하고 가야할 것 같아서 선생님 Academic Writing 수업도 곧 수강하려고 합니다 :)


문세인 선생님


제가 중급반때 후기를 못 썼는데 꼭 감사하다는 인사드리고 싶었습니다. 선생님 수업, 템플릿 교재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스피킹에 대한 두려움이 너무 컸었는데, 어떻게 말하면 되겠다라는 스스로 감이 잡혔던 수업이었습니다. 정규반 가서도 정규반 교재와 중급반 교재를 같이 연습했습니다. 그리고 발표시간에 선생님 표현 응용해서 잘 말했다고 칭찬해주셨던 것도 정말 힘이 많이 되었고, 선생님 수업은 저한테 꼭 필요했던 수업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Tammy 선생님


기본반, 중급반에 걸쳐 writing 문장 쓰기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적어도 Task1은 완성하고 가라고 조언하셨었고, 선생님 말씀대로 수업과 자료가 시험 직전까지 쭉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본반때부터 문장완성부터, 선생님께서 알려주셨던 팁들과 표현들 많이 활용했더니 정규반 가서도, 시험 당일에도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계속 응원해주셨던 것도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함시윤 | 2022.08.11 11:05
와... 선영씨.. 3개월 패키지!! 성공적으로 다 수행하셨군요.

너무너무 대단하십니다!!

본문중에

더 높은 점수도 받을 수 있겠다는 욕심이 계속 생겼었어요. ---> 와 이부분 너무 감동이네요. ㅎㅎ

맞아요. 초고득점도 가능합니다! 지금 리스닝 7.5점 인데, 조금만 더 공부하면 더 나올거에요.

물론, 이제 유학가셔서 할 공부에 집중하시겠지만, 앞으로도 아이엘츠 공부는

영어공부에 많이 도움이 되실테니, 틈틈히 잊지않도록 공부해보세요.

힘이 나는 후기 적어주셔서 감사하고,

다른 예비수강생분들도 선영씨 후기읽고 용기내서 할수있다는 자신감 가지시고 학원에 오게 될것 같네요.

3개월간 정말 고생많이 하셨어요.

축하합니다. :))

이제 꽃길만 걷즈아~!!! ^^
Jen | 2022.08.11 11:20
가장 어려운 영역에서 잘 통과했으니 앞으로 더 열심히 하면되지요^^
Academic Writing 수업에서 여유있게 재밋게 공부합시다♥♥
Tammy | 2022.08.11 12:12
선영님!


정말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셔서 꼭 원하는 점수 받으면 좋겠다 했는데

이렇게 좋은 소식 전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저와 함께 기본 중급에서 공부 하셨을때 기본에 충실히 열심히 하셨던 모습이 기억에 많이 남아요.

그 열정가득한 모습 그대로만 유학생활 하신다면 유학생활도 분명 잘 해내실거라 생각됩니다.

유학 가시기전에 강사실에 꼭 들려주세요! 맛있는 커피 쏠게요! :)

Tammy
박범준 | 2022.08.11 12:21
안녕하세요 선영님 :D

3달간 수업 빠지지 않으시고 정말 성실히 나오셔서 놀랬는데 성적으로도 놀라게 해주셨네요!
글을 보니 선영님이 그간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공부의 흔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당연히 잘 해나가시리라 생각되기 때문에 응원만 해드리면 될 것 같아서
마음이 가볍습니다!!

모쪼록 늘 건강하시고 목표 이뤄나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D 화이팅!!
문세인 | 2022.09.14 09:42
안녕하세요, 선영님~

좋은 소식 남겨주셔 너무 감사합니다~
성실히 열심히 해주신 만큼, 좋은 결과가 이렇게 보상을 해주네요~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고 유익한 유학생활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세인 드림
윤성원 | 2022.09.22 09:48
선영님! 우와 목표달성 너무 축하드려요!
3달동안 열심히 하셨는데 열심히 한만큼 점수가 잘 나와서 쌤 또한 너무 기쁘네요 >_<

상세한 후기 또한 너무 감사합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선영님의 유학생활 쌤이 항상 응원할게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이혜영 18279 2024.04.06
Best [IELTS후기] 뒤늦게 올리는 두달 overall 6.5 달성 후기! [3] 강윤정 14075 2023.09.28
Best [IELTS후기] 중급주말반 수강하고 첫시험 overall 7.0 달성 [4] 양수연 26624 2023.05.22
Best [IELTS후기] Jen 선생님 강의 - Writing 7.5 달성 후기 [1] 김아림 8587 2023.05.14
Best [IELTS후기] 방금 시험보고 올려보는 정규종합반 후기 [4] 조재원 9190 2023.05.06
Best [IELTS후기] 인생 첫 IELTS 강의 후기 + 시험 결과 [3] 강하리 8616 2023.05.05
Best [IELTS후기] IELTS 첫시험 overall 7.0 달성 후기 [7] 문다정 14772 2023.04.12
Best [IELTS후기] 종합반 2개월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5 달성! [5] 박정윤 11254 2023.03.24
>> [IELTS후기] 3개월 패키지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0 달성 [6] 황선영 13897 2022.08.10
Best [IELTS후기] 해커스 점수보장반 듣고 Overall 7.0으로 졸업! [3] 이지원 13409 2021.12.08
204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첨부파일 [2] 이서연 226 2026.06.01 13:20
203 [IELTS] 2주만에 5.5-> 7.0 첨부파일 [1] 김혜윤 537 2026.04.29 20:14
202 [IELTS] Allday6.5+ 한 달 만에 writing 7.0 [1] 김지수 959 2026.02.04 15:39
201 [IELTS] [IELTS후기] 주말반 수강 후 overall 6.5 받았습니다 [6] 김효경 2842 2025.10.12 15:59
200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첨부파일 [1] 정혜영 2939 2025.08.02 09:41
199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첨부파일 비밀글 [1] 윤언세 3198 2025.07.28 15:56
198 [IELTS] [IELTS후기] [후기] 아이엘츠 졸업 후기 및 영역별 공부법 (Overall 6.5) !!T_T 사진 첨부파일 [6] 박수빈 3773 2025.06.30 13:49
197 [IELTS] 6.5+ 오전정규반 쌤들 짱xD 첨부파일 [4] 고예은 3103 2025.05.31 08:05
196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1] 박미혜 2546 2025.05.30 00:05
195 [IELTS] [IELTS후기] 주말반 라이팅 한 달 수강 후기 [1] 안오상 3196 2025.03.02 22:18
194 [IELTS] [IELTS후기] 9월 정규 종합반 한달 수강 후 overall 7.5, each 7 달성했습니다!! 첨부파일 [4] 이소연 4136 2024.11.08 16:08
193 [IELTS] [IELTS후기] 방학 2달 7.0 달성! 첨부파일 [2] 임성은 5753 2024.09.23 21:44
192 [IELTS] 6.0+ 오전주말 중급 Jen 선생님 한 달 후기입니다 [1] 조다은 5533 2024.05.27 21:54
191 [IELTS] [IELTS후기] 스피킹 라이팅 두달 수강 6.0->7.0 [2] 임주하 5992 2024.05.13 21:58
190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정규반 2달 수강 >> overall 6.5 첨부파일 [5] 이동재 6778 2024.04.12 19:42
189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첨부파일 [1] 이혜영 18735 2024.04.06 15:59
188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라이팅 주말만 후기 [1] 김채영 4484 2024.04.01 21:08
187 [IELTS] [IELTS후기] 첫 시험 오버롤 7.0 달성 후기 첨부파일 [6] 최우진 6746 2023.12.20 15:42
186 [IELTS] [IELTS후기] 6.0+ 중급 Writing Jen 선생님 수업 후기 [1] 박지은 4591 2023.10.06 17:25
185 [IELTS] [IELTS후기] 스피킹/라이팅 실전연습에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2] 김진서 6016 2023.10.05 21:0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