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2.03.02
강남역캠퍼스 [겨울특강 Session2] 소수정예 SAT All Care 종합반 -1월 3일 개강, 1월 28일 종강-202201
| * 도움을 받은 점? | ||||
| * 가장 도움이 된 선생님은? | ||||
| Reading | SAT Strategy 책이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point 딱딱 얘기해주셔서 되게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 |||
| Writing & Language | 친절하시고 예시까지 들어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가 되게 쉬웠습니다. | |||
Math | Everything | |||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4609 |
[토플]
[토플후기] 첫 토플 94점 후기! (중급종합반 두달 수강)
[5]
|
신승연 | 24187 | 2022.03.05 15:30 |
| 14608 |
[오픽]
한달 공부 후 토익660점 vs 오픽IH
[1]
|
황주원 | 9829 | 2022.02.16 18:15 |
| 14607 |
[토익]
[토익후기] 입문매일반 듣고 820점 달성
[6]
|
박지원 | 11080 | 2022.02.16 17:59 |
| 14606 |
[토플]
[토플후기] 유의미한 방학을 보내게되어 행복합니다! (10년만에) 첫 토플 112점
[3]
|
양승진 | 11593 | 2022.02.16 17:37 |
| 14605 | [토익] [토익후기] 숙제 열심히 안하고 공부 열심히 안한 자의 최후 [2] | 정은빈 | 14826 | 2022.02.16 16:28 |
| 14604 | [토익] [토익후기] 910점, 세분모두 정말 감사했습니다. [3] | 이정민 | 10536 | 2022.02.16 14:26 |
| 14603 |
[토익]
[토익후기] 6년만에 친 시험인데 한 달 수강으로 945점 받았습니다
[3]
|
이슬비 | 13229 | 2022.02.16 13:31 |
| 14602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입문반 수강 후 400 -> 755점 달성!
[2]
|
박사석 | 18192 | 2022.02.16 12:55 |
| 14601 | [토익] [토익후기] 오랜만에 봤던 토익 후기~ [2] | 권영규 | 8045 | 2022.02.16 12:55 |
| 14600 |
[오픽]
영어 초보가 클로이선생님 수업듣고 2주만에 IH
[1]
|
정태순 | 10085 | 2022.02.14 23:03 |
| 14599 | [오픽] 뒤늦게 수강후기 올립니다 [1] | 지경환 | 9389 | 2022.02.14 20:51 |
| 14598 |
[토익]
[토익후기]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신현경 | 8863 | 2022.02.14 01:31 |
| 1459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에 대한 자신감을 얻게 해준 전승기 선생님 :)
[1]
|
이윤한 | 9160 | 2022.02.14 01:04 |
| 14596 | [오픽] 2주만에 IH따기 [1] | 배기훈 | 11168 | 2022.02.13 20:48 |
| 14595 |
[GRE]
이훈종선생님 감사합니다 미국 간호대학원 합격!
[1]
|
이동환 | 8329 | 2022.02.13 19:58 |
| 14594 |
[오픽]
[클로이쌤 수업후기] 생애 첫 Opic부터 IH 뽀개기!!!
[1]
|
고상현 | 9498 | 2022.02.13 10:28 |
| 14593 |
[오픽]
[오픽후기] 첫 오픽 AL? 클로이쌤 오픽반 수강!
[1]
|
김서연 | 10578 | 2022.02.12 16:29 |
| 14592 | [중국어] [HSK 5급후기] 중잘남 HSK5 김동한선생님 수강후기 [1] | 이수정 | 7996 | 2022.02.10 22:52 |
| 14591 |
[오픽]
[오픽후기] 첫 수강에 IH
[1]
|
정지용 | 9618 | 2022.02.10 16:56 |
| 1459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전승기선생님 덕분에 Lv6 달성했습니다!
[1]
|
류재학 | 8835 | 2022.02.10 13: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