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2.03.01
강남역캠퍼스 [IH+][10일끝장] 오픽 기본 (13시) (스터디권장) -2월 3일 개강, 2월 16일 종강-

설날 끝나고 바로 IH 기본 10일 단기반 오후1시 수업 들었던 이성래입니다!!
수업때 가끔 south park 가이라 하면서 부른 기억이 나네요ㅎㅎ
꿀팁 표현,패턴,스터디 등등 정말 큰 도움 되었습니다.
그전에 IM1이였는데 IH라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수업 이외에 맛집이나 인생 조언들 정말 감사했습니다.
2년뒤에 찾아뵙고 그때는 AL 조심스럽게 도전해보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4605 | [토익] [토익후기] 숙제 열심히 안하고 공부 열심히 안한 자의 최후 [2] | 정은빈 | 14810 | 2022.02.16 16:28 |
| 14604 | [토익] [토익후기] 910점, 세분모두 정말 감사했습니다. [3] | 이정민 | 10522 | 2022.02.16 14:26 |
| 14603 |
[토익]
[토익후기] 6년만에 친 시험인데 한 달 수강으로 945점 받았습니다
[3]
|
이슬비 | 13215 | 2022.02.16 13:31 |
| 14602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입문반 수강 후 400 -> 755점 달성!
[2]
|
박사석 | 18180 | 2022.02.16 12:55 |
| 14601 | [토익] [토익후기] 오랜만에 봤던 토익 후기~ [2] | 권영규 | 8035 | 2022.02.16 12:55 |
| 14600 |
[오픽]
영어 초보가 클로이선생님 수업듣고 2주만에 IH
[1]
|
정태순 | 10076 | 2022.02.14 23:03 |
| 14599 | [오픽] 뒤늦게 수강후기 올립니다 [1] | 지경환 | 9381 | 2022.02.14 20:51 |
| 14598 |
[토익]
[토익후기]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신현경 | 8855 | 2022.02.14 01:31 |
| 1459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에 대한 자신감을 얻게 해준 전승기 선생님 :)
[1]
|
이윤한 | 9153 | 2022.02.14 01:04 |
| 14596 | [오픽] 2주만에 IH따기 [1] | 배기훈 | 11161 | 2022.02.13 20:48 |
| 14595 |
[GRE]
이훈종선생님 감사합니다 미국 간호대학원 합격!
[1]
|
이동환 | 8316 | 2022.02.13 19:58 |
| 14594 |
[오픽]
[클로이쌤 수업후기] 생애 첫 Opic부터 IH 뽀개기!!!
[1]
|
고상현 | 9491 | 2022.02.13 10:28 |
| 14593 |
[오픽]
[오픽후기] 첫 오픽 AL? 클로이쌤 오픽반 수강!
[1]
|
김서연 | 10570 | 2022.02.12 16:29 |
| 14592 | [중국어] [HSK 5급후기] 중잘남 HSK5 김동한선생님 수강후기 [1] | 이수정 | 7987 | 2022.02.10 22:52 |
| 14591 |
[오픽]
[오픽후기] 첫 수강에 IH
[1]
|
정지용 | 9608 | 2022.02.10 16:56 |
| 1459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전승기선생님 덕분에 Lv6 달성했습니다!
[1]
|
류재학 | 8827 | 2022.02.10 13:24 |
| 14589 | [일본어] [JLPT N2후기] 올리는게 늦었습니다 합격했습니다 [1] | 최선호 | 6512 | 2022.02.10 11:46 |
| 14588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법 입문 수업 추천 [1] | 김하나 | 6248 | 2022.02.08 22:41 |
| 14587 | [토플|토익|기초영어] 아침기초영어반 최서유쌤 후기!! [1] | 이채빈 | 8209 | 2022.02.08 01:53 |
| 14586 | [GRE] 민혜원 math gre [1] | 류성연 | 9594 | 2022.02.07 17:45 |




south park라고 제가 불렀었죠!!!(그래서 우리 막 찾아보고 그랬었잖아요 도대체 그게 뭐냐고 ㅎㅎ)
오오오 IM1에서 IH라니 너무 너무 기특한데요?!! 진짜 잘 해주었어요 well done ♡
이메일로도 점수 소식 많아서
요즘 정말 기분이 좋아요 ◡‿◡✿
앞으로 완죤 완죤 멋지게 좋은 일들 가득하다가 그러다가 다시 갱신하실때 와서 멋지게 AL 우리 받도록 할께요 앞으로를 응원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