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28
강남역캠퍼스 오후 정규종합반 D (13시, 4시간) [1개월완성]
수강 후 960점 달성!
- 두번째토익.PNG ( 45)
선생님들 저번 시험에서 910점받고 후기 올렸었는데 기억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LC 430, RC 480 받고 후기 썼었어요!
확실히 그날 이후로 엘씨에 시간을 좀 더 투자했더니 효과가 있었네요!!
그리고 사실 저번에 엘씨가 조금 아쉬웠어서 이번에는 엘씨 만점을 꼭 받겠다는 마인드로
파트 1,2는 바로바로 마킹을 하고 파트 3,4는 문제에 집중하고 끝나고 한번에 마킹을 했는데 그래서 평소보다 알씨에 조금 더 부담이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다 잘 풀고 기분좋게 시험장을 나왔었고 점수도 기대하던대로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선생님들 덕분에 두번만에 토익이 끝이 나서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남은 올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90 |
[토익]
한 달만에 200점 넘게 올라 935점으로! 레이첼쌤/ 김동영쌤/ 한승태쌤 정말 감사합니다:D
[4]
|
정혜민 | 16268 | 2018.10.11 14:51 |
| 9289 |
[오픽]
장종훈 선생님 덕분에 IH 맞았습니다!
[1]
|
김민호 | 13165 | 2018.10.11 19:31 |
| 9288 |
[오픽]
(기본반 AL) 인생은 겜블! 클라라쌤 저 겜블 성공했어요;)
[1]
|
배예진 | 15814 | 2018.10.11 19:21 |
| 9287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토스 10일반 첫 시험 level 6!!! [1] | 배재호 | 9997 | 2018.10.11 18:57 |
| 9286 |
[토익]
저녁화목금 한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케일리설쌤&김윤지쌤)
[2]
|
윤여은 | 12345 | 2018.10.11 17:05 |
| 9285 |
[기초영어]
Test
|
노유비 | 195 | 2018.10.11 16:29 |
| 9284 |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3]
|
김명규 | 14256 | 2018.10.11 15:15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2021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65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51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47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51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33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29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288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66 | 2018.10.11 08:56 |
| 9273 |
[토익]
550+입문반 1개월 후기 (한나//이정민 선생님)
[3]
|
최지연 | 15676 | 2018.10.11 09:28 |
| 9272 | [토익스피킹] 첫 토스, 레벨7 나왔어요! [1] | 김송희 | 13096 | 2018.10.10 21:14 |
| 9271 | [토플] [토플후기] 13년만에 트라우마 극복하고 토플 101점으로 졸업합니다. [6] | 조경현 | 18386 | 2018.10.10 16:58 |




지금 점수도 너무너무 훌륭해요! 감사해요! 샘들은 이런 후기 보면 정말정말 힘이 난답니다!!!! *^^*
앞으로도 승승장구! 원하시는 모든일 성취해나가시길!!! *^^*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그 어렵다는 950점을 훌쩍 뛰어넘으셨네요~ 그것도 2번만에!!!
이 기운을 받아서 19년도에도 병욱씨가 하시는 모든일을 하나하나씩 이뤄가시는 한해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퐛팅!!!
: )
병욱씨가 얼마나 체계적으로 꼼꼼하게 시험 준비를 해오셨을 지 한눈에 그려져요!!
이제 새해가 6시간 남짓 남았네요^^ 남은 연말 따듯하게 보내시고, 다가오는 새해 건강도 잘 챙기시고 화이팅해요~!
늘 행복하세요 ♥
-YJ.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