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28
강남역캠퍼스 [20일보장] 新HSK 5급 합격보장반 (10시)
11월 달부터 HSK 5급을 듣기 시작해서 벌써 12월 막바지가 되었습니다.
처음 수업을 들었을때는 막막했지만 꾸준히 따라가다보니 조금씩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1달동안 공부를 하면서 5급 시험에 합격할 자신이 없었고 다시 수강을 할지 말지 고민했는데,
동한쌤이 이번달과 다음달은 수업 범위가 다르고 기출 문제도 다르다고 하셔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기출 문제가 겹치지 않아서 저번달 수강생도 충분히 다시 들을 수 있고 단어는 한 번 외웠던 부분이라 조금 더 수월했습니다.
자료량은 차고 넘처서 다 풀지 못할수준이니 그냥 복습만 하시면 됩니다. 듣기는 학원 갔다오면서 들으면서 공부하고
다른 시간에는 단어를 봤던거 같습니다. 계속해서 어휘 싸움이라고 강조 하셨는데 지금은 어휘를 몰라도 문법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수업을 두달 들으면서 전혀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5급 수업을 한 달만 듣는게 불안하신분들에게
강추하는 수업입니다. 물론 저와 스터디 하시던분들은 한 달만에 따셨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93 |
[토익]
내 인생 첫토익 한달만에 800점?
[2]
|
배현준 | 12927 | 2018.10.11 23:53 |
| 9292 |
[토익]
저 800넘었어요~~^^
[1]
|
정승원 | 10452 | 2018.10.11 21:19 |
| 9291 |
[토익]
850+ 지종섭 임지선 쌤 수업 2주만에 LC 만점, 955점으로 토익 졸업해요!
[2]
|
박연진 | 10275 | 2018.10.11 20:01 |
| 9290 |
[토익]
한 달만에 200점 넘게 올라 935점으로! 레이첼쌤/ 김동영쌤/ 한승태쌤 정말 감사합니다:D
[4]
|
정혜민 | 16298 | 2018.10.11 14:51 |
| 9289 |
[오픽]
장종훈 선생님 덕분에 IH 맞았습니다!
[1]
|
김민호 | 13186 | 2018.10.11 19:31 |
| 9288 |
[오픽]
(기본반 AL) 인생은 겜블! 클라라쌤 저 겜블 성공했어요;)
[1]
|
배예진 | 15829 | 2018.10.11 19:21 |
| 9287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토스 10일반 첫 시험 level 6!!! [1] | 배재호 | 10015 | 2018.10.11 18:57 |
| 9286 |
[토익]
저녁화목금 한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케일리설쌤&김윤지쌤)
[2]
|
윤여은 | 12358 | 2018.10.11 17:05 |
| 9285 |
[기초영어]
Test
|
노유비 | 195 | 2018.10.11 16:29 |
| 9284 |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3]
|
김명규 | 14272 | 2018.10.11 15:15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2045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83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71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69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74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53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44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302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84 | 2018.10.11 08:56 |




먼저 소중한 수강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휘를 몰라도 문법적으로 접근해 대략적인 의미를 파악할 정도면 진짜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네요!!
우진씨! 11월~12월 두 달! 함께 수업하면서 정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스터디 시간에 날카로운 질문도 좋았고, 수업중간 쉬는시간에 꾸준하게 질문하는 모습도 인상깊었습니다.
수업때 보여주셨던 열정처럼 2019년에도 원하는 일 하나씩 다 성취해나가는 한 해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중잘남은 항상 해커스에 있겠습니다!!
-중국어 잘배운, 잘하는 , 잘가르치는 남자 중잘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