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27
강남역캠퍼스 [20일보장] 新HSK 5급 합격보장반 (10시)
안녕하세요! 11월 주말반에 이어 이번주부터 다시 HSK 5급 시작하게 된 학생입니다.
12월 초에 시험을 보려다가 학교 재학중인 학생이라 집중하지 못해서 다시 시작하게 되었어요!
저는 아직 합격수기를 남길 수는 없지만 수업 후기는 한달 동안 받은 수업 내용에 대해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듣기
듣기 부분에 있어 공부할 때 단순히 매일매일 몇 문제 씩 꾸준히 풀어보는 것 뿐만이 아니라 듣기 공부를 하면서 이런 문장은
쓰기 문제에도 응용가능하고 또 다른 질문으로 한다면 어떻게 답할 것인지 생각해 볼 수 있도록 가르쳐주십니다!
한 문제를 하더라도 쉽게쉽게 넘어가는 게 아니라서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또 119 단어를 통해서 계속 말하면서 들어보고 하는 훈련을 통해
단순히 단어의 양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 듣기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쓰기
쓰기는 탄탄한 개념 설명과 그리고 첨삭을 통해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가진 잘못된 개념들이 있어서 그걸 바로잡는게
조금 어려웠지만 계속해서 반복해서 개념을 알려주시다 보니까 저도 모르게 세뇌된 것처럼 쓰기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쓰기 템플릿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직 합격수기를 남길 수는 없지만 저도 꼭 고득점해서 수업후기 말고 정말 멋있는 합격후기로 찾아올게요!
선생님 감사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93 |
[토익]
내 인생 첫토익 한달만에 800점?
[2]
|
배현준 | 12915 | 2018.10.11 23:53 |
| 9292 |
[토익]
저 800넘었어요~~^^
[1]
|
정승원 | 10439 | 2018.10.11 21:19 |
| 9291 |
[토익]
850+ 지종섭 임지선 쌤 수업 2주만에 LC 만점, 955점으로 토익 졸업해요!
[2]
|
박연진 | 10252 | 2018.10.11 20:01 |
| 9290 |
[토익]
한 달만에 200점 넘게 올라 935점으로! 레이첼쌤/ 김동영쌤/ 한승태쌤 정말 감사합니다:D
[4]
|
정혜민 | 16275 | 2018.10.11 14:51 |
| 9289 |
[오픽]
장종훈 선생님 덕분에 IH 맞았습니다!
[1]
|
김민호 | 13166 | 2018.10.11 19:31 |
| 9288 |
[오픽]
(기본반 AL) 인생은 겜블! 클라라쌤 저 겜블 성공했어요;)
[1]
|
배예진 | 15816 | 2018.10.11 19:21 |
| 9287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토스 10일반 첫 시험 level 6!!! [1] | 배재호 | 9999 | 2018.10.11 18:57 |
| 9286 |
[토익]
저녁화목금 한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케일리설쌤&김윤지쌤)
[2]
|
윤여은 | 12347 | 2018.10.11 17:05 |
| 9285 |
[기초영어]
Test
|
노유비 | 195 | 2018.10.11 16:29 |
| 9284 |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3]
|
김명규 | 14260 | 2018.10.11 15:15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2030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69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55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49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54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35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30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290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70 | 2018.10.11 08:56 |




먼저 소중한 수강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듣기와 독해 영역별 자세한 수강후기는 다음 1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는 배운내용을 스스로 복습하고 체화시키는 과정을 만들어주세요!
듣기는 많이 듣고 따라하기! 쓰기는 템플릿 통암기! 지칠때는 지푸라기 풀기~~~
마지막으로 유라씨~ 수업때 보여주셨던 열정처럼 2019년에도 원하는 일 하나씩 다 성취해나가는 한 해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중잘남은 항상 해커스에 있겠습니다!!
-중국어 잘배운, 잘하는 , 잘가르치는 남자 중잘남 드림-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