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선생님덕분에 이주만에 볼 수 있었어요!

김민주 | 조회 11508
  • 2018.12.27

강남역캠퍼스 [AL+][10일완성] 오픽 중/고급 (16시) (스터디권장) [iBT 실전모의테스트 12/12(수) 18시 진행] -12월 3일 개강, 12월 14일 종강-

수강 후 IH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12/3-12/4일 4시~5:30분 평일반 수업을 들었던 학생입니다! 항상 맨 앞자리에 앉았었는데 일주일에 세네번은 지각했던 학생이라 ㅠㅠ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ㅠㅠ 저는 학교전공특성상 해야할 작업량들이 너무 많아서 다른 수강생들처럼 오픽에 엄청나게 시간을 쏟아부을 수 없었던 상황이였어요.

그래도 항상 수업에서 배운것은 그날 그날 바로 1시간에서 두시간정도 투자를 해서 공부를 했고, 선생님께서 항상 수업시간에 조언해주신대로 스크립트는 외우는게 아니고 배운 표현들을 잘 적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항상 갖고 공부를 했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스크립트를 통째로 외울 시간도 없었고, 또 오히려 외우면 자연스럽게 스피킹이 나오지 않아서 그날 그날 배운 제 입에 잘 붙는 fancy expression들만 외우고 스크립트는 선생님이 주신것들 토대로 제 스토리로 바꿔서 스터디 했어용.

예를들면 특별한 경험 이야기 할 때, 내 오랜 친구 샘을 만났어! 책에 있던 이 스크립트를  나는 길을 걷다가 내 전남친을 만났어! 이런걸로요 ㅎㅎ.. 그래서 외우지 않더라도 그냥 편하고 자연스럽게 구사할수있엇어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시험장에서 당황하거나 할말이 생각나지 않을때 재치있게 쓸 수 있는 표현들도 많이 알려주셨는데, 저 같은경우에는 생일에 시험을 보러가서  에바... 오늘 내생일인데 시험을 보러 와서 내가 우울해.. 너가 나한테 선물로 높은 점수를 줄 수 없겠니?..  이런걸로 저는 시간을 끌었어용 ㅠㅠ

아무튼 지각도 맨날 하면서 ㅠㅠ숙제도 가끔 못할때도 있었지만,,.... 그래도 선생님께 배운 그날 내용들 매일매일 1~2시간씩 공부하고 강의 끝나고 바로 시험봤더니  IH가 나와서 너무 햄볶았어용 ㅠㅠ

좀 오픽이랑 학기마무리랑 같이 한꺼번에 하느라고 버거운감도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게 수업해주셔서 복습하는게 즐거웠어요! 수업시간도 아쉬울정도로 1시간 반이 금방지나가더라구요 ㅠㅠ그리고 선생님 너무예쁘세요!. 선생님 덕분에 이주만에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었어용! 감사합니당!!ㅎㅎ

Clara | 2019.01.03 21:54
민주씨 클라라입니다, HAPPY NEW YEAR 이에요 ♥
새해 잘 보내셨나요?!! TIME FLIES... 벌써 한달이라니..!!!
그리고 새해부터 이렇게 기쁜 소식 전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ლ(´ ❥ `ლ)

우리 학생들은 엄청 이리 다들 CATCH가 빠른지... 중요한 공부법 잘 적용해주셨어요!!!
그런데 엄청 놀란게.... 생일날 보다니!!!!!!!!!! 그래서 정말 좋은 표현 잘 써주긴 했지만... 그래서 BIRTHDAY GIFT 같은 느낌으로 점수가 다가와줬네요 ◡‿◡✿
이쁘다는 칭찬 해줘서 너무 고맙고...(부끄럽지만...... 너무 좋네요.....헤헤) 2019년 원하는 모든 일 다 꼭 이뤄지길 진심으로 응원할께요 (๑˃̵ᴗ˂̵)و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293 [토익] 내 인생 첫토익 한달만에 800점? 첨부파일 [2] 배현준 12922 2018.10.11 23:53
9292 [토익] 저 800넘었어요~~^^ 첨부파일 [1] 정승원 10448 2018.10.11 21:19
9291 [토익] 850+ 지종섭 임지선 쌤 수업 2주만에 LC 만점, 955점으로 토익 졸업해요! 첨부파일 [2] 박연진 10268 2018.10.11 20:01
9290 [토익] 한 달만에 200점 넘게 올라 935점으로! 레이첼쌤/ 김동영쌤/ 한승태쌤 정말 감사합니다:D 첨부파일 [4] 정혜민 16292 2018.10.11 14:51
9289 [오픽] 장종훈 선생님 덕분에 IH 맞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민호 13185 2018.10.11 19:31
9288 [오픽] (기본반 AL) 인생은 겜블! 클라라쌤 저 겜블 성공했어요;) 첨부파일 [1] 배예진 15827 2018.10.11 19:21
9287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토스 10일반 첫 시험 level 6!!! [1] 배재호 10014 2018.10.11 18:57
9286 [토익] 저녁화목금 한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케일리설쌤&김윤지쌤) 첨부파일 [2] 윤여은 12356 2018.10.11 17:05
9285 [기초영어] Test 첨부파일 비밀글 노유비 195 2018.10.11 16:29
9284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첨부파일 [3] 김명규 14267 2018.10.11 15:15
9283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김민식 12043 2018.10.11 15:13
9282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첨부파일 [3] 최동욱 18579 2018.10.11 13:13
9281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첨부파일 [1] 조예지 14963 2018.10.11 12:44
9280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비밀글 [1] 이승현 97 2018.10.11 11:34
9279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원한길 25061 2018.10.11 11:25
9278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첨부파일 [2] 김예은 14768 2018.10.11 11:25
9277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첨부파일 [3] 최소연 14351 2018.10.11 11:09
9276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첨부파일 [3] 장성희 13438 2018.10.11 10:47
9275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첨부파일 [2] 김성수 13297 2018.10.11 10:30
9274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첨부파일 [2] 이천희 13083 2018.10.11 08:5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