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27
강남역캠퍼스 [AL+][10일완성] 오픽 중/고급 (16시) (스터디권장) [iBT 실전모의테스트 12/12(수) 18시 진행] -12월 3일 개강, 12월 14일 종강-
수강 후 IH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12/3-12/4일 4시~5:30분 평일반 수업을 들었던 학생입니다! 항상 맨 앞자리에 앉았었는데 일주일에 세네번은 지각했던 학생이라 ㅠㅠ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ㅠㅠ 저는 학교전공특성상 해야할 작업량들이 너무 많아서 다른 수강생들처럼 오픽에 엄청나게 시간을 쏟아부을 수 없었던 상황이였어요.
그래도 항상 수업에서 배운것은 그날 그날 바로 1시간에서 두시간정도 투자를 해서 공부를 했고, 선생님께서 항상 수업시간에 조언해주신대로 스크립트는 외우는게 아니고 배운 표현들을 잘 적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항상 갖고 공부를 했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스크립트를 통째로 외울 시간도 없었고, 또 오히려 외우면 자연스럽게 스피킹이 나오지 않아서 그날 그날 배운 제 입에 잘 붙는 fancy expression들만 외우고 스크립트는 선생님이 주신것들 토대로 제 스토리로 바꿔서 스터디 했어용.
예를들면 특별한 경험 이야기 할 때, 내 오랜 친구 샘을 만났어! 책에 있던 이 스크립트를 나는 길을 걷다가 내 전남친을 만났어! 이런걸로요 ㅎㅎ.. 그래서 외우지 않더라도 그냥 편하고 자연스럽게 구사할수있엇어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시험장에서 당황하거나 할말이 생각나지 않을때 재치있게 쓸 수 있는 표현들도 많이 알려주셨는데, 저 같은경우에는 생일에 시험을 보러가서 에바... 오늘 내생일인데 시험을 보러 와서 내가 우울해.. 너가 나한테 선물로 높은 점수를 줄 수 없겠니?.. 이런걸로 저는 시간을 끌었어용 ㅠㅠ
아무튼 지각도 맨날 하면서 ㅠㅠ숙제도 가끔 못할때도 있었지만,,.... 그래도 선생님께 배운 그날 내용들 매일매일 1~2시간씩 공부하고 강의 끝나고 바로 시험봤더니 IH가 나와서 너무 햄볶았어용 ㅠㅠ
좀 오픽이랑 학기마무리랑 같이 한꺼번에 하느라고 버거운감도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게 수업해주셔서 복습하는게 즐거웠어요! 수업시간도 아쉬울정도로 1시간 반이 금방지나가더라구요 ㅠㅠ그리고 선생님 너무예쁘세요!. 선생님 덕분에 이주만에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었어용! 감사합니당!!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93 |
[토익]
내 인생 첫토익 한달만에 800점?
[2]
|
배현준 | 12922 | 2018.10.11 23:53 |
| 9292 |
[토익]
저 800넘었어요~~^^
[1]
|
정승원 | 10448 | 2018.10.11 21:19 |
| 9291 |
[토익]
850+ 지종섭 임지선 쌤 수업 2주만에 LC 만점, 955점으로 토익 졸업해요!
[2]
|
박연진 | 10268 | 2018.10.11 20:01 |
| 9290 |
[토익]
한 달만에 200점 넘게 올라 935점으로! 레이첼쌤/ 김동영쌤/ 한승태쌤 정말 감사합니다:D
[4]
|
정혜민 | 16292 | 2018.10.11 14:51 |
| 9289 |
[오픽]
장종훈 선생님 덕분에 IH 맞았습니다!
[1]
|
김민호 | 13185 | 2018.10.11 19:31 |
| 9288 |
[오픽]
(기본반 AL) 인생은 겜블! 클라라쌤 저 겜블 성공했어요;)
[1]
|
배예진 | 15827 | 2018.10.11 19:21 |
| 9287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토스 10일반 첫 시험 level 6!!! [1] | 배재호 | 10014 | 2018.10.11 18:57 |
| 9286 |
[토익]
저녁화목금 한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케일리설쌤&김윤지쌤)
[2]
|
윤여은 | 12356 | 2018.10.11 17:05 |
| 9285 |
[기초영어]
Test
|
노유비 | 195 | 2018.10.11 16:29 |
| 9284 |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3]
|
김명규 | 14267 | 2018.10.11 15:15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2043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79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63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61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68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51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38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297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83 | 2018.10.11 08:56 |




새해 잘 보내셨나요?!! TIME FLIES... 벌써 한달이라니..!!!
그리고 새해부터 이렇게 기쁜 소식 전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ლ(´ ❥ `ლ)
우리 학생들은 엄청 이리 다들 CATCH가 빠른지... 중요한 공부법 잘 적용해주셨어요!!!
그런데 엄청 놀란게.... 생일날 보다니!!!!!!!!!! 그래서 정말 좋은 표현 잘 써주긴 했지만... 그래서 BIRTHDAY GIFT 같은 느낌으로 점수가 다가와줬네요 ◡‿◡✿
이쁘다는 칭찬 해줘서 너무 고맙고...(부끄럽지만...... 너무 좋네요.....헤헤) 2019년 원하는 모든 일 다 꼭 이뤄지길 진심으로 응원할께요 (๑˃̵ᴗ˂̵)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