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27
종로캠퍼스 [Lv.6+][10일끝장]토익스피킹 기본 (15시)[스터디필수]12월 3일(월) 개강, 12월 14일(금) 종강
수강 후 level 6점 달성!
사실 시험 한번 더봐서 내일 결과 또 뜨겟지만 첫시험에 레벨6달성했어욤😊
영어 자체를 좋아하지도 않고 잘하지도 못해서 항상 자신감이 부족하고 무서워하고 있었습니다!!
취업때문에 영어성적이 꼭 필요할거같고.. 토익을 하기에는 200문제라는 벽이 너무 크고... 고민고민하다가 주위에서 토익스피킹을 많이 추천해주더라구요, 인강으로 할까했는데 저는 인강으로하면 1년넘게걸릴거 같아서 종로 전승기쌤 현장강의신청하고 10일동안 한번도 지각안하고 열심히 갔던거같아요 ㅎㅎㅎ 다른사람이 내가 영어 하는걸 듣는다는게 약간 창피했는데 나름 극복된거같아요!!
전승기쌤 수업진짜 최고에요 ㅜㅜ 영포자를 시험한번에 레벨6에 올려놓아주셨어요.. 엄청 열정적이시고 학생한명한명 아이컨택해주시면서 1시간 40분수업이 하나도 안지루하고 집중도 엄청 잘됬어요!!! 매 문제 반복해서 설명해주시고 템플릿 진짜 입만열면 단어만들리면 튀어나갈정도로 반복도 해주시고 !!!
수업초에 과제가 너무 많고 내가 다 할 수있으려나했는데 할수록 과제하는 시간도 줄고 진짜 열심히 하게된것같아요 ㅎㅎ 그만큼 감도 잡혔구요~!
2번첨삭해주신거 몇번이나 들었는지 모르겠어요.. 마지막에 꼭 응원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자신감이 막 늘어욬ㅋㅋㅋ
참! 스터디 꼭하세요. 저는 스터디하면서 다들 목표가 똑같고 하니까 공부도 잘되고 분위기도 엄청좋았어요 ㅎㅎ 벌금싫어서 숙제 한번도 안빼고 다해갔는데 진짜 좋았어요!!
1월에 또 모여서 고기먹게요.. 쌤 초대할게요..:)
진짜 감사합니다 쌤~~~~~~~~~~내일 더 좋은결과있으면 가지고 등장할게요 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89 |
[오픽]
장종훈 선생님 덕분에 IH 맞았습니다!
[1]
|
김민호 | 13165 | 2018.10.11 19:31 |
| 9288 |
[오픽]
(기본반 AL) 인생은 겜블! 클라라쌤 저 겜블 성공했어요;)
[1]
|
배예진 | 15814 | 2018.10.11 19:21 |
| 9287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토스 10일반 첫 시험 level 6!!! [1] | 배재호 | 9996 | 2018.10.11 18:57 |
| 9286 |
[토익]
저녁화목금 한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케일리설쌤&김윤지쌤)
[2]
|
윤여은 | 12345 | 2018.10.11 17:05 |
| 9285 |
[기초영어]
Test
|
노유비 | 195 | 2018.10.11 16:29 |
| 9284 |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3]
|
김명규 | 14254 | 2018.10.11 15:15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2020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65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51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46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51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32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29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288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65 | 2018.10.11 08:56 |
| 9273 |
[토익]
550+입문반 1개월 후기 (한나//이정민 선생님)
[3]
|
최지연 | 15676 | 2018.10.11 09:28 |
| 9272 | [토익스피킹] 첫 토스, 레벨7 나왔어요! [1] | 김송희 | 13095 | 2018.10.10 21:14 |
| 9271 | [토플] [토플후기] 13년만에 트라우마 극복하고 토플 101점으로 졸업합니다. [6] | 조경현 | 18386 | 2018.10.10 16:58 |
| 9270 |
[토플]
강남캠퍼스 이지현선생님 실전 writing 수업 후기
[1]
|
강새하늘 | 12052 | 2018.10.10 13:38 |




그 중에서 팀장님으로 정말 열심히 이끌어준 덕분에 진희씨도 좋은 결과를 낸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좋은 결과 내 주시기 더욱 감사합니다 ^ㅡ^
앞으로 열흘동안 공부했던 것 처럼 공부하신다면, 정말 앞으로 이루어낼 수 있는 것들이 많을거예요 :)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또 새해에는 더 많은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