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27
선생님 안녕하세요!
10월 10회완성 오픽 기본반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퇴근 후 수업듣는게 힘들것 같았지만 재미있는 강의 덕분에 순식간에 수업이 끝났어요.
육아 탈출은 덤이었어요ㅎㅎ
사실 등급 취득이 11월까지 필요했는데 점수가 나오지 않아서 ㅠㅠ... 내년에 따자며 12월은 열심히 하지 않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출퇴근길 선생님이 녹음해주신 스크립트 파일은 계속 들었었어요!
녹음파일을 계속 들은 덕분인지 12월 시험보기 하루전부터 집중해 공부했는데 기억이 나더라구요(신기)
또 긴장이 풀린 덕분에 여유롭게 중간에 물도 마시고, 몸도 풀며 응시했어요.
부끄럽지만 저는 말하고자 하는 바를 문장으로 만들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영어 수준이라
시험에서 선생님의 스크립트를 100프로 사용했어요.
레벨 선택할때 5-5를 해도 될까 고민하고 너무 어려운 문제가 나오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비교 문제도 선생님이 알려주신 스크립트면 문제 없더라구요
또 5-5 문제의 문장이 길어 혹시 앞부분 놓치더라도 뒷부분에서 캐치할 수 있더라구요
복직 후 IM2만 연속 받다가 선생님을 만나 IH를 취득할 수 있었어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수업 듣는 중에 시험을 응시했었는데 잘 못봤다고 말씀드렸더니 따스하게 다독여 주셔서 힘을 낼 수 있었어요 ㅠㅠ...
내년에는 GQ, 롤플레이, 끝짱판 등 뒷부분을 열심히해서 AL 취득을 목표로 공부하겠습니다!
AL 취득하면 또 후기 남기러 올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93 |
[토익]
내 인생 첫토익 한달만에 800점?
[2]
|
배현준 | 12922 | 2018.10.11 23:53 |
| 9292 |
[토익]
저 800넘었어요~~^^
[1]
|
정승원 | 10448 | 2018.10.11 21:19 |
| 9291 |
[토익]
850+ 지종섭 임지선 쌤 수업 2주만에 LC 만점, 955점으로 토익 졸업해요!
[2]
|
박연진 | 10268 | 2018.10.11 20:01 |
| 9290 |
[토익]
한 달만에 200점 넘게 올라 935점으로! 레이첼쌤/ 김동영쌤/ 한승태쌤 정말 감사합니다:D
[4]
|
정혜민 | 16292 | 2018.10.11 14:51 |
| 9289 |
[오픽]
장종훈 선생님 덕분에 IH 맞았습니다!
[1]
|
김민호 | 13185 | 2018.10.11 19:31 |
| 9288 |
[오픽]
(기본반 AL) 인생은 겜블! 클라라쌤 저 겜블 성공했어요;)
[1]
|
배예진 | 15827 | 2018.10.11 19:21 |
| 9287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토스 10일반 첫 시험 level 6!!! [1] | 배재호 | 10014 | 2018.10.11 18:57 |
| 9286 |
[토익]
저녁화목금 한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케일리설쌤&김윤지쌤)
[2]
|
윤여은 | 12356 | 2018.10.11 17:05 |
| 9285 |
[기초영어]
Test
|
노유비 | 195 | 2018.10.11 16:29 |
| 9284 |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3]
|
김명규 | 14267 | 2018.10.11 15:15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2043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79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63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61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68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51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38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297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83 | 2018.10.11 08:56 |




강의 수강하시구, 시험까지 잘 치르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한번에 점수까지 받아주시고 IH라니요~~ 멋져요 ~~!
후기를 쭈욱 읽어봤는데,
육아와 공부와 직장까지 한번에 하셨다니!! 정말 존경합니다 :-)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많이 힘드셨을텐데! 그래도 끝까지 잘 따라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복직 후 IM2만 받으셧다니...
그 비싼시험에 흐흑. 얼마나 답답하셨을지.. 제가 다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네요 ㅠ
이번에는 IH가 나왔다니 정말 정말 다행입니다 축하드려요~~!
항상 그렇듯ㅡ 이렇게 오픽 목표를 달성하신 경험을 계속해서 기억해주시고, 새로운 목표에 다시 도전해주세요 ~!
아마 주변 분들에게도 많은 동기부여가 될거에요 :)
점수 받으신 것 정말 축하드리구요,
저는 해커스에 있겠습니다. 좋은 소식 AL소식 생기시면 알려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