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26
종로캠퍼스 중국어 첫걸음반 1 (14시, 화목금, 10회, 2시간) [발음/기본어법/기본문형 말하기][2개월완성][소수정예]
취업 준비로 인해 중국어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서 차근차근 중국어를 배워보려고 수강신청했었습니다.
중학생 때 배웠던게 전부여서 중국어에 대한 두려움도 많고 걱정도 많았지만 정라영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서 중국어에 대해 흥미가 생겼어요!!!
처음 개강할 때 수강신청을 못한 탓에 놓친 수업 부분이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따로 보충 수업도 잡아주셔서 처음부터 잘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수업시간에도 학생들 한 명 한 명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앞으로 1,2월에도 라영쌤 믿고 hsk4급 수업 열심히 들을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84 |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3]
|
김명규 | 14243 | 2018.10.11 15:15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2004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56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37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36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43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21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21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279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57 | 2018.10.11 08:56 |
| 9273 |
[토익]
550+입문반 1개월 후기 (한나//이정민 선생님)
[3]
|
최지연 | 15663 | 2018.10.11 09:28 |
| 9272 | [토익스피킹] 첫 토스, 레벨7 나왔어요! [1] | 김송희 | 13088 | 2018.10.10 21:14 |
| 9271 | [토플] [토플후기] 13년만에 트라우마 극복하고 토플 101점으로 졸업합니다. [6] | 조경현 | 18362 | 2018.10.10 16:58 |
| 9270 |
[토플]
강남캠퍼스 이지현선생님 실전 writing 수업 후기
[1]
|
강새하늘 | 12043 | 2018.10.10 13:38 |
| 9269 | [토플] 좀 더 빡공하겠습니다.. [2] | 허윤수 | 12550 | 2018.10.10 03:45 |
| 9268 |
[중국어]
인생 첫 hsk에서 5급합격!
[1]
|
신유리 | 8897 | 2018.10.08 20:24 |
| 9267 | [토익스피킹] 2주 수업 듣고 목표였던 Level 7 달성했어요 [1] | 김소언 | 11675 | 2018.10.08 12:21 |
| 9266 |
[토익]
감사합니다 레이첼/김동영/한승태 선생님
[3]
|
남기정 | 13023 | 2018.10.07 21:58 |
| 9265 |
[토익스피킹]
세이샘 토요 중급반 3주 수강 후 Lv.7 180점 달성
[1]
|
정지원 | 12066 | 2018.10.06 11:44 |




정성어린 수강후기 감사해요 :)
3회차 수업때 합류하셔서 조금 걱정도 되었고,
이미 다른 학우님들은 서로 친해져 있는 수업 분위기에
불편해 하실까봐 걱정이었는데
너무 잘따라와 주셔서 감사해요.. 보충 수업부터 초롱초롱한
눈으로 사소한 것 하나 안 놓치려 애써 노력하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ㅎㅎ
지금도 충분히 열심히 잘 하고 계시니, 내년 1월2월에도
함께하는 hsk4급반과 기초중국어 2탄도 병행하며
더더더 화이팅 해봐요.
꼭 좋은 성적으로 후기 또 남기겠다 한 약속 기억하고 있어용!
한해의 마무리달도 , 또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의 달도
함께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新年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