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26
강남역캠퍼스 [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빡센 국내어학연수과정 (3개월로 원어민처럼 말한다) [전용 스터디룸 3시간 제공] [11월 5일(월) 개강 / 1월 31일(목) 종강]
강남역캠퍼스 안젤라의 누구나 쉽게 배우는 기초회화문법 (13시) (12~1월 연속반) [소수정예]
늦은 나이에 새로운 인생을 다시 한번도 꿈꿀수 있게 도와주신 안젤라 선생님과 장종훈 선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목이 터져라 열정적으로 가르치시는 예쁜 안젤라 선생님, 지친 학생들에게 꿈과 용기와 희망으로 일으켜세워 주시는 잘생긴 장종훈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두분 선생님을 만남으로 비록 영어 실력은 왕초보 이지만 최소한 외국인이 두렵지는 않고, 또 열심히 하면 저도 언젠가는 잘할 수 있다는 용기를 가집니다. 정말 Time flies 입니다. 올한해 두분 선생님 덕분에 행복하게 마무리하고 또 내년에도 열심히 화이팅 하겠습니다. 안젤라, 장종훈 선생님 만세. 감사합니다. 꾸~~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85 |
[기초영어]
Test
|
노유비 | 195 | 2018.10.11 16:29 |
| 9284 |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3]
|
김명규 | 14243 | 2018.10.11 15:15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2007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57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38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36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43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22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21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279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57 | 2018.10.11 08:56 |
| 9273 |
[토익]
550+입문반 1개월 후기 (한나//이정민 선생님)
[3]
|
최지연 | 15665 | 2018.10.11 09:28 |
| 9272 | [토익스피킹] 첫 토스, 레벨7 나왔어요! [1] | 김송희 | 13088 | 2018.10.10 21:14 |
| 9271 | [토플] [토플후기] 13년만에 트라우마 극복하고 토플 101점으로 졸업합니다. [6] | 조경현 | 18364 | 2018.10.10 16:58 |
| 9270 |
[토플]
강남캠퍼스 이지현선생님 실전 writing 수업 후기
[1]
|
강새하늘 | 12044 | 2018.10.10 13:38 |
| 9269 | [토플] 좀 더 빡공하겠습니다.. [2] | 허윤수 | 12550 | 2018.10.10 03:45 |
| 9268 |
[중국어]
인생 첫 hsk에서 5급합격!
[1]
|
신유리 | 8897 | 2018.10.08 20:24 |
| 9267 | [토익스피킹] 2주 수업 듣고 목표였던 Level 7 달성했어요 [1] | 김소언 | 11675 | 2018.10.08 12:21 |
| 9266 |
[토익]
감사합니다 레이첼/김동영/한승태 선생님
[3]
|
남기정 | 13024 | 2018.10.07 21:58 |




멋진 봉순님!!! 정말 너무 감사해요~
제가 오히려 배움의 열정에 감동했어요! 하루하루 정말 실력이 늘어가는게 느껴져서 혼자 뭉클해질때도 많았답니다 :)
지금까지도 너무 잘하셨고 너무 잘하고 계시고 또 앞으로 영어를 더 잘하실수 있게 최선을 다해서 도울께요!
늘 응원합니다. 우리 봉순님 만세~~~ 늘 반 분위기 따뜻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새해에도 우리 왕초보영어탈출 화이팅입니다!!!!
이렇게 추운날에, 훈훈한 후기 감사합니다 :)
해커스 게시판 까지 찾아와주시고~ 너무 고마워요~!
그리고 정말 신기하게도, 원어민들이 자주 쓰는 표현들을 너무 잘 복습해주시고 계시더라구요.
수업시간에도 말씀해주신것 처럼,
우리가 수업시간에 배웠던 표현들이 영화나 미드에 나오면, 정말정말 반갑죠~?
그렇게 다시 만난 표현들은 머릿속에 계속해서 남게 될거에요!
앞으로도 원어민이 길을 물어보면, 도망가지않고! 당당하게! " 나 길치야!" "스타벅스 저기있어요!" "나는 라테좋아해요!"
이런 표현들을 한번이라도 꼭 써보세요!! :) 참으로 재미있을 거에요!
결국 공부는 필요함을 느꼈을때 가장 잘 되니까요~! 2019년 한해도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확! 줄이는 해커스 스피킹 캠프에서 만나요오 :D
저도 안젤라 쌤도 열심히 할게요!!!!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