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26
종로캠퍼스 중국어 첫걸음반 1 (14시, 화목금, 10회, 2시간) [발음/기본어법/기본문형 말하기][2개월완성][소수정예]
지난 대만여행을 계기로 중국어에 흥미가 생겨서 이번달부터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어는 전혀 일면식도 없던 상태라 과연 제가 잘 따라갈수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요.
5~6명 남짓 아주 소규모로 이루어진 정라영 선생님의 수업은 저처럼 초보자가 첫걸음 내딛기에 딱 맞는 수업이라 생각합니다.
각 학생마다 발음이나 성조 부분을 세세하게 체크해주시며, 수시로 복습이 이루어져서 말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어요.
특히나 선생님께서 초반부터 수업분위기를 부드럽게 풀어주셔서 화목한 분위기에서 수업 받을 수 있었어요.
원래는 그저 여행가서 간단한 회화정도 할 수 있을 정도의 학습만 생각했었는데,
정라영 선생님께서 좀 더 공부한다면 HSK 4급도 볼 수 있다는 희망을 주셔서 다음달에도 함께할 예정입니다.
물론 점점 더 내용은 심화되고 암기할 것이 많아지겠지만 다음달 수업도 기대가 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93 |
[토익]
내 인생 첫토익 한달만에 800점?
[2]
|
배현준 | 12927 | 2018.10.11 23:53 |
| 9292 |
[토익]
저 800넘었어요~~^^
[1]
|
정승원 | 10452 | 2018.10.11 21:19 |
| 9291 |
[토익]
850+ 지종섭 임지선 쌤 수업 2주만에 LC 만점, 955점으로 토익 졸업해요!
[2]
|
박연진 | 10274 | 2018.10.11 20:01 |
| 9290 |
[토익]
한 달만에 200점 넘게 올라 935점으로! 레이첼쌤/ 김동영쌤/ 한승태쌤 정말 감사합니다:D
[4]
|
정혜민 | 16298 | 2018.10.11 14:51 |
| 9289 |
[오픽]
장종훈 선생님 덕분에 IH 맞았습니다!
[1]
|
김민호 | 13185 | 2018.10.11 19:31 |
| 9288 |
[오픽]
(기본반 AL) 인생은 겜블! 클라라쌤 저 겜블 성공했어요;)
[1]
|
배예진 | 15827 | 2018.10.11 19:21 |
| 9287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토스 10일반 첫 시험 level 6!!! [1] | 배재호 | 10015 | 2018.10.11 18:57 |
| 9286 |
[토익]
저녁화목금 한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케일리설쌤&김윤지쌤)
[2]
|
윤여은 | 12358 | 2018.10.11 17:05 |
| 9285 |
[기초영어]
Test
|
노유비 | 195 | 2018.10.11 16:29 |
| 9284 |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3]
|
김명규 | 14271 | 2018.10.11 15:15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2045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82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70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65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71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52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40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300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84 | 2018.10.11 08:56 |




혜림씨~ 수강후기 너무 감사해요.
여행 후 단순한 회화 학습의 목적과 달리 너무나도
습득력이 최고! 라서 단순히 1탄까지 보기만 아쉬웠어요 ㅜㅜ
12월이기도하고, 1월에 새로운 전반부 시작이라
2019년부터 공부 시작하자고 미루는 분들도 적지 않았을텐데
그 점이 오히려 우리에겐 소수로 학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네용!!!!
우리 화목금 오후 2시반 학우 8분 모두 1월에도 뭉쳐서 같은 반에서
만나자고 약속했듯!! 계속 힘내서 공부해봐요 화이팅
加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