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26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89 |
[오픽]
장종훈 선생님 덕분에 IH 맞았습니다!
[1]
|
김민호 | 13165 | 2018.10.11 19:31 |
| 9288 |
[오픽]
(기본반 AL) 인생은 겜블! 클라라쌤 저 겜블 성공했어요;)
[1]
|
배예진 | 15814 | 2018.10.11 19:21 |
| 9287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토스 10일반 첫 시험 level 6!!! [1] | 배재호 | 9996 | 2018.10.11 18:57 |
| 9286 |
[토익]
저녁화목금 한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케일리설쌤&김윤지쌤)
[2]
|
윤여은 | 12345 | 2018.10.11 17:05 |
| 9285 |
[기초영어]
Test
|
노유비 | 195 | 2018.10.11 16:29 |
| 9284 |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3]
|
김명규 | 14254 | 2018.10.11 15:15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2020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65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51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46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51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32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29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288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65 | 2018.10.11 08:56 |
| 9273 |
[토익]
550+입문반 1개월 후기 (한나//이정민 선생님)
[3]
|
최지연 | 15676 | 2018.10.11 09:28 |
| 9272 | [토익스피킹] 첫 토스, 레벨7 나왔어요! [1] | 김송희 | 13095 | 2018.10.10 21:14 |
| 9271 | [토플] [토플후기] 13년만에 트라우마 극복하고 토플 101점으로 졸업합니다. [6] | 조경현 | 18386 | 2018.10.10 16:58 |
| 9270 |
[토플]
강남캠퍼스 이지현선생님 실전 writing 수업 후기
[1]
|
강새하늘 | 12052 | 2018.10.10 13:38 |




이런 정성어린 수강 후기 너무 고마워요~
제가 수업을 시작하면서 이루고자 노력했던 저만의 노력들을 하나하나 세심하게 알아주니 너무 뿌듯하네요.
단순한 학습보다는 다같이 부끄럼 없이 편한 분위기로 만들고,
회화 수업인만큼 직접 뱉어보고 시도해보게끔 하고 싶었는데.
첫 수업의 서먹함의 분위기도 잠시, 수업 마칠때쯤이면
마치 1년 전 부터 알던 사이마냥 친해진 모습을 보고 있으니
너무 뿌듯했어요.
수업에 참여해서 서로 인사도없이 앉아서 멍하니 프로젝트를 보고,
다같이 발음 따라하고 끝나면 그렇게 각자 할일하러 쌩 헤어지는 것보다 수업 내내 활기차고 뜨거운 참여를 이끌수 있었던것은
제 노력보다는 예쁜 여러분의 열정이었다고 생각해용.
막둥이라고 맨날 쌤이 질척질척~~ 계속 문장 만들기부터
응용퀴즈까지 제일 먼저 시키는데도, 불만 하나 없이 늘
웃으면서 참여해줘서 고미워요.
1월에도 기초회와와 hsk도 힘내봐요 加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