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 장종훈 ] & [ 안젤라 ] 선생님 스피킹 왕초보 과정 100% Reall 수업후기 !! 조교님들까지 너무 감사해요 ~~

허지수 | 조회 10498
  • 2018.12.26

강남역캠퍼스 [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빡센 국내어학연수과정 (3개월로 원어민처럼 말한다) [전용 스터디룸 3시간 제공] [11월 5일(월) 개강 / 11월 30일(금) 종강]

수강 후 100000점 달성!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한 마음간직 주변 친구들에게만 얘기하다가 수업후기 게시판이 있길래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다른 수강생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하고 솔직한 수업후기 작성해봐요 ^^!!


일단 저는 진~~~짜 기본 단어 몇개랑 스펠링 정도 읽을 수 있을 정도의 실력으로 올해 be동사를 알게됬을 만 큼
학생때 영어공부를 아예 안했는데요 ㅎㅎ,, ‘ 이제라도 영어공부를 해봐야겠다 ! ‘ 다짐을 한 후

친구들 추천받아서 해커스에 전화하여 상담원 분과 상담을 나눈 후에

상담원 분께서 저의 너무나도 기초적인 레벨이 그나마 따라갈수 있을 [ 스피킹 왕초보 기초영어 ] 반 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기초영어반 이라지만 워낙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없었어서 행여나 못따라갈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수업 처음 듣자마자 우려했던 걱정과는 달리 선생님들께서 너~~~무 재밌게 적극&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ㅋㅋㅋ
저 진짜 한달만에 알게된 것 들이랑 실력 많이 늘어서 더 욕심 나서 현재 두달째 수업듣고 있어요 ^^

일단 학원이라서 수강생도 많을테고 내 실력에 영어 진도를 잘 따라갈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ㅜㅜ
첫수업을 듣고 난 후에 ‘아 해커스 학원으로 오길 잘했다! ‘이 생각밖에 안 들었어요 ㅎㅎ


저희 1단계 담당 선생님이신 [장종훈 선생님]께서 왜 이제야 학원을 다녔을까 후회될 정도로

너~~~무 알기쉽고 재밌게 영어를 가르쳐 주시는거에요ㅋㅋㅋ
친구들이 영어학원은 사전에 잘 알아보고 비교해보고 다녀야 한다고 , 실제 원어민 처럼 말 표현하는 선생님을

만나야 된다고 조언해줬었는데 아마 그 말은 장종훈 선생님을 말한게 아닌가 싶어요 !!! 진짜루!!


오랜기간 유학생활 하고 오셔서 그런지 실제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표현들이나 제스처, 억양 을 너무 재밌게 알려주시는 덕분에

저도 어디가서 배운 표현들 써먹으면, 되게 있어보이고 친구들이 영어실력 엄청 늘었다고 나도 배워볼까 이래요 ㅋㅋ

실제로 저 영어실력 좋아진거 보고 등록한 친구도 있고요!!!


종훈샘 말씀대로 일상생활에서도 알려주신 표현들 응용하고 연달아 쓰면서 복습하니깐 진짜 재밌고요.. 일단 되게 잘해보여요 ㅋㅋㅋㅋ
원어민 표현 배우면 배울수록 알게되는 문장들 많아지고 실제 외국인들에게 써먹을수 있어서 진짜 유용하고 재밌고요!!
영어에 흥미 붙게된건 종훈샘 덕분이 아닌가 싶어요. ㅠㅠ
앞으로도 종훈샘에게 배울 표현들과 영어수업들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


항상 밝은 탠션으로 재밌게 수업해주셔서 덕분에 선생님 보면서 '나도 저렇게 탠션 밝은 모습으로 아침을 시작해야지' 배웠어요 ㅠㅠ
그리고 좀 지칠때 쯤 포기하지말라고 동기부여도 항상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또 저는 발음에 대한 중요성을 모르는 상태였지만 '영어를 배울수록 발음 한 끝 차이로 단어의 뜻이 완전 달라지는 구나' 알게되었고

그만큼 발음의 중요성을 알게되었는데요 ^^
저희 2단계 발음 담당 선생님 이신 [안젤라 선생님] 께서 수업시간 때마다 정말 확 와닿을정도로 따라할 수 있게 쉽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덕분에  전보다 훨씬 많이 좋아진 발음으로 저 어디가서 되게  발음 잘하는척 하고 다녀요 ㅋㅋㅋㅋㅋ
항상 발음 틀려서 수업시간에 자주 지적듣고 직접 고쳐주셨는데 그렇게 해주셔서 저의 발음이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ㅜㅜ
이제는 생각 안하고 툭 말해도 저도 모르게 옳은 발음으로 말하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되서 가끔 놀랄때가 있어요!!


안젤라 선생님 덕분에 영어 재밌게 배우고있어서 흥미를 더 갖게 되었고 덕분에 재밌게 꾸준히 영어 배울수 있을거같아요^^

수업시간에도 항상 밝은 탠션으로 학생들 재밌게 수업해주시고  진심으로 격려해주시고 조언해주셔서 감사해요!
발음시간이라 틀릴까봐 자신감 없을수도 있는데 친근하게 편하게 대해주셔서 덕분에 항상 편하고 자신있게 공부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다음달에 안젤라 선생님이 가르치시는 기초문법 수업도 같이 병행할 계획인데 너무 기대가 되고 잘 부탁드립니다 ^^

항상 문법때문에 영어를 배워도 제자리걸음 인 것 같은 기분이 들었었는데 다음 달 부터 문법과 기초영어 병행하여
더 좋아질 저의 영어실력이 기대가 돼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또한 수업이 끝난 후 스터디 그룹시간때 저희를 너무 도와주시는 조교님들께도 너무 감사하단 말씀 전하고 싶네요!
조교님들 들어오실때 마다 평소 궁금했던 것들, 조교님들과 영어로 대화 할때 긴장하게 되고 더 잘하려고 열심히 외우게 되서
영어실력이 더 좋아진게 아닌가 싶어요 ^^ 많이 답답하셨을텐데 친절하고 밝게 항상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장종훈, 안젤라 선생님께 정말 감사하단 말씀 전하고 싶어요 ^^

메리크리스마스때도 학원 나오지만.. 그래도 메리크리스마스 ❤️ 두분 정말 감사합니당 ㅎㅎ

I can't thankyou enough ~~ ㅜ^ㅜ

안젤라 | 2018.12.26 12:36
지수~~
후기글을 읽는 내내 지수의 목소리가 음성지원되는 느낌은 기분탓일까? 나는 오히려 지수의 밝은 에너지에 매일 기분좋게 수업을 했는데 이런 감사후기가까지 올려주다니 너무 감동이에요.
지수가 영어에 흥미를 느끼게 되고 실력이 하루가 다르게 늘어가는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뻐 :)
수업마치고 나갈때 그날 배운 표현으로 영어인사 하고 가는것도 너무 멋지고!!
문법 고민 많았지만 다음달부터 기초회화문법 수업 같이 들으면 그동안 헷갈리거나 이해가 되지 않았던 부분들이 많이 해소되면서
영어가 더 재미있어 질거에요. 물론 내공도 더 탄탄하게 쌓이겠지~!
우리 2018년 크리스마스도 함께 보낸 추억과 힘으로 2019년도 화이팅!! 해봅시다~
지수와 함께하게될 2019년 나도 잘 부탁해요~~
영어 정말 잘하게 되는 날까지 쌤이 최선을 다해서 도울께요!
항상 화이팅~You know what I mean ;) See you tmrw~
장종훈 | 2018.12.26 13:20
오 , 끝을 올리는 슬라임, 지수님 오셨나요~~
이렇게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D
이렇게 크리스마스에 글을 다 써주고,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ㅎㅅㅎ

후기에서도 끝이 올라가는 듯한 느낌은 기분탓이죠.? : 0 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지수님 영어는 계속 써먹는게 중요해요 특히 회화는 ~! 제가 항상 수업시간에 강조하는 것, 연속해서 말하기, 이어서 말하기,
잊으시면 안됩니당 ~~~!

문법 부분까지 잡을 수 있는 강의가 해커스에 있으니~ :D 계속해서 해커스와 함께 해주세요 ^ -^/ ㅋㅋㅋㅋ 인스타도 놀러오세요오~!
슬라임은 아직까지 잘 살아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쫀득쫀뜩합니다.
당신은 슬라임 마스터인가요. :)

올해도 영어 공부하느라 고생하였구요~! 영어는 어차피 지금 안하면 언젠가 또 해야합니다 ㅎㅅㅎ 그러니 ! 지금 하세요! 꼭!
2019년에도 저도 지수님도 안젤라 선생님도 행복하게 수업 계속 해봐요~~! :D
아자아자 영어는 언제나 Hackers에서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293 [토익] 내 인생 첫토익 한달만에 800점? 첨부파일 [2] 배현준 12920 2018.10.11 23:53
9292 [토익] 저 800넘었어요~~^^ 첨부파일 [1] 정승원 10445 2018.10.11 21:19
9291 [토익] 850+ 지종섭 임지선 쌤 수업 2주만에 LC 만점, 955점으로 토익 졸업해요! 첨부파일 [2] 박연진 10259 2018.10.11 20:01
9290 [토익] 한 달만에 200점 넘게 올라 935점으로! 레이첼쌤/ 김동영쌤/ 한승태쌤 정말 감사합니다:D 첨부파일 [4] 정혜민 16281 2018.10.11 14:51
9289 [오픽] 장종훈 선생님 덕분에 IH 맞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민호 13180 2018.10.11 19:31
9288 [오픽] (기본반 AL) 인생은 겜블! 클라라쌤 저 겜블 성공했어요;) 첨부파일 [1] 배예진 15822 2018.10.11 19:21
9287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토스 10일반 첫 시험 level 6!!! [1] 배재호 10006 2018.10.11 18:57
9286 [토익] 저녁화목금 한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케일리설쌤&김윤지쌤) 첨부파일 [2] 윤여은 12352 2018.10.11 17:05
9285 [기초영어] Test 첨부파일 비밀글 노유비 195 2018.10.11 16:29
9284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첨부파일 [3] 김명규 14266 2018.10.11 15:15
9283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김민식 12037 2018.10.11 15:13
9282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첨부파일 [3] 최동욱 18575 2018.10.11 13:13
9281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첨부파일 [1] 조예지 14957 2018.10.11 12:44
9280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비밀글 [1] 이승현 97 2018.10.11 11:34
9279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원한길 25053 2018.10.11 11:25
9278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첨부파일 [2] 김예은 14759 2018.10.11 11:25
9277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첨부파일 [3] 최소연 14343 2018.10.11 11:09
9276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첨부파일 [3] 장성희 13433 2018.10.11 10:47
9275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첨부파일 [2] 김성수 13291 2018.10.11 10:30
9274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첨부파일 [2] 이천희 13077 2018.10.11 08:56
리스트 갯수